본문 바로가기

강아지두부

[광교카페거리 애견동반 카페] 코나포유

반응형

 

광교카페거리

애견동반 가능한 카페

 

코나커피 / 코나포유

KONA COFFEE

 

 

*내부에서 리드줄 또는 캐리어 필수.

(사전에 사장님께 꼭 애견동반 여부 관련 문의하세요.)

 

 

 

 

 

 

 

동생네와 함께 광교카페거리게 다녀왔습니다. 아기와 강아지를 함께 데리고 다니려니 여간 힘든 일이 아니었어요. 오랜만에 방문하였는데 애견동반이 가능한지 미리 체크해본 곳이 없어서 일단 무작정 보이는 코나로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물론 강아지를 데리고 가기 전에 사장님께 미리 여쭈었어요.

 

 

 

외부나 내부에 혹시 강아지 동반이 가능한지 여쭈었는데 흔쾌히 허용해주셨답니다. 단, 내부에서 마킹을 하는 등 풀어놓으면 안 된다고 하셨어요. 이 것은 당연한 부분! 애견카페가 아니니 다른 이용객분들께 피해를 끼치면 안되니까요~ 

 

 

 

두부는 이동가방을 항상 가지고 다니고 내부에서 얌전히 누워서 절 기다려주는 일이 많아 편하게 데려갈 수 있었답니다. 중간에 사장님이 강아지 먹이라고 고구마말랭이 간식도 주셨어요. 단골 분들 중에 강아지와 함께 방문하시는 분들이 있는 것 같더라구요. 너무너무 감사했답니다. 

 

 

 

 

 

 

 

 

야외에도 자리가 있어요. 사실 광교카페거리 식당이나 카페 중 미리 사장님께 여쭙고 양해를 부탁드리면 애견 동반을 허용해주시는 곳들이 많아요. 하지만 반드시 미리 가능한지 확인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그래야 서로 불편함이 없으니까요 .

 

 

 

코나커피는 아아가 너무 간절해서 들리게 된 곳인데요. 세계 3대 커피 중 하나라고 해요. no gmo 커피! 믿고 마실 수 있고, 원두도 판매하고 계셨는데요. 이 또한 사진을 촬영하지 못했는데 저희는 커피가 너무 맛있어서 원두 200g 3팩이나 구매해왔답니다. 심지어 동생은 대만 돌아가는 길에 가져가겠다고 2팩을 구매하더라구요. 

 

 

 

 

 

 

 

코나포유에는 커피 뿐 아니라 다른 음료들도 많이 판매하고 계세요. 아메리카노의 경우, 원두를 직접 시향해보고 선택해서 맛볼 수 있습니다. 동생은 초콜렛으로, 저는 카메하메하로 선택하였어요. 저는 산미가 느껴지는 원두보다는 다크한 것이 좋더라구요.

 

 

 

 

사실 원두 공부도 조금 해보려했으나 종류도 많고 커피의 세계도 참 깊고 어려워서 중도에 포기하였답니다. 제 취향은 아무래도 스타벅스에 많이 길들여진듯. 약간 쎄고 다크한 향과 맛이 편안하고 맛있게 느껴진답니다. 다양한 원두를 직접 향 맡아보고 선택해서 맛볼 수 있어 좋았어요.

 

 

 

 

사장님들도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선택이 어렵지 않았답니다. 그리고 이렇게 여러 가지 원두 중 선택해서 먹을 수 있는 특장점이 있는데도 불구하고 가격이 굉장히 합리적이죠. 

 

 

 

 

 

 

 

 

요즘 아웃백을 가지 못해서 그런지 부시맨브레드가 먹고 싶어 하나 주문하고, 동생은 밀크브라운치즈를 주문하였어요. 동생 말로는 요즘 핫한 디저트라고 하는데.. 크로플 위에 치즈랑 아이스크림 얹은 메뉴라고 하더라구요. 디저트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고, 맥주도 판매하셔서인지 먹태도 있습니다. 

 

 

 

집에서 가까우면 단골하고 싶은 카페였어요.

 

 

 

 

 

 

 

커피도 다양한 형태로 판매하고 계세요. 그런데 코나커피 직접 마셔보면.. 안 사올 수가 없을 듯 해요. 너무 맛있고 향이 좋답니다. 원두는 제가 평소에 주문하는 것들에 비해 가격대가 조금 있었는데 마셔보니 향이 너무 좋아서 사지 않을 수 없었어요. 마침 원두도 똑 떨어져서 주문할 때가 되었는데 잘 되었죠~ 

 

 

 

 

 

 

 

바로 구워주신 크로플 위 아이스크림과 치즈.. 너무 맛있어요.. 말해뭐해.. 단짠의 조화 💜 오랜만에 먹은 부시맨 브레드도 굳! 버터랑 미니약과도 인원수만큼 주셨답니다. 달달하니 아이스아메리카노가 더욱 땡기는 맛.. 이래서 디저트는 위험합니다.

 

 

 

 

 

 

 

 

 

커피 양도 많고 일단 향과 맛이 너무 좋아서 커피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광교카페거리에서 코나포유 들려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내부 외부 모두 공간이 있어 편하게 즐길 수 있고, 저처럼 애견동반하시는 분들께도 좋은 휴식공간이 될 것 같아요. 

 

 

 

 

 

 

 

 

편의를 봐주신 사장님들 덕분에 편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었답니다. 동생네와 이런 저런 얘기도 나누고 맛있는 디저트와 커피까지 먹으니 기분이 너무 좋아지더라구요~ 저녁에는 맥주 한잔하면서 먹태 뜯어도 좋을 듯 해요. 

 

 

 

정말 집에서 가까우면 단골이 되고싶은 카페였습니다. 이상으로 후기 마치고, 광교에서 애견동반으로 가볼만한 곳들 아래 링크 첨부해볼테니 참고해보세요! 

 

 

 

https://tofu-unni.tistory.com/21

 

분당&광교&수지 애견동반 식당 :: 149 플라밍고

149플라밍고 애견동반 식당/카페 오늘은 신림에서 두부의 미용을 하고, 다시 분당&수지 쪽으로 넘어와 애견동반 카페에 다녀왔습니다. 커피만 마시고 갈 수도 있으나 점심 시간과 겹쳐 식사까지

tofu-unni.tistory.com

 

https://tofu-unni.tistory.com/72

 

광교카페거리 뺑오르방 (야외만 애견동반 가능)

오늘은 친구의 청첩장을 받는 일정때문에 오랜만에 외출하였습니다. 장소는 바로 광교! 오랜만에 광교로 출발했어요. 두부는 식사하는 동안 유치원에서 친구들과 놀도록 해주었는데, 카페로 이

tofu-unni.tistory.com

 

https://tofu-unni.tistory.com/199

 

광교/수지 애견카페 애견운동장 "카페댕스"

이번주는 폭설내린 후라 괜히 염화칼슘(?)때문에 아이들 발바닥에 상처 생길 수도 있단 이야기에 무서워 나가지 못했습니다. 가방에 넣어 잠깐 동네 한바퀴, 다이소나 다녀온 정도였어요. 덕분

tofu-unni.tistory.com

 

https://tofu-unni.tistory.com/369

 

수원애견카페 / 아이러브퍼피 광교점 (루프탑 짱짱)

수원애견카페 아이러브퍼피 광교점 오랜만에 광교 쪽으로 애견카페를 방문하였습니다. 루프탑이라 날씨 좋을 때 방문해야지 미뤄두고 있었는데요. 뚜벅이는 절대 갈 수 없는 거리여서 자차가

tofu-unni.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