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내돈내산 먹부림

(내돈내산) 인스타 대란 끝장키친 끝짱떡볶이 :: 가격,결제방법,솔직후기

반응형

끝장키친 끝짱떡볶이

매콤 / 달콤 (2종류)

 

2인분 분량 1개 5,900원
+배송비 4,500원 추가

최소3개 이상부터 주문 가능

 

 

 

 

얼마전 떡볶이 추천을 받았습니다. 인스타에서 꽤나 유명한 녀석이더라고요. ㅎㅅㅎ 저도 알아주는 떡볶이순이 중 한명이기 때문에 바로 구매해보려고 사이트 찾아 들어갔는데 왠걸 티켓팅마냥 시간 정해놓고 팔더군요. 

사실 저는 이렇게 콧대높은 상품들은 잘 구매하지 않습니다. 괜히 광고빨이 아닌가 싶은 마음도 들고, 저렇게 먹어봐야 다 비슷하지 않을까 생각했기 때문이에요. 그렇지만 육수도 주고 떡과 어묵 워낙 맛있다는 말들이 많아 판매날짜를 확인하고 핸드폰 알람까지 맞춰놓았습니다. 

 

끝짱떡볶이 인스타나 네이버 스토어팜 상세페이지에서 다음 판매 일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는 그 시간에 맞춰 미리 알람을 설정해놓았구요. 약 10분전으로 설정한 뒤 휴대폰 들고 대기하고 있었습니다. 네이버페이 연동되어 있기 때문에 더 수월했어요. 정말 드시고싶으신 분이라면 꼭 계좌나 카드 연결해놓거나 포인트 충전해놓으시면 주문이 수월할 것 같습니다. 

 

 

 

 

추천해주신 분께서 달콤+매콤 섞으면 맛있다고 알려주셔서 저는 각 두 세트씩 구매했어요. 그리고 지난 일요일 드디어 맛을 보게 되었습니다. 택배는 약 3일가량 걸렸던 것 같아요. 생각보다 빨리 받았어요.

 

매콤은 액상으로 소스가 되어 있고, 달콤은 분말가루로 되어 있습니다. 반씩 잘 넣으면 되겠죠. 떡이랑 어묵이 정말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이라 더 기대가 되었어요. 납작 당면까지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대부분의 시중 판매 떡볶이들은 물을 부어 끓이게끔 되어 있는데 이 제품은 정말 육수까지 함께 와요! ㅎㅎ 그래서 뭔가 더 특별하게 느껴지는 듯 합니다.

 

국산멸치, 국산새우 2종씩 사용하여 만든 육수라고 하네용. 감칠맛이 더 잘 나는 것 같습니다 :) 후훗 

 

 

 

 

달콤소스 아래에는 매콤액상소스가 깔려있어요. 저는 일단 모두 오픈해서 반씩 덜어 조리하였습니다. 떡과 어묵을 꺼내보았어요. 밀떡이고요! 어묵이 보통 떡볶이들에 들어있는 것과 달리 굉장히 도톰하고 맛있어보입니다. 상천어묵, 수제비어묵등이 포함되어 있다고 하는데 저는 정확히 종류 구분은 못하겠어요. 다만 어묵이 정말 맛있습니다.

 

납작당면도 너무 좋고요. 저는 일단 떡볶이에서는 완전 떡파인데요. 어묵은 손을 잘 대지않는 스타일이라.. 그런데 이 제품에 포함된 어묵은 정말 도톰하고 맛있더라구요. 저렴한 싸구려 느낌이 아니라 좋았어요. ㅎㅎ

 

 

 

 

 

조리법도 정말 간단합니다. 육수와 재료를 넣고 끓여주다가 소스를 넣는 것인데요. 여기에서 포인트는 재료들이 육수에 잠길 수 있도록 알맞은 폭의 냄비를 사용하는 거에요! 골고루 소스가 베이고 익을 수 있게요. ㅎㅎ

 

한번에 시켜서 다 먹지 않는다면 떡과 어묵 파우치는 냉동실에 보관하고 육수와 소스는 냉장보관 해주면 될 것 같습니다. 

 

 

 

 

저는 삶은 계란을 너무 좋아해서 계란 삶아 함께 끓여주었구요. 밑에 깔려있어요. ㅎㅎ 그리고 대파만 송송 잘라 넣어주었습니다. 일단 떡이 너무 쫄깃하고 맛있고, 어묵도 계속 강조하듯 두툼하고 씹는 맛이 있어요. 당면은 말할 것도 없고 소스가 정말 감칠맛 돌고 입에 짝짝 붙습니다. 

 

식품이기 때문에 개인입맛에 따른 호불호 갈릴 수 밖에 없다고 생각해요. 끝짱떡볶이 후기들 찾아보니 생각보다 별로라는 얘기들도 있더라구요. 근데 저는 굉장히 맛있게 먹었습니다. 너무 자극적으로 맵거나 달지 않아요. 적당히 계속 땅기는 맛이라서 숟가락, 젓가락 놓을 수가 없습니다. 

 

다 먹고도 국물이 꽤 남는 편이라 사리류를 추가해서 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저는 국물떡볶이나 즉석떡볶이는 다 먹은 후에 밥을 볶아먹는 것 좋아하는데요. 이 제품도 그렇게 먹어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번 주말에 한번 시도해보아야 겠어요. ㅎㅎ

 

 

 

 

어묵 정말 두툼하죠?_? ㅎㅎ 혼자 먹었는데, 2회 정도 나눠먹으니 정말 배가 터질 지경.. 생각보다 가격이 좀 있다고 생각했는데 먹어보니 양이 정말 많습니다. 맛도 있고요. 그래서 추가 구매 의향 당연히 있구요. 솔직후기 많이 찾아보실텐데 개인 입맛에 따라 다를 수 있으니 주문해서 드셔보는 걸 추천해요. 

 

참고로 저는 인스타에서 광고하거나 입소문 난 제품들을 잘 믿지 않는 사람입니다. 그런데 이 제품은 지인 추천으로 구매하게 되었고 상당히 만족스러웠어요~ 그래서 한번쯤 드셔보시길 추천드리고 싶습니당. ㅎㅎ 개인적으로 튀김, 순대 곁들여서 정말 분식상 차려도 좋을 것 같아요. 

 

다음 주문은 언제인지 아직 모르겠으나 또 도전해보렵니다! 알람 맞추고, 화면 기다리면서 시간 맞춰 새로고침하다가 네이버페이로 빠르게 결제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