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내돈내산 먹부림

(내돈내산) CU 신제품 빵 추천 :: 맘모쑥

반응형

CU 맘모쑥

3200원

(SKT 할인 10% 받아 2900원 구매)

 

245g / 768kcal

 

 

 

 

어릴 때는 맘모스 빵을 별로 좋아하지 않았는데요~ 나이가 들었다는 것인지 요즘은 유명한 빵집 가면 맘모스 빵 먼저 집어들게 되는 것 같아요. 아침을 거르고 나온 탓에 편의점에서 뭐라도 하나 사가자 싶어서 두리번거리다 찾게 된 제품이에요.

 

제가 가는 편의점에는 가격표가 상세히 나와있지 않아서 얼마인지도 모르고 구매했어요. 솔직히 부담스러운 가격이긴 해요. 편의점에서 이 돈주고 먹을 바엔 하다 못해 파리바게트나 뚜레쥬르 가는 편이 나을지도.. 그래도 이왕 샀으니 맛있게 먹어보자 싶어 커피 한잔 내려서 호로록 해보았습니다. 

 

 

 

 

 

5월 18일 구매했는데 유통기한 18일까지.. ㅎㅎ 언제 만들어졌는지는 모르겠지만 썩 기분이 좋진 않았고. 그래도 맛있게 먹었죠 따뜻하게 데워먹으면 더 맛있을 거라고 적혀있지만 비루한 직장인이 어찌 데워먹겠습니까 ~ 

 

저는 찬 상태로 먹는 것도 싫어하진 않아서 포장된 상태에서 그대로 뜯어 먹었어요. 팥, 크림, 그리고 쑥떡같은 것이 껴 있고요. 잼도 있는 듯해요.

 

 

 

 

비싸게 느껴지긴 했으나 두 개로 나누어진 맘모쑥은 하나만 먹어도 배부르답니다. 포만감이 엄청나요. 사실 칼로리로 치면 ㅠ_ㅠ 한쪽만 해도 거의 공기밥 한공기가 넘을테니까요.

 

그냥 맘모스랑 크게 다르지 않은데 중간에 들어가잇는 쑥이 좋았습니다. 워낙 쑥들어간걸 좋아해요 향도 그렇고~

맘모쑥은 향이 강하게 나진 않는데 쫄깃한 식감이 맛있었어요.

 

 

 

 

정말 하나만 먹어도 배부를 정도로 푸짐해요(?) cu 편의점 들릴 때마다 신제품 항상 출시되어 있는 것 같은데, 맘모쑥 한 번 먹어볼만해요. 두번 먹진 않을 것 같지만 ㅎㅎ 

 

저처럼 아침 빼먹고 나와 대용으로 드실 분들이나 식사처럼 드시려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간식으로 먹을 양은 아니에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