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내돈내산 먹부림

분당 골안사 아구찜 맛집으로 유명한 군산집

반응형

분당 골안사 아구찜 맛집으로 유명한

군산집 

 

  • 주소: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192번길 4 3층
  • 영업시간: 매일 오전 11시 30분 ~ 오후 9시 30분
  • 전화번호: 031-715-3377

 

*라스트오더 오후 8시 30분

*9/29 추석 휴무

*체인점없이 본점 한곳만 운영한다고 합니다.

 

 

 

 

분당 아구찜 맛집 여러 곳이 있는데요. 그 중 유명한 골안사 입구에 위치한 군산집에 다녀왔습니다. 원래는 하얀마을 탄천 옆에 있었다고 하는데요. 지금의 골안사 입구 앞으로 확장 이전했다고 하네요. 

 

 

예약하고 방문했는데, 저희가 방문했을 때에는 주말 저녁이었는데 거의 사람이 없었어요. 아마 라스트오더 가까운 시간이어서 그랬던 듯 합니다. 하도 맛있다는 추천이 많아서 기대를 많이하고 방문했어요.

 

 

 

 

 

탐앤탐스가 있는 건물 3층으로 올라가면 됩니다. 앞쪽에 주차할 곳이 비어있었는데, 붐비는 시간 때에는 주차가 힘든 모양이에요.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골안사쪽은 사실 올 일이 잘 없어요. 카페랑 맛집 몇군데가 있다고 들었는데 추후 불곡산 등산하고 내려오면서 다시 한번 들려보아야겠습니다.  

 

 

외부에는 커피마실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웨이팅 필요하거나 식사하고 나와서 커피 드실 때 이용하시면 될 듯 합니다. 쾌적하게 정리되어 있어서 좋았어요.

 

 

 

 

 

 

분당 아구찜 맛집 군산집은 일단 매장이 크고 좌석이 많아서 좋았어요. 저희 외에도 식사하고 계신 분들이 꽤 계셨는데, 매장이 넓어서 여유있게 식사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직원분들이 매우 친절하세요. 부족한 것이 있으면 보시고 바로 채워주시고 저희는 아기를 데리고 방문했는데 예뻐해주시고 배려해주셨습니다. 

 

 

 

 

 

군산집 메뉴와 가격은 위 내용을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저희는 대자를 주문했어요. 매운맛을 선택할 수 있었는데, 저희는 약간 매운맛으로 선택하였습니다. 저는 엽떡 오리지널 먹으면 맛있지만 매워서 땀나고 콧물나고 난리가 나는데 군산집 약간매운맛은 매콤한 정도로 딱 좋았어요. 

 

 

아구찜 대자에 다 먹고 볶음밥 2개를 추가했었답니다. 💕 

 

 

 

 

 

밑반찬으로는 도토리묵, 무말랭이, 마카로니, 배추김치, 된장국이 나왔습니다. 밑반찬 떨어지면 직원분들이 바로 채워주세요. 찬들은 특별히 엄청 맛있다 정도는 아니였고 맛없지 않다고 해야할까요. 예상 가능한.. 식당의 밑반찬의 맛입니다. 그래도 계속 집어먹게 되는..

 

 

아구찜이 매콤해서 마카로니샐러드랑 된장국에 자꾸 손이 갔어요~ 중화시켜주는 느낌! 

 

 

 

 

 

 

뚜둔.. 군산집 아구찜이 나왔습니다. 아구 양도 많고, 먹음직스러워보여서 기대가 많이 되었어요. 일단 아구는 살이 많았어요. 그리고 맛도 있었어요. 하지만 엄마랑 저는 이매에 있는 잔칫날이 더 맛있더라구요.. 😂 같이 간 동생은 군산집이 더 맛있다고 해서 저희끼리도 의견이 갈렸습니다.

 

 

분당 아구찜 맛집은.. 어디?... 개인적으로 저는 잔칫날이 더 맛있었어요. 매콤함도 좋고, 계속 입맛 당기게 하는데 군산집도 맛있지만 잔칫날에 비해 흠.. 스러웠어요. 잔칫날 아구찜도 아래 후기 함께 남겨봅니다. 

 

 

https://tofu-unni.tistory.com/218

 

서현역 아구찜은 잔칫날에서 배달해야 진리 / 내돈내산

서현역 아구찜 아무리 찾아보아도 가까이에 방문해서 먹을 수 있는 곳이 없는 거에요. 이 날따라 정말 먹고 싶었거든요. 제일 가까운 곳이 수내역 부근이라.. 사실 맘먹고 걸어가면 얼마 걸리지

tofu-unni.tistory.com

 

 

 

 

 

그래도 다 골라먹고, 남은 양념에 볶음밥까지 야무지게 챙겨먹고 왔습니다. 구미동 가까운 곳에서 아구찜 맛집 찾으신다면 골안사 앞 군산집을 추천하구요. 수내, 서현, 이매쪽이라면 잔칫날을 추천하고 싶습니다. 불곡산 내려와서 매콤한 거 땡기시면 역시나 군산집 가보셔도 좋을 듯요. 

 

 

https://tofu-unni.tistory.com/567

 

미금역 먹자골목 맛집 전통 춘천닭갈비 꼭 가세요!

미금역 먹자골못 맛집 여긴 꼭 가셔야 합니다. 전통 춘천닭갈비 주소: 분당구 미금일로80번길 9 *미금역 4번출구 영업시간: 매일 오전11시-오후10시 전화번호: 031-716-0342 월~금 오후3시-4시30분 브레

tofu-unni.tistory.com

https://tofu-unni.tistory.com/564

 

미금역 돈까스 맛집 돈까스짱(돈짱)

등심 치즈 치킨안심 새우 돈까스 맛집 포장전문으로 하는 수제돈까스 돈짱 주소: 분당구 돌마로 86 엘레강스프라자 영업시간: 확인불가하나 보통 일요일은 휴무였던 적이 많음 전화번호: 031-716-8

tofu-unni.tistory.com

https://tofu-unni.tistory.com/550

 

미금역 깔끔한 분식집 / 공감동김밥

미금역 깔끔하고 맛있는 분식집 공감동김밥 주소: 분당구 성남대로 151 엠코헤리츠 1층 115-3호 영업시간: 화~금 오전9시-오후8시 / 토 오전9시-오후7시, 일 오전9시-오후8시 전화번회: 0507-1463-3536 *매

tofu-unni.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