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내돈내산 먹부림

CU편의점 간식 허쉬 초코파운드

반응형

CU편의점 간식

허쉬 초코파운드

 

가격 2,500원

 

 

 

 

 

몇주전, 편의점에 코코로카라 디저트를 구매하기 위해 들렸다가 없어서 그냥 나오려던 찰나 사장님의 영업에 집어온 허쉬 초코파운드입니다. 빈 손으로 나오는 제 모습이 뭔가 헛헛해보이셨던걸까요..

 

 

이게 정말 맛있다면 강력한 추천으로 제 손에 고이 쥐어주신 허쉬 초코파운드. 초코는 실패할 리가 없어요!! 라며 신나게 반응하고 구매해왔습니다. 편의점 빵들이 자꾸 가격이 올라 3천원대는 우스워졌는데, 이 녀석은 용량 대비 가격이 비싸지 않은 편입니다. 

 

 

 

 

 

총 내용량은 150g, 칼로리는 631kcal.. 미쳤냐구.. 😂 오래 고민하면 안들고 나와서 그런지 편의점가서 뭐 하나 집으면 사장님이 그때부터 쉴새없이 옆에서 수다를 떠시는 통에 늘상 정신없이 계산하고 나오는데요. 허쉬는 믿고사는 브랜드이긴 하지만 칼로리를 확인하였다면 이렇게 겁없이 집어오진 않았을거에요. 

 

 

그리고 SPC 삼립 제품이었다는 것도 알았다면 사오지 않았을걸요.. 덕분에 포스팅도 키워드 안 넣고 정직한 이름만 기록 차원에서 남겨봅니다. 칼로리도 그렇고 내용물의 양도 그렇고 적지 않아서 한 끼 대용은 물론 충족됩니다. 

 

 

 

 

 

사진 속 모양은 썩 이쁘지 않죠. 근데 파운드케이크가 이쁘고 말고 할 게 어딨겠어요. 그냥 파운드입니다. 진한 초코파운드. 허쉬 초코는 믿고 먹을 수 있잖아요. 겉도 속도 촉촉한 편이에요. 그리고 일단 짙은 색상이 짙은 맛을 보장하는 것 같아 기대가 되었습니다. 

 

 

 cu뿐만 아니라 요즘 편의점가면 각양각색 디저트들로 눈이 돌아가는데요. 일단 다이어트 중이시라면 이 제품은 눈에도 담지 마세요. 맛에 비해 칼로리가 너무 사악합니다. 맛은 예상가능한 진한 초코맛의 파운드인데 칼로리가 너무 높아요.

 

 

그래도 가끔 초코가 엄청 땡길 때가 있는데 미미한 초코맛을 느끼면 화가 나거든요. 진한 풍미의 초코를 느끼고 싶을 때 선택할 선택지 중 하나로는 추천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진한 초코맛인데 약간 부드러운 빵을 먹고싶다면 추천.. 

 

 

 

 

 

 

한 번에 다 먹기엔 조금 부담스러울 수 있으니 조금씩 잘라 드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일단 식감은 매우 촉촉하고, 맛은 진하고 향은 그닥 진하진 않고. 제 기준으로는 한번은 내돈주고 먹었지만 두번먹을지는 잘 모르겠는 편의점 간식이었습니다. 요즘 너무 다양하게 잘 나오니까 😭 정말 획기적이고 맛있는게 아니면 재구매로 이어지지 않는 것 같아요. 

 

 

신상품의 홍수 속에 살다보니.. 어쩔 수 없습니다. 일단 디저트를 끊는 것이 저의 건강에도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될테니 당분간 편의점은 멀리하는 걸로.. 이상 후기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