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내돈내산 먹부림

내인생최고의족발 수지직영점 배달 후기

반응형

 

내인생최고의족발

수지직영점 배달 후기

 

  • 주소: 용인시 수지구 풍덕천로 139번길 7, 1층
  • 영업시간: 월~토 오후4시 ~ 오전 12시 50분 / 일 오후4시 ~ 오전12시
  • 전화번호: 0507-1308-9587

 

*분당 구미동에서 배달 주문하였습니다.

 

 

 

 

아침 일찍 산에 다녀온 어느 날, 낮잠 한숨 때려주고 일어났는데 고기가 너무 먹고 싶었습니다. 근 2~3주를 코스트코에서 사와 소분해 놓은 소고기로 연명하고 있어서 돼지가 땡겼어요. 그리고 구운 것보다 삶은? 말랑말랑한 고기가 너무 먹고싶었습니다. 그렇다고 나가기에는 너무 귀찮아서 배달앱을 오랜만에 켜보았어요. 

 

 

배민에서 족발, 보쌈 찜 많은 순으로 검색했는데 압도적으로 1등에 떠 있는 내인생최고의족발 수지직영점.. 뚜둔.. 시켜야겠다. 💕

 

 

 

 

 

 

잘 몰랐는데 꽤 유명한 족발집인가보더라구요. 성복동 사는 친구도 이 곳에서 시켜먹는다길래 오호랏.. 그리고 본점은 기흥에 있다고 합니다. 별점, 리뷰, 찜 여러가지가 꼭 여기서 시켜야 할 것 같아서 주문해보았어요. 생각보다 빠르게 음식 준비되어 배달이 왔습니다. 

 

 

 

 

제가 내인생최고의족발에서 시킨 것은 반반족발+비빔막국수 SET입니다. 영수증에도 적혀있지만, 가격은 4만원입니다. 사실 배달 자체를 잘 시키지 않아서 한번 시킬 땐 가격 크게 생각하지 않고 일단 먹고싶은 것 다 시키는 편이에요. 

 

 

반반족발은 일반족발과 불족발은 반반 주문하였습니다. 명이나물, 무김치, 콩나물국, 쌈장, 새우젓, 생마늘, 비빔막국수, 양배추 샐러드가 함께 왔습니다. 헤헤.. 배달오면 기분이 좋긴한데 이거 다 뜯을때가 제일 귀찮습니다. 정리할 때 쓰레기분리랑 세척도 그렇고요. 역시 해먹는게 제일 좋다.. 

 

 

하지만 족발은 해먹을 수 없으니까..!! 

 

 

 

 

 

 

명이나물도 꽤 많이 들어있고, 무김치도 양이 많아요. 쌈장, 새우젓은 별로 특별한 건 없습니다. 비빔막국수 😂 이게 너무 먹고싶었어요. 친구 말 들으니 배민에서 주문할 때 리뷰이벤트 쓰면 받을 수 있다던데.. 성격 급한 저는 배민1으로 시켜서 이벤트가 없었습니다. 

 

 

여유있으신 분들은 리뷰쓰시고 일반 배달로 함 시켜보세요. 양배추를 비롯해 콩나물과 야채가 많이 들어있어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국수 양이 되게 많아요. 내인생최고의족발 시키시는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래요!! 

 

 

 

 

 

 

콩나물국도 별게 아닌 것 같은데 자꾸 손이 가더라구요. 특히 불족때문에 입이 매워서 더 그랬던 것 같기도 하구요. 양배추 샐러드는 두부와 나눠먹었습니다.. 같이 온 소스는 양배추랑 먹지 않고 불족 찍어먹었는데 맛있었어요. 그리고 사진에 나오지 않았는데 소화가 잘 된다며 매실음료도 함께 넣어주셨습니다. 일단 가격대비 이것저것 주시는게 많단 생각이 들었어요.

 

 

 

 

 

족발은 엄청 야들야들하고 부드러운 느낌이에요. 저는 사실 동네에 있는 김씨도마에서만 족발을 사다먹는데 내인생최고의족발도 너무 맛있더라구요. 가격대비 구성도 착하다는 생각이 들어서 앞으로 종종 주문할 것 같아요. 불족은 심하게 맵지 않아서 오히려 좋았어요. 

 

 

저는 매운걸 좋아하지만 맵찔이라 잘 먹진 못하는데 적당하게 매운맛이 계속되서 반반으로 시키니까 딱 좋았습니다. 

 

 

 

 

 

푸짐한 내인생최고의족발.. 💕 남은 것들은 냉장보관했다 먹어도 너무 딱딱해서 못 먹을 정도도 아니고요. 워낙에 부드러워서 냉장고에 넣으니 좀 더 쫄깃해진 느낌도 있었습니당. 수지, 분당쪽에서 족발 드실 분들이라면 내인생최고의족발 주문해보세요. 강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