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아지두부

용인 분당 죽전 강아지 미용 :: 메이트 동물병원

반응형

▲미용 After 사진 ▲

 

 

두부는 곧 만 4살이 되는 말티즈입니다. 몸무게는 3.2kg 정도 되구요~ 미용은 두 달에 한번 전체적으로 다듬는 편입니다. 스포팅을 하다가 매일같이 나가는 산책에 저도 두부도 다녀와서 닦고 말리기가 귀찮아져 몸까지 다 미는 미용을 하고 있습니다. 

 

 

머리는 기르다가 단발로 잘라서 유지 중입니다. 적당히 멋도 내고(?) 관리하기도 수월해져서 아주 마음에 듭니다. 분당과 용인 쪽으로 미용을 알아보다가 랩독으로 정착해서 다니고 있었는데요. 

 

 

예약을 거의 6개월~1년 후까지 미리 잡아둬야 한다는 점, 가격이 점점 올라 스포팅도 아닌데 이제 거의 6만 5천원 가량 미용비를 내야 한다는 점, 얼컷만 따로 되지 않아 매번 전체 미용을 해야 한다는 점 때문에 요즘 고민이 많았습니다.

 

 

랩독의 미용 후기는 아래 링크 참고해주세용 ^_^ 

tofu-unni.tistory.com/86

 

분당 구미동 애견미용 :: 랩독 (스포팅 비용)

두부를 입양한지 어느덧 3년이 다 되어가고 있어요. 그 동안 미용은 쭉 랩독과 함께 했습니다. 중간에 2회 다른 곳에서 한 적 있었는데 집에서의 거리나 선생님들 때문에 꼭 다시 찾게 되는 랩독

tofu-unni.tistory.com

 

그러다 3월은 예약을 미리 해놓지 못해 다 찬 바람에 메이트 동물병원 미용을 처음으로 이용해보게 되었습니다. 주말은 한달 전부터 스케쥴 체크해주는 게 좋다고 하셨는데, 랩독에서 몇개월씩 미리 하다가 메이트 미용 예약하는 것은 너무 수월하게 느껴졌습니다. 

 

 

 

 

 

 

미용 가기 전 덥수룩한 모습. 미용하고 2개월이 지난 모습입니다. 몸통 털도 많이 자랐지만 이 정도도 마음에 들어서 일단은 얼컷+위생+목욕으로만 예약했습니다. 비용은 3만원입니다. 시간은 1시간 채 걸리지 않았습니다.

 

 

강아지 미용 비용의 경우, 아이의 무게나 스타일에 따라 차이가 있어서 정확한 부분은 꼭 샵에 확인해보시길 바래요.

 

 

샵 내부 사진은 제대로 찍지 못했습니다. 애프터 모습만 잔뜩 찍어 올리니 ;; 참고해주세요. 그리고 메이트 동물병원 유치원 후기를 이전에 남겼던 것이 있어 샵 내부는 이것으로 대체할게요. 

 

 

tofu-unni.tistory.com/96

 

용인 죽전 / 분당 구미동 강아지 유치원 호텔링 :: 메이트 동물병원

회식이 잡혀있는 날에는 귀가가 평소보다 늦어지기 때문에 유치원 찾아 보내곤 하는데요. 이 날도 저녁에 회식이 잡히는 바람에 아침 일찍 일어나 두부를 맡기고 출근했습니다. 집에서 도보로

tofu-unni.tistory.com

 

 

 

 

동생은 애프터 모습으로 이 사진 보내주었더니 너무 귀엽다고 꺅꺅! 하더라구요. 사실 머즐이 양쪽 크기가 다르게 잘린 것 같긴한데요. 우측이 조금 더 크게 잡힌 것 같지만 저도 꼼꼼하고 세심하지 못한 탓에 이 정도는 큰 영향은 없었습니다. 

 

 

일단, 메이트 동물병원에서의 미용을 해 본 결과 빠르게 끝난 점 그리고 예약이 수월한 점이 가장 마음에 들었습니다. 미용 시간이 길어지면 아무래도 스트레스 더 많이 받을 수 밖에 없으니까요.

 

 

전체 미용으로 해도 1시간 조금 넘는 수준에서 끝날 것이라고 하시더라구요.

 

 

 

 

 

 

집에 와서 닭발로 스트레스 풀기! 사실 미용 할 때마다 스트레스 받는 아이들이 있어 견주 분들 샵 바꾸거나 할 때 고민 되실텐데 메이트동물병원은 그런 부분은 더욱 안심할 수 있었어요.

 

 

이전에 유치원 몇 차례 맡겼을 때도, 잘 봐주셨고 샘들도 친절하셨거든요. 

 

 

이번에도 미용 끝나고 집에 안 가고 선생님들 쪽으로 뛰어다닐 정도로 나름 적응을 잘 한 모양이에요. 그래서 스트레스 관련된 부분은 걱정에서 덜었습니다.

 

 

 

 

 

 

그리고 단발 부분도 조금씩 다듬어 주셨는데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사실 강아지들은 미용하는 중에도 계속해서 움직이니 라인 잡기도 힘들고, 길이 맞추기도 힘들만 한데 생각했던 것보다 잘 잘라주셨어요.

 

 

그리고 두부는 집에서 목욕 할 때도 손으로 물을 끼얹어야 할 정도로 물도 안 좋아하고 특히 샤워기는 극혐(?) 하는 수준인데요. 이 부분에 대해 미리 말씀드렸더니 손으로 물 끼얹어 목욕 시켜주셨다고 하시더라구요.

 

 

세심하게 아이 컨디션에 맞추어 주신 점도 너무 좋았습니다.

 

 

 

 

 

 

메이트 동물병원에서 미용 마치고, 선생님이 계속 귀여운 삔을 꼽아주시길래 혹시 혼동하셨나 싶어 제 삔 아니라고 말씀드렸는데 머묶하는 아이들은 하나씩 꼽아주신다고 하셨어요. 너무 귀여워요 ~ 

 

 

랩독도 선생님들이 너무 친절하시고 아이들 편안하게 잘 해주셔서 지금까지 찾았던 것인데 요즘들어 예약이 너무 어려워 고민이 많이 되었습니다. ^_ㅠ 

 

 

다음 예약 5월로 잡혀 있어 그 때까지 고민을 해볼테지만 미용 갑자기 변경해야 하거나 빠르게 하고 싶을 땐 메이트 동물병원 찾으면 되고. 일단 만족스러운 곳을 한 곳 더 찾아 좋습니다.

 

 

 

 

 

 

미용 끝나고, 카톡으로 두부 사진도 이쁘게 찍으셨던 것 보내주셨습니다. 보통 미용하고 샵에서 이렇게 찍은 사진들 보내주시던데 랩독에서는 초반에 한 두번 외에는 받아본 적이 없었거든요 ^_ㅠ ㅎㅎ 

 

 

그래서 이렇게 사진 따로 찍어 보내주신 것도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비용적인 부분도, 미용 스타일도 만족스러워서 다시 찾게 될 것 같아요. 

 

 

분당 용인, 죽전 근처로 강아지 미용 알아보고 계신 분들이라면 이 포스팅이 참고가 되시길 바래요!

 

 

 

 

 

마지막으로 미용 마친 후 피곤함에 쩔어 졸고 있는 두부 모습 첨부합니당.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