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아지두부

예스아임리얼 튼튼담백 말갈비 :: 오래먹는 뼈간식

반응형

 

 

이빨이 튼튼한 두부이기 때문에 간식은 주로 오래먹을 수 있는 것들로 주문을 하는 편입니다. 그 중에서도 알러지가 없는 단백질원으로 골라 뼈간식을 구매하는데요. 최근에 음식 잘못먹어 탈났던 적이 있어서 잘 알아보고 주문하게 되었어요. 개인이 건조시켜 간식 판매하는 분들이 많은데, 가끔 위생이나 보관 같은 부분에서 염려되었던 적이 많았거든요~

 

두부 사료를 비롯해서 간식도 대부분 마켓컬리에서 주문하는 편인데, 예스아임리얼이라는 브랜드 제품이 눈에 띄더라고요. ㅎㅎ 평소 구매하던 것들에 비해 가격대가 조금 있기는 했지만 건조가 확실히 되어서인지 보관도 편해보여서 구매해보게 되었습니다. 

 

 

 

 

 

두부는 아직 말고기에 대해서 특별히 알러지가 있는 것 같지는 않습니다. 때문에 별 고민없이 주문하게 되었는데요. 굉장히 딱딱하게 생겼고, 이렇게 통에 담겨오니 보관이 용이해요. 평소에 주문하던 곳에서는 주로 지퍼백에 실리카겔과 함께 아이스박스에 배송되어 왔는데요. 이 제품은 일반 배송처럼 왔더라구요 ~ 

 

160g 이라 적혀있어서 대략 몇조각이 있는지 궁금했는데 받은 뒤에 세어보니 약 10조각 정도 되었습니다.

 

 

 

 

말등갈비뼈 100%로 구성되어 있는 간식이며, 조단백질이 40% 이상, 조지방 25% 이하, 조회분 35% 이하, 수분 10% 이하라고 합니다. 이렇게 건조되어 있는 간식들은 깨끗한 물과 함께 급여하고 있어요~ ㅎㅎ 아이들도 뼈간식 먹고 난 뒤에는 늘 물 많이 마시더라구요.

 

아래에 제대로 초점이 잡히지 않았지만 두부와 같이 5kg 미만인 아이들은 하루에 약 1~2개, 10kg 미만인 아이들은 2~3개, 25kg 미만인 아이들은 4~5개, 25kg 이상인 아이들은 약 6개 이상 권장량으로 적혀있습니다. 개인적으로 하루 하나정도만 주면 딱 적당한 것 같아요. (두부 기준)

 

 

 

 

플라스틱 통 안에 비닐로 한겹 더 쌓여져 있습니다. 뚜껑도 말랑한 실리콘으로 이루어져 있어서 급여할 때에 견주 입장에서도 편한 것 같아요. 예스아임리얼은 골드로니라는 브랜드 내의 제품이라고 하는데요. 말갈비 외에도 돼지귀, 북어채, 오리안심, 각종 쿠키들도 있더라구요. 마켓컬리에는 전 제품 다 입점한 것은 아니었습니다. 두부에게 알러지없는 제품은 이 제품과 북어뿐이었어요. ㅎㅎ 대부분의 강아지 간식이 그렇듯 오리와 닭이 많습니다.

 

 

 

 

보시다시피 굉장히 단단합니다. 수분기가 거의 없이 바짝 건조되어 있구요~ 등갈비 부위이기 때문에 뼈가 붙어있어서 많이 작은 아이들의 경우에는 먹기가 어려울 것이란 생각이 듭니다. 두부는 원래부터 딱딱한 간식들을 급여했기 때문에 굉장히 빠르게 먹어치웠어요. 뼈까지 씹어먹는 경우도 늘 많았는데 이 제품도 역시나 순식간에 뼈까지 씹어먹었습니다. ㅎㅎ 기호성은 굉장히 좋구요. 

 

하단에 씹어먹는 영상도 함께 첨부해볼게요 ~ 3.5kg 말티즈이지만 너무 빨리 먹어요. (ㅠㅠ 생각보다 오래는 아니에요. 두부 기준으로 5분정도 걸린 것 같습니다.) 기본적으로 소형견 아이들이라면 한참 먹을 것 같습니다~~ 

 

마켓컬리에서 종종 쿠폰 주거나 이 브랜드 할인 걸릴 때가 있는데요. 그 때 구매하면 저렴하게 살 수 있습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