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아지두부

도그러브코코 아르간 피모관리 에센스 :: 강아지 모질 관리

반응형

도그러브코코

아르간 피모관리 에센스

 

50ml / 17,000원

 

 

 

두부는 다른 말티즈 친구들과 비교해보아도 유난히 털이 얇고 힘이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더 부시시해보이고, 빗질을 해도 금방 지저분해져요~ 아직까지 피부에 문제가 있다는 말 들어본 적도 없고, 제가 목욕시키고 마사지 해줄 때 보아도 특이점은 없는데요. 가을, 겨울 되면서 건조해지니 보습에 조금 더 신경 써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도그러브코코에서 작년 8월쯔음 케어제품 여러개를 한꺼번에 구매했어요. 이 제품도 그 중 하나입니다. 아르간이라는 이름이 붙어서 오일리 할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산뜻하고 향도 마음에 들어요 ~ 주로 세수하거나 목욕한 뒤에 털과 피부에 발라주는 제품입니다. ㅎㅎ

 

 

 

 

눈이나 입에는 들어가지 않도록 주의해야 하고, 민감한 반응을 보일 경우에는 사용을 중단하라고 안내되어있습니다. 제조일로부터 6개월 이내에 사용해주는 게 좋다고 해요~ 제가 사용중인 제품은 제조일자가 8월 17일입니다! 때문에 유통기한이 얼마 남지 않았어요~ 사실 저는 큰 문제 없으면 써도 된다고 생각하긴 하지만 ㅎㅎ 강아지들 제품은 제대로 지켜 사용하는 편이에요! 아이들의 경우, 문제가 한번 생기기 시작하면 겉잡을 수 없으니까요 ! 

 

6개월동안 사용했음에도 양이 모자라진 않았어요. 한 여름에는 사용을 많이 하지 않았고, 씻을 때만 주로 이용했기 때문인데요. ㅎㅎ 한번에 여러개를 쟁이기보다는 필요할 때마다 사는 것이 좋은 것 같다고 생각합니다.

 

 

 

 

제품의 질감은 위와 같습니다. 생각보다 가벼워요 ~ 피모에센스 사용하다보면 많은 양 사용시 아이들 털이 기름지거나 떡지며 뭉치게 될까봐 걱정될 때가 있는데요. 이 제품은 뭉치지는 않아요. 그래서 산책 다녀온 후 발 닦고 다리 부분 털에 마구 발라준 뒤에 빗질하며 드라이하기 좋습니다~ 

 

 

 

 

에센스 사용전과 후를 비교해보았어요~ 좌측이 사용 전 부시시한 모습, 우측이 발라준 모습입니다. ㅎㅎ 발라주고 빗질하지 않은 채로 손으로만 쓰다듬어 주었는데 훨씬 차분해졌죠~ 두부처럼 얇고 부시시한 모질때문에 고민이시라면 아르간 모질관리 에센스 사용해보시길 추천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