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직장인재테크

마켓컬리 5주년 기념 랜덤쿠폰 키워드 / 추천제품

반응형

 

 

마켓컬리에서 5주년 기념으로 키워드 입력시 랜덤쿠폰을 지급하고 있어요. 저는 마켓컬리를 평소 애용하기 때문에 이런 쿠폰 발급 너무 좋습니다 ㅎㅎ

우선 어플 켜시면 위의 이미지 표시해놓은 것과 같이 이벤트 배너가 있어요. 클릭해주세요!

 

 

 

 

컬리는 맛있는 음식이 삶의 가장 큰 행복이라는 믿음으로 시작되었다고 하네요. 벌써 5주년이 되었다니 앞으로 더 많은 제품 다뤄줬으면 좋겠어요!

쿠폰은 다양한 구성이고 총 20개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유튜브 광고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된 영상 지면 광고 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오늘 포스팅에서 알려드리려고 해요.

 

 

 

제가 최대로 받은 것은 5만원 이상 구매시 1만원 할인 쿠폰입니다. 500원 할인도 많이 뜨네요. 아쉽 ㅎㅎ

제품 아예 100% 할인도 있고 이용해보기 쉽게 되어있어요. 꼭 여러가지 쿠폰 받아서 활용해보시길 바래요.

 

 

 

 

페이지 하단으로 내리면 이렇게 이벤트 키워드 입력하는 곳이 나옵니다. 여기에 키워드 입력해서 쿠폰 받으시면 돼요. ~5/31까지 사용할 수 있는 쿠폰들이라서 아마 스무개를 모두 사용하진 못할 것 같아요.

*랜덤쿠폰 키워드*
신선한연어 바질로한끼 맛있게숙성 맛있는행복 행복양배추 흐뭇한라봉 즐겁게체리 열빙어대박 아삭샐러드 유기농햅쌀 행복채끝살 꼬막을쓱쓱 알꽉찬게장 바다맛꼬막 추억의완탕 새벽에행복

나머지는 아시는 분 아래에 댓글 달아주세요!

새롭게 신규가입하신다면 추천인 shsh8791
입력 부탁드립니다! 🥰

 

 

 

제가 받은 쿠폰 내역들입니다. 참고해주세요.
5백원 할인은 거의 무의미하지만 ㅎㅎ 쓸만한 것들 많습니다. 동료랑 함께 앉아 키워드 찾고 입력했는데 사람마다 다 다르게 나오더라구요. 정말 랜덤쿠폰이 맞아용

마켓컬리에서 구매하는 제품 주로 두부 관련된 것들이나 제가 요리할 때 쓰는 식재료인데요. 편리하게 나온 제품들 많아 자취생에게 안성맞춤입니다. 몇 가지 제품 추천 리뷰 함께 올려볼게요.

콜리플라워라이스 볶음밥

https://tofu-unni.tistory.com/90 

 

(내돈내산) 마켓컬리 다이어트 식품 :: 콜리플라워 라이스 58kcal

칼로리 라이스 새우 (58kcal) 210g / 4,500원 콜리플라워 라이스 기반의 식단 관리 필수템 콜리플라워 라이스 소개해드리려고 가져왔습니다. ㅎㅎ 어제까지 할리우드 48시간 열심히 따르고 오늘부터 보식에 들어..

tofu-unni.tistory.com

미로식당 떡볶이
https://tofu-unni.tistory.com/84 

 

(내돈내산) 마켓컬리 떡볶이 추천 :: 미로식당 국물떡볶이 재구매후기

마켓컬리 새벽배송 주문 미로식당 국물떡볶이 460g (1~2인분) / 4,410원 저는 개인적으로 떡볶이는 밀떡으로 만들어진걸 좋아합니다. 쫄깃쫄깃! 마켓컬리에서 여러 브랜드 떡볶이 구매해보았는데요. 가격 대비해..

tofu-unni.tistory.com

세미원 마라탕면
https://tofu-unni.tistory.com/81

 

(내돈내산) 마켓컬리 추천상품 :: 세미원 마라탕면 재구매 후기

마켓컬리 새벽배송 주문 세미원 마라탕면 700g (1~2인분) / 6,210원 저는 마켓컬리를 애용합니다. 1인가구이기 때문에 마트에서 다량으로 장을 보고 오면, 남아서 버리는 것들이 참 많아요. 매일 한끼 이상은 집..

tofu-unni.tistory.com

 

위에 리뷰들 자세히 남겼으니 확인해주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