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아지두부

강아지 생일파티 / 생일상 :: 담무네 수제간식

반응형

 

 

두부의 세번째 생일파티입니다! 첫번째는 집에서 있는 기념 카드랑 뼈간식들 늘어놓고 사진 찍어줬고, 작년에는 친구들과 펜션가서 케익 주문해서 성대하게(?) 했어요. ㅎㅎ 요번 주말에 친구들 만날 계획이라 금요일이나 토요일에 도착할 정도로 계산해서 주문했는데 생각보다 일찍 도착! 수제간식 특성상 바로 먹이는 게 좋겠다 싶어서 집에서 먼저 생일상 차려보았습니다. 

 

작년에 생일선물로 받았던 원피스랑 꼬깔모자도 쓰고, 바잇미에서 주문한 소떡심 껌까지 조촐하게 꺼내보았어요. ㅎㅎ 밑에는 돗자리깔았는데 우연히 원피스랑 깔맞춤 패턴맞춤 하게 되었습니다. 작년에 주문했던 케이크는 단독으로 삼만원대 후반이었어요. 솔직히 만족스러웠는데 가격 대비 종류도 다양한 담무네 수제간식에서 올해는 준비해보기로 했답니다.

 

 

 

 

주문하고 이틀이내에 도착한 것 같아요. 생각보다 완전 총알배송 :) 주문하게 된 건 후기도 많고 가격도 저렴하고 일단 모양이 너무 귀엽고 예쁘더라구요. 마카롱, 스쿱쿠키, 피자, 당근케이크, 당근이랑 복숭아 모양 쿠키도 있고 생일상 차려주기에 안성맞춤인데 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으니까요! 

 

밑에 장식한 도일리페이러아 패턴 접시 다이소에서 각 1000원씩 지출한거 빼면 약 2만원대로 모든 준비를 끝냈습니다. 

 

 

 

 

어둡게 찍혔나봐요. 색상이 안 예쁘게 나왔네요. 하단 참고해주세요. ㅎㅎ

담무네 수제간식에서 주의사항과 보관, 급여 방법 등에 대해서도 함께 보내주셨는데요. 

 

[보관 방법 및 주의사항]

모든 간식은 방부제 미첨가 수제간식으로 당장 급여할 1~2회분 간식 제외, 냉장 혹은 냉동보관

 

[보관기간]

*냉장시 제조일로부터 7일 (김치냉장고 또는 신선제품 보관함 이용)

*냉동시 제조일로부터 30일

제조일자: 제조일자와 발송일자는 동일

 

[냉동 이후 급여 방법]

1.급여 30분~1시간 전 실온에서 찬 기운 제거

2.간식에 물을 뿌리거나 물에 살짝 담군 후 전자레인지에 30초 전후로 조리

 

[주의사항]

*변질시 시큼한 향 혹은 솜 형태의 곰팡이가 발생할 수 있으니 장기보관 후 급여시에는 변질여부 확인할 것

*떡 종류의 간식과 복숭아, 만두 간식은 냉장보관 혹은 개봉하여 보관하면 딱딱해질 수 있으므로 냉동보관 하고 그벼 1~2시간 전 실온 해동 또는 위의 조리방법으로 조리한 후 급여할 것

 

제조한 날 바로 발송한다는 게 정말 좋았어요 :) 

 

 

 

피자, 푸딩, 마카롱 케이크랑 *_* 보기만 해도 저까지 입맛다시게 하는 구성입니다. 실제로 보면 더 예뻐요 ~ 꽤 많은 양이라서 친구들과 함께 생일파티하고 나눠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ㅎㅎ

 

두부는 미리 개봉해버린 결과로 몇일에 나누어 급여할 예정입니다. 어제, 오늘 배터지게 드시더니 뻗어버렸어요.

 

 

 

 

처음에는 식탁 위에 테이블보처럼 깔고 세팅을 해보았는데요. 높이고 있고, 두부도 불편해보이더라구요. 사진도 예쁘게 나오지 않아서 미안하다고 부랴부랴 사과하고 바닥에 깔아 세팅해보았습니다. ㅎㅎ

 

사실 두부가 생일상 받고 기뻐할런지 모르겠지만, 이렇게 사진남기고 기록해두면 매해 보는 재미가 쏠쏠하더라구요. 사람보다 짧은 강아지의 시간이기 때문에 최대한 많이 찍고 함께하며 기록해두려고해요. 

 

 

 

 

바닥에 세팅하고 준비해주었습니다. 훨씬 편해보이죠~ 실상은 빨리 먹고싶어서 접시 위로 얼굴 박고 있는 것을 다른 간식 들고 기다리자 하고 찍었어요. ㅎㅎ 그래도 생각보다 귀엽게 나와가지고 여기저기 친구들한테도 사진 보내고 가족들한테도 보내주었습니다. 

 

두부 보내주신 분께도 안부인사 차 보내드렸더니 넘 좋아하셨어요 ~ 우리 사랑둥이 개딸 두부 그동안 간간히 제가 설레발 쳐 응급실도 가고 입원도 1번 했었지만 큰탈없이 저랑 튼튼하게 살아줬어요~ 성격도 좋아서 다른 친구들이랑 사람들이랑도 잘 어울리고 애교도 많습니당 ㅎㅎ 두부 만나고 제 생활도 많이 바뀌었고! 

 

그래서 앞으로 남은 시간 오래오래 제 곁에서 건강하게 행복했으면 좋겠어요 ~~~ 바램은 오직 그것 뿐 ~ ♡

내년 생일에 또 지금을 추억하며 예쁘게 파티 해줘야겠어요 쨋든 강아지 생일상, 돌상, 생일파티 준비하시는 분들 가성비 탑 담무네 수제간식 강추합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