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아지두부

몰리스펫샵 죽전점 세일 득템 :: 지위픽 비프위전드 (소 식도) 간식

반응형

 

 

신세계 상품권이 생긴 덕분에 오랜만에 이마트 죽전점에 있는 몰리스펫샵 다녀왔습니다. 원래는 몰리스 내부에 있는 유치원에 두부 맡기고 제가 필요한 제품들 장도 좀 볼 생각이었는데요. 유치원은 오후 8시까지만 운영한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아쉽게 펫샵만 두부 안고 보고 왔습니다. 수제간식도 종류가 꽤 다양해서 송아지목뼈 또 구매해주려다가 지위픽 세일가격에 간식 판매하는 것을 발견했어요!

 

지위픽은 아시다시피 가격대가 있는 제품들이라서 이렇게 세일할 땐 저도 모르게 눈이 돌아갑니다 ㅇ_ㅇ 원래 가격은 15000원대인데 50프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었어요.

 

 

 

 

진열기한과 유통기한으로 나뉘어져 있죠. 짧게 남아 있어 세일을 한다고 하는데요. 만들자마자 판매하는 따끈따끈한 간식들이 제일 신선하고 좋겠지만, 개인적으로 유통기한에 엄청 연연하는 스타일은 아니에요. 더군다나 아직 두달정도 남아있고, 그 안에 당연히 다 먹을 예정이라 구매하였습니다. 

 

유통기한은 판매자가 판매할 수 있는 최종 기한이라고 하네요. ㅎㅎ 

 

 

 

 

비프 위전드, 소 식도로 만들어진 이 구강간식은 청정지역인 뉴질랜드의 초원에서 신선한 풀 먹고 자란 소가 원료(?)입니다. 부드럽게 건조시켰다고 하는데요. 생각보다 단단하더라구요. 건강하고 영양가 있으며, 단일단백질 제품이라서 아이들이 씹는 즐거움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치아를 깨끗하게 유지하는 데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구강간식입니다. 

 

지위픽은 에어드라이 공법으로 천천히 부드럽게 건조시키기 때문에 영양분이 보존되어요. 사료도 마찬가지입니다. 간식들은 주로 말린 육포와 같은 질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 인공적으로 모양을 만들어 내는 것이 아니라 자연 제품 그대로 건조하기 때문에 제품마다 크기랑 모양이 다른 것이 특징입니다. 

 

[성분] 소 식도 100%

[열량] 395Kcal / 100g

 

 

 

 

대략 7개의 피스가 들어있습니다. 냄새는 거의 나지 않는 편이에요. 사실 저는 냄새에 조금 무디긴 합니다. 사슴정강이랑 비교해보면 기름기도 없고, 급여하기는 훨씬 편리한 편입니다. 다만 아이가 먹으면서 부스러기가 많이 발생해요. 두부 같은 경우에는 다 먹은 후에 부스러기까지 흡입해서 크게 문제는 없습니다. 물티슈로 주변을 쭉 닦아주는 식으로 청소를 병행해요.

 

[주의사항]

-사람이 먹지 말아야 합니다.

-직사광선 피해서 건조하고 서늘한 곳으로 보관해야 합니다.

-보호자의 관찰 아래 급여해야 합니다.

-목에 걸릴 수 있는 작거나 날카로운 조각은 안전을 위해 버려주세요.

-간식용으로만 급여합니다.

-체질에 따라 알레르기 반응 나타날 수 있으니 천천히 살펴주세요.

 

 

지위픽 사슴정강이뼈 간식은 아래 링크에서 리뷰 확인해주세요 :) 

 

https://tofu-unni.tistory.com/63

 

강아지 오래먹는 천연 개껌 :: 지위픽 사슴정강이 뼈간식

지위픽 사슴정강이뼈 half(소 사이즈) 3개 / 24,900원 (펫프렌즈 새벽배송 주문) 두부의 맑은 눈물이 멈추지 않고 있어서 사료 외에 모든 간식을 끊고 있었는데요. 일이 너무 바빠지는 바람에 산책을 오래 하지..

tofu-unni.tistory.com

 

 

 

 

크기는 대략 손바닥만한데요. 많이 부담스럽지는 않습니다. 두께는 얇거든요. 두부 기준으로는 거의 3분 이내로 다 먹는 것 같아요. ㅎㅎ 정말 순삭입니다. 기호도는 굉장히 좋아요. 하지만 여러 간식 리뷰에서 밝혔듯 두부는 왠만하면 다 좋아하기 때문에 신뢰할 수는 없습니다. 

 

저는 이런 구강간식, 뼈간식 위주로 급여하는 편인데요. 양치질을 해도 관리하기 어려운 치석이 자연스럽게 떨어지기 때문입니다. 아이가 오래 즐기면서 먹기 때문에 저도 두부도 모두 좋은 시간이에요. ㅎㅎ 사슴 정강이뼈는 기름기가 꽤 많은 반면에 이 제품은 거의 없어요. 손으로 만져도 묻어나는 것이 거의 없습니다.

 

 

 

 

봉지 개봉하자마자 우리 두부는 아래에서 기다리고 있어요. ㅎㅎ 저는 사실 아이에게 간식을 거의 주지 않는 편입니다. 주더라도 단일 단백질, 성분이 간단한 제품만 주고요. 하루에 1~2개 이상을 초과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간식을 줘야하면 주식인 사료의 급여량을 조금 조절하는 편이에요. 

 

슬개골 때문에 체중관리를 해야했던지라 이것이 습관이 되어버리기도 했고요. 개인적으로 간식을 많이 급여해서 아이에게도 견주에게도 좋을 것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양보다 질을 따지는 게 맞다고 생각해요. 

 

더불어 몰리스펫샵 오랜만에 다녀왔는데, 생각보다 의류도 많아졌고요. 지위픽 제품들 있어서 너무 좋아요 :) 대부분의 펫샵에서는 거의 볼 수 없거든요. 사료도 그렇고 간식도 구매할 때 신세계상품권 이용도 할 수 있어 좋습니다. 또, 오늘같이 세일하는 제품 득템할 수 있는 기회! 잡을 수 있다는 것도 굳 ! 앞으로 종종 들려 득템해보겠습니다. 오래먹고 치석 관리에도 좋은 간식 찾으신다면 지위픽 제품 추천해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