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내돈내산) 얼라이브 원스데일리 :: 멀티비타민/종합비타민 부작용, 크기

반응형

얼라이브 멀티비타민 원스데일리

30정 * 2입 (60일분)

 

정관장몰 15,500원 구매

 

 

 

 

얼라이브는 수년 전에 티비에 나온 연예인이 직구해서 먹는다고 알려지면서 유명해졌던 것 같아요. 아이허브와 같은 직구 사이트에서 늘 상위권에 랭크되어있기도 했어요. 저도 직구해서 먹다가 요즘에는 국내에서도 구매하기 쉬워져서 국내배송으로 시켜먹고 있는데요. 

 

얼라이브 원스데일리 포 우먼은 먹고나서 바로 미식거림이 너무 강하게 올라오더라구요. 병원에 근무하다보니 건강기능식품 담당 영양사님께 여쭤보니 함량이 너무 쎄거나 제가 공복일 때 먹으면 그런 느낌 받을 수 있다고 해요. 얼라이브 선택 전 많이 고민하시는 부분 중 하나는 크기일 것 같아요. 사실 다른 영양제랑 비교해서 크기가 좀 큰 편이랍니다. 냄새도 강하게 나는 편이구요. 그래서 삼키기 어려울 수 있어요.

 

 

 

 

 

하루에 1정씩 물과 함께 복용해주시면 되는데요. 저는 예전에 직구해서 먹을 때는 이런 미식거림 잘 느끼지 않았었는데, 요즘에는 유독 얼라이브 부작용으로 미식거리고 울렁거리는 느낌 자주 들어요. 그래서 포 우먼 같은 경우는 반도 먹지 않은 채로 버렸답니다. ㅠㅠ 이번에 멀티비타민으로 구매한 뒤에는 지켜보고 있는 중인데 여전히 그럼 느낌이 들고 있어요. 

 

괜히 저렴하다고 두 통이나 샀는지 후회가 되기도 합니다. 유산균도 그렇고 각자 자기 상태에 맞는 것들이 있는 것 같아요. 성분 함유나 배합, 뭐 여러가지 원인이 있겠죠. 

 

 

클릭하면 더 크게 볼 수 있습니다.

 

 

20대 초중반부터 열심히 챙겨먹었어요. 종합비타민과 비타민D, 오메가3, 루테인, 요즘에는 콜라겐도 추가해서 먹고 있습니다. 이전에는 칼슘, 엽산, 정말 많이 먹었는데 요즘에 조금 줄였어요. 무조건 많이 먹는 게 능사는 아니더라구요. 그리고 각자 부족한 부분을 채우는 목적이니 저와 같이 다이어트가 필요한 영양 과다에게는 영양제도 맞춰 줄여주는게 낫지 않을까 싶습니다.

 

비타민A는 시력과 관계고 있고, 피부와 점막 형성 및 기능 유지에도 필요합니다. 요즘에 비타민A가 풍부하게 들어있는 당근오일도 피부에 쓰고 있어요. 그리고 비타민D는 뼈의 형성 및 유지에 필요한데, 저희 사무실이 지하에 있다보니 아무래도 일조량이 많이 부족합니다. 멀티 비타민으로도 섭취량 부족하게 느껴져 저는 따로 추가 보충하고 있어요. 비오틴은 머리카락 생성과 손발톱 튼튼하게 만드는 데에도 도움이 되죠. 

 

여러 가지 영양 및 기능 정보는 상단의 이미지 참고해주시면 될 것 같아요.

 

 

 

 

 

통을 열자마자 확 약 냄새가 나요. 이걸 거북하게 느끼시는 분들은 얼라이브 재구매 하지 않으시더라구요. 사실 저는 비위가 강한 편이기 때문에 냄새로 인한 불편함은 크게 없어요. 크기에 대해서도 특별히 불만족스럽진 않습니다. 

 

다만 ㅠㅠ 부작용이라고 해야할까요. 미식거림 너무 강하게 느껴져 구토감이 나타날 때도 있기 때문에 이 부분 때문에 이번에도 복용을 중단하고 다 버려야할까 싶어요. 밥을 충분히 먹은 상태에서 섭취해도 느껴지네요. 다른 종합비타민은 기억나는 것이 없는데, 비타민c만 고함량으로 챙겨먹을때도 미식거림은 없었거든요. 유독 이 제품 섭취했을 때만 이러는 이유가 뭔지 정확히 모르겠습니다.

 

 

 

 

 

그래서 반씩 갈라서 먹기도 해요. 그럼 미식거림 덜하긴 하지만 이렇게 복용하는 것이 의미가 있을까 의구심이 들기도 합니다. 반으로 자르면 저런 형상을 띄고 있어요. 성분이 좋다고 알려져 복용하시는 분들 많다고 알고 있습니다. 

 

유명세와는 별개로 저처럼 맞지 않는 부분이 있을 수도 있으니 영양제는 무조건 한번에 다량 구매하시기 보다는 먹어보시고 판단하는 게 옳은 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