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내돈내산) 라네이처 페미닌티슈 / 젠틀 페미닌 와입스

반응형

 

라네이처 페미닌 티슈

6매*5입 (1set)

 

6,900원
(이벤트가로 2,500원에 구매)

 

 

 

 

얼마 전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이벤트 관련 톡톡이 오게 되어 구매한 제품이에요. 체험팩으로 2,500원에 무료배송으로 받아볼 수 있었습니다. 라 네이처 페미닌 티슈인데요. 직장에서 다른 사람들과 같이 이용해야 하는 화장실은 위생 때문에 염려될 때가 많아요. 그리고 특시 여성들은 공중화장실에 구비되어 있는 알 수 없는(?) 휴지 이용해야 할 때면 찝찝한 마음 생기기도 하는데요. 

 

그렇다고 매번 한웅큼씩 티슈 뽑아갈 수도 없는 노릇이구요. 이 제품은 여성 전용으로 나왔는데 성분도 착하고 유한킴벌리에서 출시되어 믿고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EWG Green 등급의 원료를 사용했다고 적혀 있는데요. 미국의 공신력 있는 환경단체라고 합니다. 사실 저는 이런 인증이나 단체를 잘 믿진 않아요. ㅠ_ㅠ 

 

그렇지만 독일 피부과학 연구소에서의 더마테스트, 국내 피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고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7가지 성분을 사용하지 않았다고 하니까요. 일반적으로 비치되어 있는 먼지가 많~이 나오는 휴지들보다 당연히 낫겠지라는 생각으로 사용하고 있답니다.

 

 

 

 

 

분비물이 많거나 찝찝한 느낌이 들 때, 생리 전후로 사용하기도 좋구요. 운동 후나 외부로 야외활동, 여행 시에도 지참해서 들고다니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일반 작은 물티슈와 같은 형태로 구성되어 있고 무게나 부피가 크지 않아서 휴대하기가 좋은 것도 장점이에요. 

 

화장실에 갈 때에도 매번 파우치를 들고 다니거나 손에 쥐고 다니기 민망하기도 한데 요 제품은 주머니에 쏙 들어가는 크기여서 좋습니다. ㅎㅎ 

 

 

 

 

 

*안심 7 FREE 
파라벤 (메틸파라벤, 에틸파라벤, 부틸파라벤, 아이소부틸파라벤, 프로필파라벤, 아이소프로필파라벤) , 합성향, 타르색소,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실리콘, 광물성오일, 트리클로산

 

특히 저는 샴푸나 폼클렌저 제품 중에도 설페이트 계열 계면활성제가 첨가되어 있으면 되도록 피하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여성 생식기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친다고 알고 있거든요. 더군다나 페미닌 티슈를 표방하고 있는 제품이니 요렇게 성분에 신경 쓴 것은 참 당연하면서도 좋다고 생각했습니다. ㅎㅎ

 

사실 로즈힙, 히비스커스, 석류가 첨가되었다고 강조되어있지만 왜!? 라는 생각이 들기도 하고요. 이왕이면 심플한 걸 좋아하는지라 굳이 여러가지 추출물을 함유하는 게 꼭 좋게만 느껴지진 않았어요.

 

 

 

 

마이비데같은 물티슈도 시중에서 판매하고 있죠. 이 제품도 물티슈와 비슷한 재질인데, 변기에 그냥 넣어도 물에 잘 풀려서 분해된다고 해요. 간편하기도 하고 위생적이죠! 수압이 낮은 곳에서 사용할 때에는 조금 생각해 볼 필요가 있지 않을까? 라는 생각도 들었어요. ㅎㅎ 

 

저자극 약산성 pH 포뮬라가 적용되었다고 하는데요. 여성세정제도 약산성 강조한 제품들이 많죠~ 밸런스가 깨지면 여러 가지 질환에 노출될 수 있기 때문에 요런 성분 배합 살펴보는 것도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라네이처 젠틀 페미닌 와입스가 정식 명칭이지만, 편하게는 페미닌 티슈로 부르면 될 것 같습니다. 

 

*전성분

정제수, 하이드록시아세토페논, 글리세린, 카프릴릴글라이콜, 다이소듐이디티에이, 코코-글루코사이드, 부틸렌글라이콜, 시트릭애씨드, 1,2-헥산다이올, 로즈힙열매추출물, 석류즙, 히비스커스꽃추출물

 

임신 중 그리고 분만 직전의 외음부 주위로는 사용하지 말 것이라고 적혀 있죠! 그리고 한번에 1~2장씩만 사용해주는 것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이런 부분은 꼭 읽어보고 지켜주는 것이 좋은 것 같아요.

 

 

 

 

손바닥에 이렇게 들어올 정도로 작은 크기입니다. ㅎㅎ 디자인도 예쁘고, 들고 다녀도 괜히 민망하지 않아요. 저렇게 한 팩에는 5장의 티슈가 들어있고, 저는 하나에 500원 꼴로 구매하였지만 정상 가격으로는 약 1000원이 넘어가는 가격이네요. 부담스러울 수 있는 부분이라고 생각해요.

 

그렇지만 여성건강에 민감하게 생각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한번 쯤 고민해 볼만한 제품이라는 생각이 들구요. 종종 이렇게 체험팩 행사할 때 구매해놓아도 좋을 것 같습니다. ㅎㅎ

 

 

 

 

여성건강은 꾸준히 신경쓰지 않으면, 사실 변화를 빠르게 체감하지 못할 수 있어요. 그래서 저도 이왕이면 조그만 것이라도 꾸준히 신경 써보려고 노력하고 있는데요. 청결제의 사용이나 이렇게 티슈를 이용하는 것도 그렇구요. 생리대도 워낙 이슈가 많아서 좋다는 제품들 구매해서 써보고 있는 중이에요. 

 

민감한 내용이라서 언급이 터부시되는 경향이 있지만, 그렇기 때문에 개개인이 더욱 신경 써서 꼼꼼하게 따져보아야 하는 영역인 것 같습니다. 저와 같이 관심있게 생각하고 계셨던 분들이라면 한번쯤 사용해보시는 것 추천드려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