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내돈내산 먹부림

홈플러스 당당치킨 매콤새우양념 먹어봤새우🦐

반응형

당당치킨 매콤새우양념

9,990원

 

 

오리역 홈플러스 주말 11시 30분쯤 구매

정확한 시간은 점포별로 상이할 수 있으니

문의해보고 확인하시는 게 정확합니다.

 

 

 

 

 

얼마전 당당치킨 양념맛 리뷰를 올린 적이 있습니다. 당시 가격이 7,990원이었던 걸로 기억하는데요. 음료나 치킨무를 제외한 단품인데 가격을 감안하면 굉장한 혜자였습죠.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 남겨볼테니 참고하세요.

 

 

https://tofu-unni.tistory.com/497

 

홈플러스 당당치킨 달콤양념 인기있는 이유가 있었네요!

홈플러스 당당치킨 달콤양념 7,990원 한동안 난리가 났었죠. 홈플러스 당당치킨입니다. 집앞이 홈플러스 인데도 불구하고 갈 때마다 구경도 못해보았던 당당치킨. 설 연휴 별 생각없이 들렸는데

tofu-unni.tistory.com

 

 

배달비도 최저가 3천원인 것 같고 치킨값도 올라서 한번 치킨을 시켜먹으려면 2만원 넘는건 우스운 일이 되어버렸는데요. 자취하기 때문에 자주는 아니어도 2주에 한번정도는 땡길 때가 있단 말이에요. 하다못해 한달에 한번 정도는 치킨이 꼭 먹고싶은데 한번에 2~3만원씩 지출하려니 부담스럽더라구요. 

 

 

 

그러던 찰나에 구매해 먹어보게 된 당당치킨인데 결론적으로는 아주 만족스럽지 뭐에요! 하지만 평일 저녁에는 당연히 물량이 없고, 저의 경우에는 주말 오전에 얼추 오픈시간 맞춰서 어슬렁거리면 나오더라구요. 후기들 검색해보니 점포들마다 수량이나 시간이 조금씩 차이가 있는 모양이에요. 확인하고 방문해보세요~

 

 

 

 

 

사실 이번에도 당당치킨을 노리고 홈플러스에 방문했던 것은 아닙니다. 장볼 것들이 있어 주말 아침 일어나서 오리역 홈플러스로 향했죠. 카트에 이것저것 필요했던 것 담고 있는데 여기저기서 당당치킨을 하나씩 안고 계시는 모습을 발견! 아.. 지금쯤 나오는거구나 싶어 코너로 가니 일반 후라이드, 간장, 제가 이번에 집어온 매콤새우치킨이 함께 있었답니다. 

 

 

 

고민하다가 이 녀석을 집어왔는데 만원에서 10원 모자란 가격! 탄산수는 1+1 1,500원이어서 집어왔고 치킨무는 행사로 하나씩 증정받았답니다. 오리역 홈플 기준 오전 11시 30분 정도에 나오는 듯 해요. 당당치킨때문에 방문하시는 거라면 시간 잘 확인해보시고 가시길 바래요. 

 

 

 

제가 원하는대로 음료 집어왔고, 이번에는 치킨무도 받아왔는데요. 배달치킨과 같은 구성인데도 불구하고 가격은 12000~13000원정도?! 거기다 일반 후라이드도 아니고 양념에 새우까지 섞여있으니 정말 대박 아닌가요. 그리고 지난 후기에도 남겼지만 맛없다면 지지이지만 맛까지 잡았답니다. 

 

 

 

 

 

 

 

당당한 원료, 당당한 가격, 당일 조리, 당일판매. 당당치킨이란 말이 딱이에요. 국내산 냉장 닭고기로 만들었고 하루 한정된 수량을 조리해서 바로 판매되기 때문에 회전율 좋아 오래된 것을 먹는 건 아닌가 걱정할 필요도 없습니다. 후라이드, 양념 뿐만 아니라 제가 집어온 것처럼 새우가 섞인 매콤양념, 간장, 뿌링클 느낌이 나는 가루가 뿌려진 치킨도 있더라구요. 

 

 

 

여러모로 선택의 폭도 넓어지고 있어서 시간대만 잘 맞추어 가신다면 원하는 치킨을 아~주 저렴하게 먹어볼 수 있답니다. 닭이 특이하게 작지도 않구요. 2~3명이 먹기에 충분한 양이에요. 

 

 

 

 

 

 

저는 조리하고 거의 바로 받아온 터라 그런지 집에 와서도 따뜻함이 느껴졌답니다. 배달시켜도 오는 시간 동안 조금은 식기 마련이잖아요. 집과의 거리 생각해서 그 정도라고 생각해주심 좋을듯요. 여튼 가격대비 요즘 너무 만족하고 있는 당당치킨이랍니다. 

 

 

 

오리역 홈플러스에서는 정확히 어떤 시간에 당당치킨이 나오는 것인지 기재해주셨으면 좋으련만 매장에서도 확인을 못했고 온라인에도 따로 적혀있는 것 같지 않아요. 추후 다른맛을 먹어보고 후기를 남기게 된다면 꼭! 매장에서 직원분께 확인하고 같이 기입해보아야겠습니다. 

 

 

 

 

 

 

제가 홈플러스 당당치킨을 먹어보고 느낀 건 일단 양념의 양이 아주 푸짐해요. 사진보면 제대로 묻히지 않은 곳도 있는데 아무래도 조리하면서 제대로 섞이지 않은 경향은 있는 것 같은데요. 아래 쪽에 들어내면 양념이 흥건하게 고여있을 정도랍니다. 

 

 

 

차치해도 일단 튀김옷도 맛있고, 닭도 누린내가 나지 않아서 아주 좋아요. 이번에 구매해 본 매콤새우는 새우튀김이 같이 들어있는데 나름 실하더라구요. 5~6개 정도 들어있었던 것 같아요. 치킨만 먹는게 아니라 새우도 같이 먹을 수 있어서 특색있고 좋았습니다. 

 

 

 

 

 

 

위에 보이는 구성이 만원이 채 되지 않는 거에요! 요즘 고물가라고 외식 한번 하면 만원 우습게 나가는데 치킨 한마리에 만원이면 너무 저렴하지 않나요? 저는 혼자 사다 먹은터라 2~3회 걸쳐 먹을 수 있게끔 소분해서 냉동실에 넣어두었는데요. 아쉬운대로 후라이팬에 조리하거나 에어프라이어 낮은 온도로 조리하면 즉시 먹는 것보단 떨어지더라도 맛있는 치킨 다시 먹을 수 있답니다. 

 

 

 

원래도 배달은 잘 시켜먹지 않으려고 노력 중이지만 앞으로 당당치킨처럼 마트에서 사먹을 수 있는 델리류가 다양하게 출시되었음 좋겠어요. 식비 절감에도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새우도, 치킨도 알차고 양념도 정말 맛있어요. 적당히 매콤하고 달짝찌근하고 처갓집 양념이랑 비슷한 느낌?! 가격과 맛, 양 모두 잡은 제품이라서 인기가 많은 것도 이해가 가구요. 앞으로 다양한 맛 더 많이 출시되어서 많은 분들이 경험해보셨음해요! 

 

 

 

홈플러스 당당치킨 재구매 경험자로써 강력추천해봅니당!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