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내돈내산 먹부림

[남양주 운길산역 맛집] 정무네장어집

반응형

 

 

남양주 운길산역 맛집

정무네장어집

 

 

남양주시 조안면 운길산로 36-19

운길산역 2번 출구에서 3분거리

등산로 초입에 위치함

 

 

**반려동물 동반 불가하나 손님이 없는 시간대이거나 캐리어 지참시 미리 양해구하는 경우 야외 테이블은 이용 가능할 수 있으니 연락해서 물어보시면 좋을 듯 합니다.

 

 

 

 

 

 

속초, 고성에서 여행을 마치고 돌아오는 길에 들른 남양주 운길산역 맛집입니다. 정무네장어집인데요. 운길산 올라가는 초입에 위치하고 있어서 저희 식사하는 중에도 등산객들이 많이 오고가고 하시더라구요. 역이랑도 가까운 곳이라 뚜벅이도 올 수 있는 곳입니다. 

 

 

 

장어도 있고 돼지갈비도 있고, 식사 메뉴도 종류가 많습니다. 저희는 이 날 정말 엄청나게 포식을 했어요. 장어도 맛있고 실할 뿐만 아니라 냄새도 나지 않고. 돼지갈비도 도톰하고 맛있답니다. 숯불에 구워먹으니 더 맛있는..

 

 

 

여행에서 돌아오는 길이라 두부(강아지)와 함께 있었구요. 미리 여쭈었습니다. 혹시 가방 안에만 누워있을 건데 함께 들어가도 되냐고 물었는데 다행히 괜찮다고 해주셔서 편하게 식사할 수 있었습니다. 정무네장어집 외부 정원에는 길냥이들도 굉장히 많답니다. 

 

 

 

 

 

 

 

 

한적한 동네에 위치한 장어집. 그런데 꽤나 유명한 곳인가봐요. 후기가 많습니다. 그리고 수요일 점심시간이 지난 시간인데도 몇 테이블이 식사 하고 계셨어요. 가족단위로 방문하기에도 분위기가 괜찮은 곳 같습니다. 가격대도 메뉴를 고려했을 때 나쁘지 않고 일단 음식이 정말 맛있답니다. 찬도 다 좋았어요. 직원 분들도 정말 친절하세요.

 

 

 

 

 

 

 

 

왕특장어 1인분에 32,000원. 돼지갈비 1인분이 15,000원입니다. 숯불에 구워먹을 수 있고 요즘 물가를 고려하면 비싸다고 느껴지진 않아요. 구워먹는 가래떡은 선불로 현금 결제해야 주문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먹어보진 못했습니다. 이후에 식사메뉴로 된장찌개와 물냉면, 비빔냉면도 주문하였는데 다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장어, 갈비, 쌀, 마늘 모두 국내산이구요. 식사할 때 동생이 된장이 집된장같다며 너무 맛있다고 했는데 지금 리뷰를 작성하며 살펴보니 정무네 자체 생산한 된장으로 끓이셨나봅니다.

 

 

 

 

 

 

 

 

함께 나온 쌈채소들도 모두 자체적으로 재배하시는 모양이에요. 너무 신선하고 건강하게 식사하는 느낌입니다. 식사를 할 때 무조건 야채를 곁들이라고 하더라구요. 당수치가 급격하게 올라가는 것을 막아주고 건강에 좋은 푸짐한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쌈은 내부 바에서 가져다먹을 수 있구요. 미나리가 철이 아니라지만 신선하고 맛있어요. 쌈에도 무침에도 곁들여져 있어서 미나리향을 좋아하는 저희 가족은 너무 좋았답니다.

 

 

 

 

 

 

 

 

장어는 뼈를 따로 발라서 주세요. 바싹 익혀서 먹으니 과자먹는 듯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일단 장어가 통통하고 냄새없이 맛있었구요. 돼지갈비도 오랜만에 먹었는데 자꾸 손이 가더라구요. 그리고 일단 쌈채소가 신선하니 쌈싸서 계속 먹게 되는.. 밑반찬들도 하나같이 맛있습니다. 

 

 

 

운치있는 풍경 바라보며 여유롭게 식사할 수 있어 정말 좋았구요. 사장님이 돌아다니시면서 찬 부족해지면 채워주셨어요. 다만 사람이 많을 때에는 그렇게 하기 힘들 것 같고 내부에 셀프바가 있으니 직접 채워먹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정원에는 길냥이들이 장어 내장(?)처럼 보이는 것들을 뜯어먹고 있더라구요.

 

 

 

한 두마리가 아닌 것 같은데 사장님들이 신경 써주고 계신 것 같았답니다. 아이들이 하나같이 컨디션이 좋아 보였어요. 

 

 

 

 

 

 

 

 

편의를 봐주신 덕분에 두부도 옆 자리에 편하게 앉아서 저와 함께 있을 수 있었답니다. 그렇지 않으면 차 안에서 저를 찾았을 수 있는데, 정말 감사했어요. 저처럼 반려동물 동반으로 정무네 장어집을 찾으시는 분들은 꼭 미리 여쭈어보시길 바래요. 그리고 이동장이나 캐리어, 이동가방을 가지고 다니시면 아무래도 카페나 식당 등 방문햇을 때 동반이 쉬워진답니다.

 

 

 

동네가 한적하고 차나 사람이 많지 않아서 밥 먹고 앞쪽을 산책도 할 수 있었어요. 여러모로 굉장히 만족스러운 곳이었습니다. 재방문의사도 당연히 있고, 운길산은 많이 들어본 적이 없는데 등산도 한번 가보고 싶더라구요.

 

 

 

 

 

 

 

 

남양주 근처 장어나 돼지갈비 맛집 찾으시면 정무네 추천드려요! 자전거 대여하면 양수리, 두물머리 즐겁게 자전거 여행도 할 수 있을 듯 해요! 단체로 방문하시면 예약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내돈내산 맛집 리뷰를 이상으로 마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