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내돈내산 먹부림

[김량장동 카페 추천] 윈터티룸

반응형

 

김량장동 카페 추천

윈터티룸 wynter tearoom

 

처인구 금령로22번길2 2층

 

 

 

 

 

이제는 카페라고 꼭 1층에만 있는 것이 아니에요. 2층에 있어도, 찾기 힘든 골목에 있어도 구실이 있으면 찾아가게 됩니다. 윈터티룸도 그런 곳 중 하나입니다. 점심먹고 커피나 차 한잔 마시는 게 하루 유일한 힐링타임이라고 보아도 무방한데요.

 

 

 

병원 근처 카페를 검색해보다가 특색있는 것 같아 들려보게 되었습니다. 이름 그대로 차도 중점적으로 판매하고 있는 곳입니다. 블렌딩 티와 필터 커피가 있습니다. 

 

 

 

 

 

 

정말 오래된 건물의 바닥을 그대로 이용해요. 오히려 이런 게 감성.. ㅎㅎ 인스타 감성에 딱 어울리는 카페입니다. 특색이 있어서 오히려 2층까지 찾아가는 과정도 재미있었어요.

 

 

 

 

 

 

 

필터커피도 이렇게 종류별로 있어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윈터티룸이니 티를 먹어보기로 마음 먹고 가보았습니다. 다음엔 꼭 커피도 마셔보려고 해요~ 사람이 너무 많지 않아서 오히려 조용하고 이것 저것 구경할 거리들이 있어서 재미있었습니다.

 

 

 

 

 

 

 

식기류, 악세사리류, 의류 판매하고 있습니다. 온라인으로도 판매를 하고 계신 것 같아요. 온라인 숍 등은 윈터티룸 검색해보시면 인스타 통해 들어가실 수 있을 듯 합니다. 

 

 

 

매일 식단을 찍어 기록하고 있다보니 요즘 은근히 식기류에 관심이 가고 있어요. 하지만 가격도 천차만별이더라구요. 비치되어 있는 여러 컬러의 식기들이 알록달록 너무 예뻐보여서 고민이 되었답니다. 컵도 예쁜 것들이 많았어요.

 

 

 

 

 

 

 

모든 메뉴들이 6,500원입니다. 디저트류도 있고, 차나 커피 중에 음료 선택해 마시면 될 듯 해요. 저는 블랙유주를 선택하였고, 과장님은 레모니우롱을 주문하셨습니다. 추가로 보늬밤도 주문했어요. 

 

 

 

 

바스크치즈케이크가 너무 맛있어보였지만 다이어트 중이니까 왠지 모르게 괜찮을 것 같은 보늬밤으로 대체해보았습니다.

 

 

 

 

 

 

 

 

옷이랑 모자도 있고, 자리들도 하나하나 뭔가 예뻐요. 사진 찍어서 인스타 올리고 싶은 느낌! 조명이랑 화분이랑 이래저래 신경 많이 써서 꾸며놓으신 것 같아요.

 

 

 

느낌있는 카페 찾으시면 윈터티룸 방문 해보시는 것 추천해보아요 :) 

 

 

 

 

 

 

 

 

아이스로 주문하였고, 물은 계속해서 더 부어주셔요. 따뜻한 걸로 주문해서 블렌딩 티를 제대로 느껴볼 걸 하는 아쉬움이 들기도 하였습니다. 

 

 

 

우드 트레이도 이뻐보이고 차가 담겨나온 컵이랑 덜어먹는 컵, 보늬밤까지도 하나하나 예뻐보였어요. 저도 이렇게 이쁜 식기류에 식사를 담아보고 싶다는 욕구가 스물스물 올라옵니다.

 

 

 

 

 

 

 

김량장동, 역북쪽 카페 여기저기 들려보았지만 차를 이렇게 블렌딩해서 내려주는 곳은 거의 없었고 보늬밤도 처음 봤어요. 옆 테이블에서 치즈케이크 드시고 계셨는데 그게 너무 탐나서 언젠가 도전해보고 싶구요. 커피도! 

 

 

 

식단 촬영할 때 예쁘게 디피할 수 있도록 저도 식기를 하나씩 바꾸어보려고 마음 먹었답니다. 후훟

 

 

 

김량장동 주변에 분위기 좋은 곳, 커피 대신 차를 마시고 싶을 때 방문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