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내돈내산 먹부림

[사당역 커리 맛집] 아그라 파스텔시티점

반응형

사당역 커리 맛집

아그라 파스텔시티점

 

서초구 방배천로11

02-585-6322

 

 

 

 

지난 일요일, 예술의 전당에서 음악회 들렸다가 사당으로 넘어갔습니다. 어디를 갈까 고민하다가 아그라 파스텔시티점에 가보게 되었습니다. 주말 저녁이었는데 예약하지 않아도 대기하지 않고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자리도 꽤 많았어요.

 

 

 

 

백신접종여부 체크를 꼼꼼하게 하시니 미리 내용 준비해가시면 좋을듯합니다. 직원 분들이 매우 친절하게 안내해주시고, 아그라는 처음으로 방문해보았는데 주문 방법이랑 메뉴에 대해서도 상세하게 설명해주셨습니다.

 

 

파스텔시티는 아래에 서점이랑 유니클로였나 쇼핑만 해보았던 것 같은데 지상층에 식당이 꽤 많았습니다. 사실 사당, 이수, 방배 쪽에 맛있는 집이 워낙 많아서 😂

 

 

 

 

내부 디자인도 너무 깔끔하고 예뻐요. 모임이나 데이트 하실 때 들리면 좋을 것 같습니다. 좌석도 꽤 많아서 여유있게 가도 될 듯 하구요. 분위기가 생각보다 너무 좋았어요. 매장 자체도 넓습니다.

 

 

 

 

메뉴는 둘이 방문하여 프리미엄 커플 세트 49,800원 주문하였습니다. 프리미엄 세트 주문시에는 난과 음료, 바스마티가 무제한으로 제공된다고 적혀 있습니다. 생각보다 커리 양이 많아서 푸욱 찍고 얹어 먹어도 충분합니다.

 

 

 

 

치킨마크니, 그리고 시금치커리를 주문했습니다. 치킨마크니는 누구나 아는 그런 맛! 시금치는 사실 모험이었는데,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서 감탄했어요. 오히려 치킨마크니보다 훨씬 맛있고 중독성있는 맛~ 

 

 

난은 여러 종류 하나씩 다 시켜보았는데, 개인적으로는 갈릭이 제일 좋았습니다. 탄두리 치킨도 맛있고 샐러드도! 가격대도 합리적인 것 같아서 아그라 다음에 사당역 근처 방문하게 된다면 또 들려볼 것 같아요.

 

 

 

 

사당역 파스텔시티에 여러 식당들 있지만, 오랜만에 커리맛집 찾고 계시다면 아그라 추천해봅니다 :) 커리 정말 맛있게 먹고 왔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