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내돈내산) 질유산균 자로우 펨 도피러스 10억 / 상온용

반응형

 

 

건강검진을 마친 후 조금씩 건강에 더 관심을 가져보고자 마음 먹었습니다. 한 때 영양제를 5-6개씩 챙겨먹을 정도로 과다하게 챙기기도 했는데요. 지금은 장유산균만 먹고 있었습니다. 오히려 과도한 것도 좋지 않을 것 같아서.. 필요한 것부터 꾸준히 챙겨보려고 합니다.

 

자로우 장유산균도 먹어보았지만 제게 맞지 않는 것 같아 현재는 여에스더, 더 불가리쿠스 프로바이오틱스를 먹고 있습니다. 장 유산균의 복용 리뷰는 아래에서 참고해주세요.

 

tofu-unni.tistory.com/87

 

(내돈내산) 여에스더 유산균 블루 :: 울트라 플로라 프로바이오틱스 5개월 복용 후기

여에스더 유산균 블루 울트라 플로라 프로바이오틱스 650mg * 60캡슐 (1병 기준 / 2개월 분량) 6병 구매 12개월분 기준 227,000원 엄마 말로는 저 아기때부터 변비가 심했다고 합니다. 아빠가 좋게 해석

tofu-unni.tistory.com

tofu-unni.tistory.com/222

 

더 불가리쿠스 프리미엄 / 소유진 유산균 (vs여에스더)

더 불가리쿠스 프리미엄 일명 소유진 유산균 1+1 39,000원 구매 (4개월분) 요즘 영양제를 적당량만 먹기 위해 일단 유산균을 제외한 모든 것을 끊은 상태입니다. 너무 과한 것도 오히려 몸에 좋지

tofu-unni.tistory.com

 

 

 

 

질유산균을 찾아보고, 아는 영양사님께도 물어봤는데 이 제품을 추천 받았습니다. 자로우 제품 유명하기도 하고, 드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직구로도 쉽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쿠팡 로켓직구를 이용해 4~5일만에 제품을 받아보게 되었습니다. 

 

상온에서도 보관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입니다. 보통 유산균을 냉장 보관 권장하는 경우가 많은데, 눈에 보이지 않는 곳에 두면 꾸준하게 복용하기 힘들 수 있습니다. 

 

 

 

 

사실 다른 설명들은 잘 모르겠습니다. 직구로 구매했기 때문에 영어만 가득합니다. 하루에 하나, 혹은 두개를 매일 꾸준히 챙겨먹으면 됩니다. 아는 사람들 중에 이미 드시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질염이 여자들이 앓는 감기라는 말처럼 정말 흔하게 찾아오기도 하는데요. 

 

꾸준하게 챙겨먹은 후로 질염이 잦았는데 없어졌다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다른 영양제들은 잘 모르겠지만 저도 장 유산균은 몇 년 이상 꾸준히 복용하면서 효과를 느꼈기 때문에 이 제품도 꾸준히 복용하기로 하였습니다. 가격대는 두 통에 사만원대로 구매하였습니다.

 

 

 

 

유통기한도 나름 넉넉합니다. 하루에 한 알씩 먹으면 저는 60알을 구매하였는데, 한 통에 2개월치입니다. 4만원대로 4개월치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한 달에 만원대로 질 건강 챙길 수 있다고하면 안 챙겨 먹을 이유가 없는 것 같아요.

 

저는 공복 상태에서 장 유산균을 챙겨먹을 때, 함께 먹고 있습니다. 아직은 몇 일 되지 않았기 때문에 뚜렷한 변화는 잘 모르겠습니다. 자로우 펨 도피러스는 후기를 찾아보니 아예 정착해서 꾸준히 챙겨먹고 계신 분들이 많았습니다. 저도 잘 맞으면 앞으로 꾸준하게 구매하여 복용해 볼 생각입니다. 

 

 

 

 

처음에 상자를 열고 본품이 들어있는 통을 찾았는데 생각보다 크기가 작아 놀랐습니다. 한 손에 60캡슐이 바로 들어올 정도로 작았습니다. 얼마 전 tv에서도 보았는데 질유산균의 경우, 정의 형태로 직접 주입하는 것보다 경구 복용하는 것이 효과가 좋다고 하더라구요. 

 

저도 사실 영양제에 대해 의구심을 가지고 있었던 적도 있었고, 요즘에는 구강유산균도 나오고 있는 마당에 온갖 부위별로 나누어 유산균을 복용하는 것이 단순 상술은 아닐까? 라는 생각도 하였습니다. 그러나 저도 부인과 질환 가족력이 있고, 이번 검진 통해서도 조금 더 챙겨보아야 겠다는 생각도 들게 되었습니다. 

 

일단 후기가 좋은 편이라서 믿고 구매했는데 저한테도 좋은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자로우 펨 도피러스를 열면 이렇게 은박지로 덮여있고, 그 부분을 찢으면 본품이 나옵니다. 캡슐도 크기가 정말 작습니다. 보관 및 여행하더라도 들고다니기에도 용이할 것 같아요. 냄새는 나지 않습니다. 향이 나지 않습니다. 

 

상온 제품보다 냉장보관하는 제품이 좋다는 말도 있고, 자로우 펨 도피러스도 10억 외에 다양한 제품 군들이 있어 복용하면서 다른 것도 변화를 줘볼까 싶은 생각도 듭니다. 

 

 

 

 

제가 지금 복용하고 있는 더 불가리쿠스와 크기 비교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알약 삼키는 것을 힘들게 생각하시는 분들이더라도 전혀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크기입니다. 세 알을 혹은 두 알을 함께 삼켜도 무리 없어요~ 

 

매일 아침 꾸준하게 챙겨먹을 수 있는 자로우 펨 도피러스입니다. 질유산균 요즘 홈쇼핑에도 많이 나오고,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요. 직구 알아보고 계시다면 이 제품 가장 많은 분들이 복용하니 추천하고 싶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