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내돈내산) 가성비 대용량 원데이렌즈 / 글라스바바 스마일리 1+1

반응형

 

 

저도 어렸을 때에는 시력이 좋았는데요. 성인이 되고나서 급격하게 나빠지기 시작했어요~ 아무래도 늦게까지 노트북, TV, 스마트폰 보고있는 시간이 많아져서 그런 것 같습니다. 집에 있을 때에는 늘 안경을 착용하고 있는데 아무래도 외출할 때에는 메이크업도 그렇고 요즘은 마스크때문에 안경 김서림 때문에도 그렇고 렌즈를 착용하게 되는데요.

 

아큐브 대용량을 주로 썼었고, 요즘에는 추천받아 쿠퍼비전 제품도 썼었어요. 그러다가 글라스바바 방문했는데 1+1 39,900원이라고 적혀있는 배너를 발견했어요. 직원분께 상담 요청하고 샘플도 받아 사용해봤는데 생각보다 괜찮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는 이 제품으로 구매를 해보았습니다. 50일 사용할 수 있으니 약 2개월치라고 볼 수 있겠네요~

 

사용해보다가 뻑뻑하면 다시 원래 쓰던 쿠퍼비전으로 쓰려구요! 주말에는 잠깐씩만 껴서 그 때만 저렴이로 스마일리 렌즈 쓸까도 생각 중입니다. 여러가지 선택지가 있어 좋아요.

 

 

 

 

요렇게 생겼습니다. 사용기한 넉넉하고, 재사용 금지라고 적혀있죠~ 원데이 렌즈는 절대 재사용하면 안된다고 합니다. 예전에는 저도 뭣도 모르고 (10년전쯤) 짧게 끼면 다음날 다시 쓰기도 하고 그랬는데 눈 건강 생각해서 이젠 무조건 버리고 있어요. 눈은 한번 안좋아지면 되돌리기가 힘드니까요.

 

소재는 MPC Polymer를 사용한다고 하는데요. 무슨 차이인지 사실 잘 모르겠습니다. 쿠퍼비전도 사용감은 괜찮았어요. 90알에 할인받아서 67,000원 정도 했던 것 같습니다. 확실히 가성비는 글라스바바에서 출시한 요 스마일리 렌즈가 좋은 것 같아요. 소재에 대해 찾아보니 생체막과 동일 구조의 고분자 재료라고 하는데요. 그래서 인체조직에 접속해도 거부반응이 없다고 합니다. 임플란트, 인공심장, 혈액투석 필터 등에 사용된다고 하네요~

 

 

 

 

성능에 대해서도 적혀있는데, 사실 잘 모르겠어요. 이것 역시 찾아보니 인공관절에 윤활제로 코팅시 사용되는 소재여서 윤활성도 뛰어나고 보습유지, 단백질 흡착 억제, 세균 증식 방지 등이 된다고 합니다. 자외선 차단도 되네요 ~ 가끔 너무 저렴한 걸 쓰면. 눈이 금방 뻑뻑해질 때가 있거든요. 이 제품은 아직 그런 정도는 느끼지 못하고 있어요.

 

저는 평일 출근할 때에는 오전 7시부터 오후 7~8시까지 거의 12시간 이상을 착용하고 있는 편입니다. 그래서 눈에 건조함 심하게 느껴지면 견딜 수가 없더라구요. 2주용, 한달용도 사용해보았는데 제가 관리를 잘 못해서인지 단백질 끼는게 제거가 잘 되지 않는 것 같고 눈도 뻑뻑하고 결막염도 한번 걸린적이 있어 이제는 무조건 원데이만 고집합니다. 

 

 

 

 

대용량으로 구매하니 1+1이 적용되어 총 100알인데요. 이 가격대에 이 정도 용량을 구하긴 쉽지 않죠. 라식, 라섹도 많이들 하지만 저는 솔직히 미래가 걱정되어 아직은 렌즈나 안경만 껴야겠다 생각하고 있습니다. 참, 그리고 투명한 렌즈를 착용하면 가끔 흰자에 파랗게 비추는 것들이 있어요. 전 그게 너무 싫더라구요. 눈 흰자에 퍼~렇게 렌즈끼가 돌면 겉 모습이 너무 이상해보여서 싫었는데 다행히 이 제품 역시 괜찮아요. 그냥 투명한 그대로여서 저같은 우려를 가지고 계시다면 걱정없이 사용해보셔도 될 것 같아요.

 

그리고 저는 원래 다니던 개인 안경, 렌즈 취급점에서 글라스바바로 바꿔 다니고 있는데요. 가격은 정말 정찰제라서 대용량 구매하면 30% 정도 할인받는게 다 이지만 직원 분들이 너무 친절하셔서 샘플도 잘 챙겨주시고요. 불편함 있으면 언제라도 수정조치 취해주셔서 괜찮은 것 같아요. 

 

 

 

 

위의 렌즈는 제가 원래 사용하는 쿠퍼비전 제품입니다. 요 제품은 대용량으로 구매하고 싶을 때에는 무조건 미리 주문을 했어야했어요. 그래서 하루 이틀 정도 여유를 두고 주문해야 편하게 받아볼 수 있었는데요. 글라스바바에서 직접 제작에 관여해서 그런지 스마일리 렌즈는 대용량이라고 해도 바로 매장에 재고들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결제하고 바로 그날 받아왔기 때문에 크게 불편함이 없었답니다. 

 

또, 제가 구매를 망설이니 먼저 써보라고 샘플도 주셨어요. 샘플로 사용해보고 혹시 이물감이나 불편 느끼면 원래 쓰던 제품으로 교체해주실 수 있도록 안내해주셔서 너무 편리했습니다. 다행히 샘플로 이틀 정도 사용해보니 불편함 없어서 그대로 쓰고 있구요.

 

 

 

 

렌즈를 한번 촬영해보았습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것과 함께 비교해보았으면 좋았겠지만, 이미 다 뜯어 쓰고 없는 상태여서 아쉬운대로 끼고 있던 스마일리 렌즈를 빼서 촬영만 해보았어요. 퍼런 기운이 돌면 어떻게 하지? 했는데, 껴보면 전혀 그런 느낌 없이 투명해서 좋습니다. 

 

가성비 좋은 원데이 컨택트 렌즈 찾으신다면! 대용량으로 구매해서 5만원, 7만원, 10만원 가까이 되는 돈 지불하기 조금 부담스러워지고 계셨다면. 스마일리 렌즈 적극 추천드리고 싶습니당. ㅎㅎ 사용감 궁금하시면 샘플 요청해보세요 ~ 

 

 철저한 내돈내산 리뷰였습니다. ! 이상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