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내돈내산 먹부림

(내돈내산) 끝짱키친 쌀떡볶이 구매방법 / 후기

반응형

저는 밀떡파인데요. 끝장키친 달콤, 매콤 둘 다 너무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어요~ 이번에는 쌀떡볶이를 먹어보았습니다. 라면까지 넣어 먹었는데 정말 너~무 맛있어요. ㅠ_ㅠ 2인분에 5,900원입니다. 택배비가 4,500원 따로 붙기 때문에 이왕이면 한번에 여러개 쟁이는게 이득입니다.

 

사실 구매하는 것도 힘들다고 하는데, 요즘은 조금 수월해진 것 같기도 하구요. 밀떡, 쌀떡 종류도 있고 한꺼번에 여러 종류 먹어볼 수 있게끔 구성된 패키지 상품도 있습니다. 가족들 여럿이라면 패키지로 구매해서 이것저것 먹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구요. 지인들과 함께 사서 나눠도 괜찮을 것 같아요. 솔직히 택배비가 너무 부담이에요!

 

 

 

 

위의 사진은 완성작(?)입니다. 쌀떡은 확실히 오동통하고, 개인적으로는 밀떡의 쫄깃함을 좋아하는데 쌀도 못지 않게 쫄깃하고 맛있었어요. 오래 끓이면서 쫄여도 짜지 않았고 라면은 따로 삶아 추가로 넣어줬는데 간도 잘 베이고 좋았습니다.

 

tofu-unni.tistory.com/93?category=911041

 

(내돈내산) 인스타 대란 끝장키친 끝짱떡볶이 :: 가격,결제방법,솔직후기

끝장키친 끝짱떡볶이 매콤 / 달콤 (2종류) 2인분 분량 1개 5,900원 +배송비 4,500원 추가 최소3개 이상부터 주문 가능 얼마전 떡볶이 추천을 받았습니다. 인스타에서 꽤나 유명한 녀석이더라고요. ㅎ

tofu-unni.tistory.com

작년에 밀떡으로 매콤, 달콤 구매해서 먹어보았던 후기 위에 남겨놓았으니 두 가지 비교해서 살펴보세요. 개인적으로는 밀떡에 그래도 한표 더 주고 싶지만 쌀도 맛있습니당. 둘 다 매력있어요.

 

 

 

 

구성은 액상 소스, 그리고 쌀떡과 어묵입니다. 육수는 밀떡에만 포함되어 있는데, 이번에 그냥 쌀떡도 라면때문에 포함시켜 먹어보았어요. 끝장키친 떡볶이들의 장점 중 하나는 어묵이 진짜 맛있다는 것! 저는 떡볶이에 들어가는 얇은 어묵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요. 별로 맛있지도 않고 떡의 쫄깃함을 좋아하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여기 들어있는 어묵은 두툼하고 씹는 맛도 있고 오래 끓여도 퍼지거나 하지 않아요. 맛있어요! 

 

구매가 어렵고 까다롭기로 알려져있지만, 사실 방법대로만 하면 그렇게 어렵지도 않아요~ 제가 작년에 구매할 때만 해도 정말 시간 맞춰 구매했어야 했는데 지금은 막 1분만에 마감 이 정돈 아니더라구요. 대신 언제 신청할 수 있는지 일정 체크를 미리 해두시면 좋을 것 같아요.

 

★끝짱키친 떡볶이 구매방법★

1. 인스타그램 팔로우하고, 일정을 꼼꼼하게 체크한다. (www.instagram.com/kkeutjjang_kitchen/)

2. 시간에 맞춰 원하는 떡볶이 구매 페이지로 가서 새로고침을 한다. 

 (1) 밀떡 url smartstore.naver.com/kkeutjjang_kitchen/products/2891669185

 

끝짱키친 story 1.끝짱떡볶이<밀떡> 오리지날 [2인분] : 끝짱키친

[끝짱키친] 기본에더하다 끝짱키친의 아름다운 행보를 소개합니다

smartstore.naver.com

 (2) 쌀떡 url smartstore.naver.com/kkeutjjang_kitchen/products/4671919962

 

끝짱키친-story 2.끝짱쌀떡볶이 [2인분] : 끝짱키친

[끝짱키친] 기본에더하다 끝짱키친의 아름다운 행보를 소개합니다

smartstore.naver.com

3. 마음이 급하면 '무통장입금' 또는 '네이버페이'로 결제한다.

 

 

 

 

조리 방법도 나와있긴 하지만, 솔직히 다르게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밀떡은 매콤이랑 달콤 반씩 섞어먹었을 때 정말 맛있었어요! 쌀떡은 이번에 아는 언니가 나름의 방법을 고안하셔서 이 대로 먹어봤는데요. 육수를 끓이고, 쌀떡과 어묵을 넣고 액상소스도 같은 타이밍에 넣고 자글자글 끓이면서 졸여줍니다. 

 

동시에 라면을 다른 냄비에서 삶아준 다음, 약간 설익었을 때 떡볶이가 담긴 냄비로 옮겨 함께 또 졸여주어요! 그러면 정말 맛있는 라볶이가 완성됩니다. 끝장떡볶이 소스, 떡, 어묵 세 가지가 다 맛있고 여기에 다른 사리 넣어도 좋고요. 응용해먹어도 하나같이 맛있어서 저같은 떡볶이 귀신들한테 꼭 먹어보라고 추천하고 싶어요.

 

 

 

 

액상 소스 뒷편에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조리법에 대해 적혀 있는데요. 쌀떡볶이에는 육수가 포함되어 있지 않아요. 밀떡과 함께 온 육수를 함께 끓여먹어보았는데, 다음에는 기존의 조리법대로 먹어보아야겠습니다. 기호에 따라 대파, 깻잎 넣어도 맛있겠어요. 깻잎 떡볶이도 좋아하는데 구매해서 넣어보아야겠습니다. 

 

 

 

 

지글지글 끓는 육수와 어묵, 떡에 쌀떡 소스 부어 쫄여주고~ 냄비에 달라붙지 않도록 쉬이쉬이 저어줍니다. 소스만 넣어도 달짝찌근 맛있는 떡볶이 냄새가 난답니다. 이전에 와플, 크로플, 빵 류를 계속 먹어서 떡볶이가 더 간절하게 땡겼나봐요. 

 

 

 

 

이때부터 본격적인 떡볶이의 형태가 보이기 시작하는데요. 어묵이 정말 두툼해요. 어묵도 크게 덩어리로 들어있는데, 한입 크기로 다 잘라주었습니다. 먹기 편하도록요! 저희는 처음에 쌀떡볶이 육수라고 생각하고 먹었기 때문에 이렇게 쫄였는데도 짜지 않다며 신기하다고 했었다는요..

 

육수 넣지 않았다면 짭쪼름했을 것 같아요. ㅎㅎ 대신 라면을 넣기에는 조금 어려웠을 수도 있겠어요. 

 

 

 

 

이렇게 끝장키친 쌀떡볶이 맛있는 빛깔~ 나타내기 시작할 무렵 옆에서 끓이고 있던 라면사리도 익어가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빨리 채반에 꺼내어 면발을 옮겨 담고, 다시 한번 더 쫄여줍니다!

 

 

 

 

정말 너~무 맛있겠죠. 솔직히 사기 어렵고, 택배비도 부담스럽긴해요. 그런데 요즘에 시중에서 포장된 떡볶이 키트 사려면 대부분 2인분에 5900원 하더라구요. 막상 구매해도 어묵은 얇은 오뎅 그대로고 내용물도 영 맘에 들지 않고 소스나 구성품들 보면 이게 정말 값어치를 하는걸까 의문이 드는데 같은 가격대에서 끝짱키친 제품은 퀄리티가 가장 괜찮은 것 같아요. 

 

구매만 조금 더 쉬워지고 택비 부담만 줄어들었음 하는 바램이에요~ 경쟁해서 시간 맞춰 구매해야한다는 것이 ㅠㅠ 조금 힘들기도 하구요.

 

 

 

 

 

 

맛있게 끓는 영상도 함께 첨부해봅니다 ~ 육수와 액상 소스가 맛있게 쫄아 정말 적절하게 간도 맞고 맛있어요. 원래의 조리법은 아니지만 여러개 들어있는 세트로 구매하시면 이렇게 조리해보셔도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입니다.

 

요리는 창조...하는 재미도 있어야죠 'ㅡ'; ㅎㅎㅎ 

 

 

 

 

맛있게 한끼 뚝딱할 수 있는 끝장키친의 쌀떡볶이 리뷰! 구매방법 잘 참고하셔서 성공하시길 바라며, 밀떡과 쌀떡 한번씩 모두 드셔보셨으면 좋겠어요~ 리뷰가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 한번 눌러주시고, 구독도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