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아지두부

강아지 유산균 추천 :: 조공 프로바이오틱스

반응형

강아지, 고양이 모두 급여가 가능한

조공 프로바이오틱스

 

 

저는 원래 아이허브에서 락토비프 펫 프로바이오틱스를 구매해 급여하고 있었는데요. 아이허브에서 구매하다보니 빠르다고는 해도 몇일 걸리기도 하고, 배송 중에 균이 유지가 될까? 싶은 마음도 있었어요.

 

그래서 이번에는 국내 제품을 알아보다가 조공이 평이 좋아서 구매해보았습니다. 분기별로 세일을 하는 것인지, 마침 제가 구매할 때가 세일기간이라 조금 더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 락토피브 펫 리뷰 ▼

tofu-unni.tistory.com/11

 

강아지 유산균 :: 락토비프 펫 프로바이오틱스 (아이허브)

두부의 면역력을 지켜주기 위해 강아지유산균은 매일같이 잊지않고 챙겨주는 편입니다. 시중에 여러가지 제품들이 있습니다. 져키같은 형태도 있고, 가루, 동결건조 등 정말 선택의 폭이 넓어�

tofu-unni.tistory.com

30일 분량이 38,000원이니까 하루에 두부 유산균으로만 천원이상 투자해야하는데요. 기존에 급여하던 제품과 비교하면 비용적 부담이 있는 제품입니다. 가장 효능 좋고 안전하다고 알려진 3세대 유산균을 사용했고, 반려동물에게 최적화된 균주 조합을 가지고 있다고 하는데요.

 

사실 이렇게만 보면 뭔지 잘 모릅니다 🤣🤣 높은 생존률로 장까지 도달하고, 복합소화효소로 소화를 촉진하고 영양소 흡수에도 도움이 된다는 점, 냉장 배송이 된다는 점, 좋은 후기들을 참고해서 구매했어요.

 

다행히 사료와 함께 급여하는데 전혀 이상없이 잘 먹어주고 있고요~ 가격이 제일 아쉬운 부분이라 세일기간을 노렸다 쟁여야겠단 생각도 듭니다. 저도 유산균을 매일 챙겨먹고 있지만 뭐든 꾸준해야 차이도 알 수 있는 것 같아요. 

두부의 경우에도 당장 가시적인 효과는 적을 만한 것이 없습니다. 워낙 배변에는 크게 문제가 없었으니까요. 다만, 가끔 장 문제를 일으킬 때가 있어서 그런 상황들을 예방하고자 유산균을 꾸준히 급여하고 있는 것인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구요! 

 

 

 

 

영상으로 제품 어떤 식으로 급여하고 있는지 담아보았어요. 제형이나 양 참고하실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비용적인 부담만 조금 줄어든다면 계속 급여할 생각이 있어요~

앞으로 남은 제품들 열심히 급여해보고, 추가 구매할 예정입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