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아지두부

강아지 진드기·해충방지 옷 :: 룰루디 방충 올인원

반응형

입기만 해도 해충 차단

 

 

 

지난주 여느 때와 다름없이 탄천가서 산책하고 돌아왔는데 두부가 생식기 근처를 계속 핥고 있더라고요. 그래서 넥카라 씌우려고 보니 으악!!! 검은색 진드기 한마리가 콕 박혀있었습니다. 

 

산책 후에 발 씻기고 말리고 빗질하면서 싹 살핀다고 생각했는데, 제가 못 본 곳에 숨어있었나봐요ㅠ_ㅠ 물린 상태여서 제가 손을 가져다대려고 해도 아이가 부들거리면서 피하길래 24시 병원 데려가 응급진료까지 봤어요. 탄천 진드기 중에 바베시아 감염된 것들 많다는 이야기 들어서 겁도 나고 매달 프론트라인, 하트가드 꾸준히 하지만 바베시아까지 막아줄 수 있을지 잘 모르겠고요. 

 

다른 사람들은 괜한 염려라는데 저는 걱정이 많은 편이라 ㅠ_ㅠ 다음날 바로 해충차단 제품들 찾아보기 시작했습니다. 목걸이는 너무 강력하고, 프론트라인이야 기존에 하고있었구요. 진드기 스프레이도 뿌리고 가지고 나가서 5분에 한번씩 분사해줬는데도 이런 사단이 나니 열받더라고용 !! 

 

 

 

 

하여튼 그렇게 찾게 된 룰루디 방충올인원입니다. 현재 스마트스토어에서는 내려가 있는 상태인데 곧 와디즈 펀딩으로 올라온다고 해요! 저는 인스타 디엠으로 문의하고 구매하였습니다. 배송은 다음날 바로 도착했어요^^ 

 

다른 강아지옷들과 마찬가지로 중성세제 이용해서 가벼운 손세탁하는 것이 좋고, 기능성 의류이기 때문에 더 세심하게 관리해주면 좋을 것 같아요.

 

 

 

 

제가 구매한 액티브 올인원은 만져보니 굉장히 부드럽고 신축성이 좋아요. 핑크색으로 구매하고 싶었는데, 여름에 착용하려면 그래도 이 제품이 나을 것 같았습니다. 더 얇기도 하고 UV차단까지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항균, 방충처리된 기능성 원단의 사용으로 진드기로부터 조금 더 강력하게 지켜줄 수 있을 것 같은 느낌?!

 

가격대는 정상가로 사면 39,000원이에요! 기능성 의류라고 생각하면 사실 그렇게 비싸진 않은데요. 제가 워낙 입히던 옷 스타일이 아니라서 많이 고민했답니다. 특히 올인원이라 아이들 슬개골에 무리가 갈까봐 걱정도 되었고요. 그래도 야들야들 얇고 신축성이 좋아 정작 입혀보니 괜찮은 것 같아요.

 

 

 

 

환경까지 생각하여 이렇게 종이 포장 해주셨더라고요. ㅎㅎ 스티커도 포장도 넘 귀여워서 맘에 들었어요 ~ 

 

한번에 핑크색까지 구매하여 봄, 여름, 가을 다 입힐까 생각했는데요. 올인원 처음 입히는 거라 한 벌만 구매해서 일단 입혀보고 결정하자 싶었습니다. 종종 불편한 옷이나 하네스 입히면 잘 움직이지 않는 아이들이 있으니까요 ~ 

 

 

 

 

집이 지저분하고 급하게 묶어준 상태라 부끄럽지만 아가 의류 착용 모습만 제대로 봐주세용 ㅎㅎ 파워레인저같이 쨍한 컬러지만 너무 귀엽지 않나요 ~ :) 똥꼬도 귀엽ㅋㅋㅋ

 

색상도 오히려 도드라지고 쨍해서 더 귀여운 것 같아요. 

 

 

 

 

올인원 첫 착용이라 걱정했는데, 전혀! 아이가 너무 잘 뛰어다니고요 ㅎㅎ 다만 조금 더워하는 것 같긴했어요. 한여름 뙤약볕에서 입히기에는 무리가 있는 듯 합니다. 그러나 평일에 주로 퇴근 후 야간 산책을 하는 저로썬 진드기 잘 보이지도 않고 아이는 머리 기르고 있어서 붙기 쉬우니 이렇게 해충방지 의류 입어주는 것으로 어느 정도 안심이 되고 있어요. 

 

오늘 입고 산책하고 뛰는 모습보고 산책 중 만난 주민(?)분들이 아가 옷이 너무 귀엽다고 ㅋㅋ 눈에 딱 보여서 그런지 말씀 많이 해주시더라고요. 베이지색이 잘 보이지 않으셨던지 한 분은 이 옷은 등이 파져있는거냐고 묻기도 했습니당. 

 

산책 영상도 함께 올려보아용 ^.^ 생각보다 아이가 편하게 걷고 뛰니 저도 안심되고 ! 참, 옷에서 특별히 냄새가 난다거나 하지는 않아요. 의류 소재로써 무언가 가공이 되어서 그런가봅니다.

 

 

 

 

 

어찌되었든 100%는 없다고 생각해요. 외부기생충 약 바르고, 해충방지 의류 입히고 진드기 기피제 뿌려주어도 붙을 수는 있겠지만 아이를 조금 더 안전하게 지키고픈 마음으로 노력해보렵니당 ㅠ_ㅠ ㅎㅎ 

 

룰루디 곧 앵콜펀딩한다고 하는데요. 저처럼 진드기, 해충 관련 걱정 많으신 분들은 한장 구매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 추천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