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아지두부

용인/화성/동탄 애견카페 :: 독썸플레이스

반응형

 

 

 

 

비가 오는 날, 개인적으로 싫어하진 않지만 두부 산책때문에 곤란해지곤 합니다. 가까운 애견카페도 대부분 야외 운동장을 메인으로 하기 때문에 실내에서 뛰어놀기도 마땅치 않거든요. 코로나때문에 옥상을 주로 애용했지만 비 오는날은 이 역시 무용지물. 그렇다고 지하 주차장 가기에는 차가 너무 많고 위험해서요. 

 

지인 언니와 함께 용인과 분당 근교로 애견카페 찾다가 발견한 독썸플레이스입니다. 주소 상으로는 화성인데 공세동 이케아, 코스트코, 롯데아울렛과 근접해있어요. 분당에서 출발하면 약 30분 정도 걸립니다. 다만 대중교통으로 방문할 수 있는 위치는 아니이고 자차를 이용해주셔야 할 것 같아요.

 

 

 

 

 

두부 머리 고쳐묶고 떠나기로 합니다 ~ 독썸플레이스를 가게 된 이유는 야외 운동장이 천연, 인조 잔디 섞여있기도 하고 3개의 건물로 아이들 안에서 놀만한 공간도 충분하게 느껴졌기 때문이에요. 이 날은 비소식은 없었지만 전날 비가 워낙 많이 온터라 잔디도 젖어있을테고, 아이들 밖에서만 뛰어놀면 감기에 걸릴 수도 있을 거란 걱정이 되었어요. 

 

그래도 생각보다 날이 쌀쌀하지 않아서 야외에서도 잘 놀았답니다 ~ 실내 공간은 방역, 소독때문인지 약 냄새가 조금 나긴 했지만 포토존도 하나같이 이뻤어요.

 

 

 

 

 

실내도 핑크, 블루카페로 나뉘어져 있어요. 우선 전체적으로는 10키로 미만의 아이들만 입장할 수 있습니다 ! 저희는 입장료와 함께 아이스아메리카노 선택해 마셨어요. 식사류도 조리하여 판매하고 있어서 오래 있어도 걱정없이 있을 수 있어요. 

 

사람 2명, 강아지 3마리 기준으로 입장료(음료포함) 31,000원이 나왔어요.

 

 

 

 

 

주문하는 실내에서는 요렇게 여러 가지 간식과 장난감도 판매하고 있구요. 포토존이 정말 예쁘게 되어있어요 ~ 두부는 들어가자마자 젖은 잔디에서 뛰어놀았기 때문에 실내 포토존은 이용하지 못했답니다. 애견카페에서 급하게 아이들 간식 구매해야 할 때가 있는데 여러 종류로 구비해놓으셔서 편리한 것 같아요. 

 

장난감도 마찬가지! 이 날 만득이 장난감을 가져가기는 했지만 다 찢어지고 소리가 나지 않아 아이들 흥미가 떨어진 탓에 새로 하나 구매하여 놀아주었어요. ㅎㅎ

 

 

 

 

 

단독 룸호텔과 미용, 수영장, 셀프목욕도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이 부분은 제대로 살피지 못했어요. ㅎㅎ 금액이나 자세한 이용 관련 문의는 사업장 쪽으로 해보시는 것이 정확할 것 같습니다. 

 

전체적으로 시설도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고 사장님도 친절하셔서 제가 자차가 있거나 거리가 더 가까웠다면 자주 방문할 것 같아요. ㅎㅎ 

 

 

 

 

 

야외에는 이렇게 인조잔디가 깔려 있어서 아이들 안전하게 뛰어놀 수 있어요! 진드기 걱정 하지 않아도 되고요 ~ 사진에 보기는 핑크색 건물은 5키로 미만 아이들이 들어갈 수 있는 실내놀이터에요! 야외 운동장도 꽤 넓고 보이는 게 끝이 아니라 통로 가로질러 뒤 쪽에도 마련되어 있어요. ㅎㅎ 

 

들어가서 왼쪽으로 보이는 파란색 건물에는 10키로 미만 아이들이 들어가 놀 수 있다고 합니다. 저희는 그 곳에는 따로 들어가보지 않았어요.

 

 

 

 

 

 

전날 비가 온 탓에 두부는 한껏 뛰어놀고 다리가 저렇게 젖어버렸습니다. 이런 모습을 예상했기 때문에 펫수건 하나 더 챙겨 갔어요 ~ 

 

 

 

 

 

핑크건물 실내는 이렇게 구성되어 있는데요. 한번에 넓게 다 찍지 못했지만 생각보다 넓었어요. 그리고 내부 이용객이 없어서 저희는 편하게 포토존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ㅎㅎ 분위기가 전체적으로 다 예뻐요.

 

사실 애견카페 가면 아이들 사진 남기는 재미도 쏠쏠한데 이렇게 포토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으면 재미있더라구요. 다녀와서 이렇게 사진 보는 재미도 있고. 

 

 

 

 

독썸플레이스가 돈가스 맛집이라는 리뷰를 보았다고 하여 ㅎㅎ 돈가스와 불짜장 먹었는데 둘 다 맛있었어요. 두 개 해서 2만원 나왔어요. 애견카페에서는 비싸도 사먹을 수 밖에 없는데 맛이 없다면 낭패거든요. 

 

그래도 둘 다 맛있게 먹을 수 있어 좋았습니다. 먹은 후에는 바로 치워주어야 해요. 아이들이 훔쳐먹거나 사고가 날 수 있으니까요 ~ 

 

 

 

 

강형욱 훈련사 나오는 개는 훌륭하다 방송도 이 곳에서 촬영한 적이 있다고 알고 있는데, 한 번 가보니 또 다시 가보고 싶을만큼 공간 구성도 좋고 깔끔했어요. ㅎㅎ 여러 모로 만족스러운 가까운 애견카페 찾았다고 생각합니다.

 

다음에 또 방문할 것 같아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