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대만 반려동물 펫샵 魚中魚

반응형

魚中魚寵物水族大賣場-長江店

물고기 반려동물 전문샵

 

·주소: No. 149-1號, Section 3, Changjiang Rd, Banqiao District, New Taipei City, 대만 220

·영업시간: 11:00-24:00

·전화번호: +886 2 2252 8777

 

 

 

 

 

동생네 가족들이 사는 반차오주변에서 두부에게 줄 강아지 선물을 사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열심히 펫샵을 찾다가 규모가 커 보여 다녀온 魚中魚입니다. 프차인것인지 다른 지역에서도 이 간판이 붙어있는 매장을 보았는데 정확히 읽지는 모르겠지만 어중어(?) 물고기 중 물고기라는 뜻일까요.. 😂

 

 

저희가 방문했던 changjiang 魚中魚 매장은 규모가 매우 컸습니다. 2층까지 있었는데요. 1층은 거의 물고기 관련 제품들과 물고기들이었습니다. 수족관마냥 꽤나 크게 매장이 꾸려져있어 아이들이 가면 신기해하고 좋아할 것 같았습니다. 

 

 

 

 

 

 

한국에서는 펫샵 무분별한 출산과 분양때문에 인식이 좋아지지 않는 탓에 점점 사라지고 있는 추세인 듯 한데요. 이렇게 큰 규모고 운영하고 있어서 좀 놀랐습니다. 내부에 들어서면 정말 다양한 용품과 다양한 동물들이 있습니다. 파충류도 있어요. 

 

 

구글에서 魚中魚 제가 방문한 매장을 검색해보면 다녀간 이들의 리뷰를 볼 수 있는데, 물고기도 죽어있는 경우가 있었다고 하네요. 😭 

 

 

 

 

 

매장의 2층으로 올라가면 강아지, 고양이 용품들이 주로 몰려있습니다. 저는 이 곳을 중점적으로 살폈어요. 사실 무얼 꼭 사야겠단 생각으로 방문한 것은 아닌데 두부 옷이나 장난감 등이 귀여운게 있다면 사주고 싶었거든요. 그런데 그런걸 제외해도 신기한 동물도 많아서 꽤나 오랜 시간 구경을 하게 되었습니다. 

 

 

 

 

 

작은 토끼들도 있었어요. 이렇게 펫샵 울타리 안에 있으면 스트레스 받겠죠? 😭 어릴 땐 마냥 귀엽고 구경하느라 시간가는 줄 몰랐는데 이제는 애잔한 마음이 더 크게 드는 듯 해요. 

 

 

 

 

 

 

魚中魚  2층 올라가면 요렇게 용품들 판매 중입니다. 브랜드 있는 제품들은 거의 한국과 유사하게 준비되어 있었어요. 한국도 이런 펫용품샵 방문하면 비슷한 구성으로 되어있거든요. 저는 약간 대만에서 프리미엄 느낌의 편집샵 같은데 가보고 싶었는데 찾기가 어려웠네요. 

 

 

혹시 펫용품 관련해서 한국에 있는 프리미엄 펫용품샵이나 편집샵같은 곳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

 

 

 

 

 

사실 한국에서도 대부분 살 수 있는 브랜드 제품이고 가격대도 큰 차이가 없어서 魚中魚 에서 따로 구매는 하지 않았는데 그래도 다양한 품목이 구비되어 있어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답니다. 

 

 

 

 

 

 

제일 신기했던건 이 친구들. 친칠라라고 하는 것 같은데 쥐를 닮은 동물인데요. 분양하고 있고, 분양가가 꽤나 비싸더라구요. 적힌 가격 *40하면 거의 원화가 나오니까요. 160만원이 훌쩍 넘음... 😳 

 

 

제부는 한참이나 이 친구들에게 정신팔려 구경하고 있었는데 저도 보니 너무 귀엽긴 하더라구요. 

 

 

 

 

 

 

한국에 있는 대형 펫용품샵과 거의 비슷한 구조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한 때 두부 눈물자국때문에 직구해서 사용했던 아이비타도 보이네요 😂 어느 나라에서든 말티즈 눈물자국은 고민대상인가봅니다. 

 

 

 

 

 

1층 물고기코너. 거북이도 있구요. 다양한 물고기들이 많아서 정말 수족관 온 느낌이었어요. 대만에서 펫샵, 펫용품 구매하기 위해 찾고 계신다면 큼직한 魚中魚 매장 들려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