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대만 싼샤 잉거 관광 후 GUHill 카페에 다녀왔어요

반응형

대만 싼샤 GUHill Cafe

  • 주소: No. 138號, Zhulun Rd, Sanxia District, New Taipei City, 대만 237014
  • 전화번호: +886 2 2668 1186
  • 예약: opentable.com.tw 이용

https://www.instagram.com/guhillcafe/?locale=ko-KR

 

 

 

 

 

대만 잉거 도자기 마을 관광 후 일행들과 차를 타고 Gu Hill Cafe로 이동했습니다. 이 곳은 차없이는 방문하기 힘든 곳이라 일반적인 대만 관광 차 오신 분들은 찾아가기 어려우실 듯 합니다. 😂 타이페이 대만 거주하시거나 싼샤, 잉거 쪽에 차를 가지고 방문할 예정이시라면 꼭 들려보세요.

 

 

 

 

GUHill Cafe

 

 

 

말그대로 hill에 있는 카페입니다. 외부에 주차를 하고 안으로 들어가면 울창한 산림 안 자리잡고 있는 카페와 마주할 수 있습니다. 굉장히 무덥고 습한 날씨였는데 그래도 녹색의 울창한 식물 속으로 들어가니 조금 선선한 바람도 불었던 것 같아요. 그리고 녹색이 주는 안정감으로 마음도 편안해집니다. 

 

 

 

 

 

정말 울창한 나무들. 식물들이 많구요. 이걸 도대체 어떻게 다 관리를 하시는걸까? 궁금했습니다. 싼샤에 이렇게 아름다운 카페가 있다니! 라고 감탄하는 구글 리뷰도 많은걸 보면 이 주변에서도 손에 꼽히는 예쁜 카페라고 생각합니다. 

 

 

구옥을 개조해 만든 카페인듯한데요. 우리나라로치면 마당으로 불림직한 공간이 굉장히 넓어서 개방감이 좋습니다. 탁 트인 전경에 모두 식물들뿐이라 절로 힐링이됩니다. 강아지 동반도 가능하여 강아지와 함께 오신 분들도 있었구요. 저도 두부 생각이 나더라구요.

 

 

 

GUHill Cafe interior

 

 

 

GUHill cafe 내부도 깔끔하구요. 대만 카페들이 그렇듯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많습니다. 사랑스러운 분위기. 가구도 앤티크한 분위기도 나는데 다 특색있어 구경하는 재미가 있습니다. 일본과 유사한 느낌이기도 한데 사랑스러움을 한스푼 더하면 대만 카페들의 특유 감성이 나오는 듯 해요.

 

 

한국도 요즘은 차타고 갈 수 있는 외곽쪽에 대형 카페도 많고 외부 개방적인 카페도 많아지고 있잖아요. 대만도 마찬가지인듯 합니다. ❤ 개인적으로 대만에서 방문했던 카페들 중 인상에 오래 남는 곳 중 하나입니다. 

 

 

 

 

 

 

차를 타고 방문해야 하는 곳임에도 사람이 많습니다. 직원분들도 적지 않고, 모두 친절하세요. 인스타그램이라 구글 리뷰를 살펴보아도 친절한 피드백이 가득한 곳입니다. 🥰 

 

 

휴일, 식사시간에는 대기가 있을 수 있습니다. 사전에 예약이 가능한 분들은 위 언급한 오픈테이블을 이용하여 예약을 진행해보시길 바랍니다. 휴무 관련해서는 인스타그램에 기재를 하시더라구요.

 

 

 

 

GUHill Cafe Menu

 

 

 

음료 메뉴들 다양합니다. 가격은 위 내용을 참고해주세요. 대만 가격에 *40하면 원화 가격과 엇비슷하게 나오더라구요. 개인적으로 대만은 물가가 저렴하진 않은 것 같아요. (한국과 비교시) 야시장이나 길거리에서 판매하는 음식들은 조금 저렴하게 느껴질 수 있으나, 본격적인 식사나 예쁜 카페 가서 커피 한잔 하려 하면 한국과 비슷한 수준입니다. 

 

 

 

 

 

 

저희는 모두 식사를 하고 방문한 탓에 디저트 메뉴만 추가로 주문하였습니다. 더치베이비라는 요 메뉴들도 유명한 것 같구요. 식사 메뉴들도 하고 있더라구요. 💕 음식도, 디저트도 대체로 평이 좋은 편입니다. 

 

 

우리나라로 생각하면 외곽에 있는 큰 브런치카페 느낌인 듯 합니다. 가족단위 방문객도 많고, 연인, 친구끼리 오신 분들 정말 다양한 손님들이 있었어요. 아무래도 비쥬얼이 좋은 카페여서 그런지 외부에선 각잡고 사진 찍는 분들도 많았답니다.

 

 

이날 정말 무덥고 습했는데 카페 내부는 시원하게 에어컨 틀어주셔서 쾌적했습니다.

 

 

 

 

GUHill Cafe photozone

 

 

 

GUHill 카페는 사진찍으면 예쁘게 나올곳이 너무 많습니다. 😂 다만 제가 이쁘게 찍지 못했을 뿐이에요. 식물도 다양하게 있고, 공간도 넓직해서 사진찍는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방문하시면 너무 좋아하실듯

 

 

 

 

 

 

전체적으로 구경할 것 많고 숨돌릴 곳 많고 쾌적하면서도 분위기 감성 살린 카페입니다. 실제로 많은 분들이 돌아다니며 사진을 찍고 계셨어요. ㅎㅎ 😅

 

 

 

 

 

GUHill Cafe COFFEE&SCONE

 

 

 

저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했는데 사실 커피가 특별하게 맛있진 않았구요. 시원한 맛으로-! 이날 워낙 날씨가 더웠으니까요. 시원한 음료 계속해서 들이키게 되는 날씨였답니다. 

 

 

 

 

 

 

핵심은 이렇게 예쁘게 나온 스콘 아니겠어요. 다양한 스콘 종류별로 시켰는데 😂 적으려니 뭐가 뭔지 기억이 안나는 것. 여튼 하나같이 다 맛있게 먹었습니다. 일행이 꽤 여럿 방문했는데, 다들 음료 한잔씩 주문하고 스콘도 나누어 먹었어요. 

 

 

 

 

 

크림 얹은 스콘 달달하니 입 안에서 녹아내리고, 커피랑 즐기니 조합이 역시나 좋았습니다. 💕 

 

 

 

 

 

 

커피맛이 진하다기보단 약간 밍밍했던 것 같은데 그래도 시원해서 맛있게 먹었구요. 디저트는 역시나 맛있었구요! 조합해서 먹으니 부족함 없었습니다. 🥰 

 

 

사실 이런 카페는 맛도 맛인데 분위기가 90% 먹고 들어가니까요 😂 싼샤, 잉거 들리셨다 혹시 운전해서 어딘가 들려보고 싶으시다면 GUHill cafe 추천드립니다. 

 

 

 

 

 

 

 

멋진 녹색의 자연뷰를 맘껏 즐기고 오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