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마포/공덕 에어비앤비 오늘스테이 마포점 내돈내산 숙박 후기

반응형

마포 공덕 에어비앤비

오늘스테이 마포점

 

*마포역에서 도보 5분 이내

*오래된 단톡주택입니다.

**에어비앤비 또는 네이버에서 "오늘스테이 마포점" 검색하세요!

 

 

 

 

동생 가족들과 서울 숙박을 위해 에어비앤비를 찾았습니다. 아기도 함께 하기에 적합한 곳으로 찾았는데요. 마포역에서 도보로 3분 이내에 있는 단독주택으로 역과도 가깝고 편의시설이 주변에 다 있어서 위치가 아주 좋았습니다. 

 

 

마포, 공덕 주변에 있는 에어비앤비는 주로 아파트였는데요. 한강뷰 강조한 곳들도 있구요. 오늘스테이 마포점은 약간 감성숙소라고 해야할까요? 오래된 단독주택이라 특유의 느낌이 있어서 좋았습니다. 인테리어도 너무 깔끔하고 감성숙소라는 말이 정말 잘 어울리는 공간이었습니다. 

 

 

 

 

 

침실 공간에 높이가 높지 않은 침대가 두 개 있어요. 저는 조카와 자고, 동생 부부가 옆 침대에서 잤답니다. 깔끔하고 보기 좋게 관리되고 있는 침구류가 아주 좋았습니다. 인테리어도 자개장도 보이고요. 빌딩, 아파트 숲인 서울 한복판 단독주택에서 숙박을 해보는 것도 좋은 경험이겠다 싶었어요.

 

 

침대 누우면 호텔침구류처럼 편하고 깨끗해서 좋았습니다. 사진도 예쁘게 나오게끔 인테리어가 되어 있어서 좋았어요. 물론 저는 사진을 잘 못찍어 아쉽지만..

 

 

 

 

 

 

오늘스테이 마포점 거실도 너무 예쁘게 꾸며져 있답니다. 턴테이블, 보드게임, 빔프로젝터도 있습니다. 제가 숙박하는 기간에는 내내 외출해서 돌아다니는 시간들이 많아서 사실 온전한 분위기를 느껴보지 못해 아쉽긴한데요. 없는 것 빼고 다 있다는 말이 어울릴 정도로 용품들도 다 구비가 되어 있어 편리했습니다. 

 

 

수건, 치약, 치실, 드라이기, 샴푸, 바디워시, 핸드워시, 주방세제, 기본조미료, 후라이팬, 냄비, 밥솥, 와인잔, 전자레인지, 포트, 그릇, 힐링티 등등이 구비되어 있어서 따로 준비할 것이 거의 없더라구요. 정말 칫솔만 하나 들고 방문해도 하루 숙박하는 데에는 지장이 없을 정도였습니다. 

 

 

설령 놓고 온 것이 있다고 하더라도 근처에 편의점, 마트 등 구매할 곳이 많으니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신발장도 깔끔하게 정돈되어 있어요. 화재대비를 위해 화제감지기, 소화기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저는 사실 여행을 가면 주로 호텔 위주로 머무는데요. 가끔 에어비앤비 활용하여 색다른 공간에 머무르는 것도 좋은 경험이 되는 것 같아요. 평소라면 숙박할 일이 잘 없는 공간이니까요. 

 

 

오늘스테이 마포점은 아무래도 오래된 주택이어서 그런지 특유의 냄새가 나긴 했어요. 더군다나 저희가 방문했을 때, 비가 많이 내리는 때여서 하수구 냄새가 조금 올라오는 듯도 했습니다만 많이 불편한 정도는 아니었습니다. 

 

 

대문을 열고 들어가면 바로 싱크대가 보입니다. 조리도구 등이 다 구비되어 있어서 밀키트나 뭐 재료사다가 직접 조리해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화장실도 깔끔하게 관리되어 있습니다. 이용하지 않을 때에는 화장실 문을 닫아놓는 것이 하수구 냄새가 안 나더라구요. 수건도 깔끔하게 준비가 되어 있고요. 방역, 소독에도 신경을 많이 쓰신 것 같습니다. 

 

 

에어비앤비 오늘스테이 마포점은 최대 인원 4명까지만 머무를 수 있는 숙소입니다. 2인이상 방문하는 경우, 추가요금이 발생하게 되며 저희는 성인 3명, 3세 이하 하기 1명 방문하였어요. 1박에 2만원씩 추가가 되더라구요!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평일 1박에 10만원정도 선으로 생각해주심 될 것 같아요. 연박 등 여러가지 상황 고려해 가격에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마포 공덕 에어비앤비 호스트와 직접 연락통해 가격 확인하시는 것이 정확합니다. 

 

 

 

 

 

 

거실에는 냉장고도 있고, 밥솥과 전자레인지도 보이죠. 장식장 제일 하단에는 보드게임도 있습니다. 전기포트랑 티슈도 준비되어 있어요. 위에도 언급했지만, 필요한게 있으면 배달이나 포장 직접 구매하러 가도 지장이 없을 정도로 근거리에 다 있습니다. 

 

 

 

 

 

 

공간들이 넓직하고 인테리어에 신경 많이 쓴 감성 숙소라는 느낌이 확 듭니다. 문 열고 들어가자마자 우와~ 라는 감탄사가 나왔으니까요. 친구들, 연인, 가족 단위로 방문해도 편안하게 지낼 수 있는 곳입니다. 예뻐서 사진도 잘 나오는 곳이구요. (물론 저는 이쁘게 찍지 못했지만...)

 

 

 

 

 

 

마포 공덕 주변으로 감성 숙소 찾으시는 분들, 에어비앤비 경험하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어요. 안락하고 편안하고 가성비 있게 이용할 수 있는 숙소입니다. 

 

 

 

 

 

 

위에 보이는 회색 문을 열면 바로 오늘스테이 마포점 공간이 드러나요. 외부에서는 정말 오래된 집인가보다 싶은데 들어가면 또 감각적인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공간이라 재미있습니다. 서울여행, 마포 공덕 주변 돌아다닐 계획이시라면 추천드려보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