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스타벅스MD 기프티콘으로 구매완료 서머 하이드아웃 3단 자동 양우산

반응형

 

스타벅스MD 기프티콘으로 구매하는 방법

서머 하이드아웃 3단 자동 양우산 

 

2023 summer phase 2 프로모션

시즌한정 MD

 

가격 22,000원

 

 

 

 

 

3년정도 사용한 양산이 수명을 다 할 무렵, 스타벅스 매장에 들렸다 발견하게 된 서머 하이드아웃 3단 자동 양우산입니다. 일단 제일 마음에 들었던 것은 껍데기(?)가 지퍼 형식으로 되어있는 점입니다. 대부분의 3단 우양산의 경우, 고이 접어서 껍데기에 넣어줘야 하는데 그 부분이 참 힘들더라구요. 

 

 

이 제품은 넉넉한 껍데기가 있는 덕에 저처럼 우산 접는 데에 소질이 없는 사람도 여유있게 넣어 보관이 가능합니다.  가격대도 2만원 초반대로 부담스럽지 않은데다가 저에게는 선물받은 스타벅스 기프티콘들이 있었기에 과감하게 구매를 해보았습니다. 

 

 

 

 

 

 

가장 부담없이 주고받는 기프티콘 중 하나가 스타벅스가 아닐까 싶어요. 생일이나 기념일에도 케이크랑 커피 세트 쿠폰 등을 받을 때도 있지요. 저는 아이스아메리카노만 마시기때문에 아아를 받으면 교환해서 바로 써 먹지만 잘 먹지 않는 금액대가 높은 음료들은 쓰지않고 모아두기도 합니다. 

 

 

여러장을 모아두었다가 원두를 구매하거나 이번처럼 MD를 구매할 때 아주 유용하게 써먹을 수 있는데요. 기프티콘으로 스타벅스MD 구매하시려면 일단 기프티콘 전체 금액이 제품 가격과 같거나 혹은 부족해야 합니다. 그럼 차액만큼만 카드 혹은 스타벅스 충전금으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이번에도 22,000원 양우산을 구매하기 위해 21,800원짜리 기프티콘을 사용했는데요. 차액인 200원만 스타벅스 카드에 충전해두었던 금액으로 결제를 하였습니다. 이런 부분때문에 스타벅스 기프티콘은 중고거래도 활발하고 선물 주고받기에도 부담이 덜한 것 같아요. 

 

 

아이스 아메리카노 여러장이시면 마찬가지로 MD 구매할 때 여러장 이용하고 차액만 결제하시면 됩니다. 그러니 사용기한 넘기지 마시고 음료 드시지 않더라도 원두나 티, MD 제품들로 교환해보세요. 

 

 

 

 

 

서머 하이드아웃 3단 자동 양우산의 경우, 일단 뜯어보니 너무 튼튼하게 생겨 마음에 들었습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양산은 만원정도의 저렴한 제품이었는데 바람이 세게 부는 날에는 뒤집히기 일쑤였고 각져있지 않아서 제가 매번 접기가 너무 불편했거든요. 

 

 

스타벅스MD 종종 사더라도 대부분 텀블러였는데, 우산같은 액세서리류는 거의 처음 구매하는 것 같아요. 하늘색이라서 더운 여름 자주 쓰는 양산이니 시원해보여 좋습니다. 우산으로 겸용해서 쓸 수 있는 점도 마음에 들어요. 

 

 

 

 

 

자동 양우산이어서 번거롭게 일일이 펴지 않아도 스타벅스 로고 버튼만 누르면 자동으로 벌어지고 닫힙니다. 원단의 주름이 견고하게 잡혀있어서 이대로만 관리한다면 정말 오래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젖어있는 상태, 원단이 구겨진 상태로 접는 경우에는 살대가 눌리면서 휘고 고장의 원인이 될 수 있다고 합니다. 

 

 

오랜만에 마음에 드는 제품 구매했으니 오래 쓸 요량으로 관리도 잘 해보아야겠습니다. 자동인 제품이어서 오히려 우산을 펼치고 접을때 수동으로 사용하게 되는 경우에 제품에 손상이 될 수 있다고 하니 이 부분도 꼭 참고하세요. 

 

 

 

 

 

 

우산으로 사용한 후에는 또 반드시 그늘에 말려 보관하여야 합니다. 젖은 상태에서 보관해놓고 접어두면 악취(쉰내)가 나고 곰팡이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이에요. 저는 귀찮다는 핑계로 우산 젖은 상태에서 그냥 보관해두곤 했는데, 앞으로는 명심해서 잘 말려주고 관리해야겠습니다. 

 

 

이 제품은 우산 파우치에도 손잡이가 있어서 일단 휴대 및 관리가 편리합니다. 또, 초발수 코팅과 자외선 99% 차단이 가능하다고 하니까요. 저처럼 우산 양산 구분해서 들고다니기 귀찮으신 분들 우양산 겸용으로 쓸 수 있으니 추천드립니다. 

 

 

 

 

 

 

서머 하이드아웃 양우산 최고의 포인트는 내부에 그려진 그림인 것 같아요. 여름밤의 하늘 별빛, 구름 사이로 지나가는 열기구가 그려져 있습니다. 낮에 사용하면 그닥 눈에 잘 보이지는 않아요. 밤에 환한 불빛 사이로 지나가니 내부에서도 너무 이쁘게 보이더라구요. 외부에도 구름이 언뜻 보이는 것 같죠? 여름의 밤하늘을 담았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도리 듯 합니다. 

 

 

보통 양산의 경우 내부가 검은색 암막같은 것으로 막혀 있는데, 그래야 자외선 차단이 더 잘 될 것 같고 덜 뜨거워지는 기분도 들거든요. 이 제품은 그건 아니지만 99% 자외선 차단이 된다고 하니 믿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우산대도 굉장히 튼튼해서 오래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비싼 기프티콘 선물 받았는데 사용할 곳을 찾고 계시거나 기프티콘 너무 많이 쌓여 어떻게든 소비하고 싶으시다면 스타벅스 MD 구매로 써보시는 것도 추천드려요! 

 

 

 

https://tofu-unni.tistory.com/659

 

스타벅스 트렌타 사이즈 출시일 가격 용량

스타벅스에서 새로운 사이즈를 출시한다는 소식이 알려졌습니다. 지금까지 출시되어 있는 용량 중 가장 큰 용량은 벤티(591ml) 사이즈 였는데요. 이제는 887ml의 트렌타 사이즈가 등장하게 된것입

tofu-unni.tistory.com

https://tofu-unni.tistory.com/510

 

스타벅스 당근 피칸 케이크 / 다이어트 중이라면 피하세요.

스타벅스 당근 피칸 케이크 6,900원 *케이크 위 올려져 있는 귀여운 당근 모양의 초콜릿 사인판이 포인트 오랜만에 스타벅스 디저트를 먹어보았습니다. 요즘 다이어터라는 말이 무색하게 점심 먹

tofu-unni.tistory.com

https://tofu-unni.tistory.com/297

 

(내돈내산) 스타벅스 자일리톨캔디 맛있어용 :D

스타벅스 자일리톨 캔디 크리스탈 민트향 (자일리톨 99.7% 천연미트향 0.3%) 3,300원 두부와 탄천에서 예쁜 돗자리를 깔고 피크닉(?)을 즐겼습니다. 점심식사 한 뒤에 날씨가 좋은 것 같아 돗자리를

tofu-unni.tistory.com

https://tofu-unni.tistory.com/470

 

스타벅스 신메뉴 / 얼그레이 초콜릿 케이크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신메뉴 얼그레이 초콜릿 케이크 6,500원 / 1ae 이번 달은 열심히 신상 디저트를 먹어보았습니다.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나온 스타벅스의 케이크 중에서는 3개나 먹어보았네요.

tofu-unni.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