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내돈내산 it

마샬 메이저4 브라운 돌고돌아 정착한 헤드폰 대만여행에서 득템

반응형

 

돌고돌아 정착한 헤드폰

마샬 메이저4 브라운

 

타이페이 성품서점 신이점 2층 PLAYSOUND에서 구매하였습니다.

 

  • 주소: 台北市信義區松高路11號2樓
  • 전화번호: +886 2 8789 3388 #3124
  • 영업시간: 일~목 오전11시-오후10시 / 오전11시-오후11시

 

 

 

저는 에어팟, 에어팟 프로를 사용하다가 외이도염이 만성으로 찾아와 헤드폰 사용자로 넘어오게 되었습니다. 사실 귀의 잦은 염증과 멍멍함으로 사운드 구분이 잘 되지는 않아서 전문적인 리뷰는 어려운 점 양해부탁드리고요. qcy의 h2를 아주 저렴하게 (1만원 초반) 구매해서 잘 사용하다가 날이 더워지니 아무래도 귀 덮는 부피가 넓은 것이 점점 신경이 쓰이더라구요. 그리고 음질도 잘 구분 못하지만 썩 좋지 않다는 것은 알겠고.. 

 

 

그래도 잘 쓰고 있었는데 대만 여행 중 제가 사고싶었던 마샬 메이저4 브라운 헤드폰을 발견하게 되었답니다. 대만에서 판매하는 정가는 NT.4990 이었는데요. 한화로 약 20만원 정도로 생각하면 되겠죠? 

 

 

제가 방문한 때에는 백화점 내에서 진행하는 행사와 PLAYSOUND에서 진행하는 행사 등 여러가지 결합하여 실질적으로 17-18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한국에서는 구하기 어려운 정품 마샬 메이저4 브라운 컬러라니! 😂 바로 지름을 해버렸습니다.

 

 

 

 

 

주우재 헤드폰으로 유명한 제품이기도 하죠. 한국에서도 구매는 가능하나 직구로 구매할 수 있고, 현재도 브라운 컬러는 품절로 구매가 어렵네요. 저도 처음 헤드폰 사용으로 넘어오면서 에어팟 맥스, 소니XM1000시리즈, 보스QC45 등도 고려하였는데요. 음질 차이를 잘 못느낄 뿐더러 디자인 때문에 마샬 헤드셋이 너무 가지고 싶었거든요. 그런데 영 구하기도 힘들고, 직구는 정품인지 아닌지 찝찝하기도 했구요. 

 

 

마음 속에서만 품고 있었던 제품인데 정말 우연하게 아이쇼핑하다 발견하여 구매까지 이어지게 되었답니다. 직접 꺼내어 시착도 해보고 음질 테스트도 해주셨어요. 안내해주시는 직원분이 매우 친절하셨구요. 여러가지 카드 혜택이나 적립금 등에 대해서는 현지에서 살고 있는 동생부부가 많은 도움을 주었습니다. 

 

 

설령 한국인분들만 방문하시더라도 요즘 번역기 잘 되고, 할인에 대한 안내가 여기저기 잘 되어 있으니 물어보시고 진행하심 될 듯 하여요. 

 

 

 

 

 

 

더불어 큰 금액은 아니지만 대만에서 구매한 후에 세금환급도 받을 수 있으니까요! 금액대가 적지 않은 제품 구매하신 후에는 꼭 세금 환급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여권을 지참하셔야 해요. 

 

 

저는 제부의 카드 할인, 백화점 내에서 진행하는 행사, 세금 환급 등의 혜택을 받아 토탈 한화로 17만원~18만원 선에서 결제한 듯 하여요. 마샬 메이저4의 경우 직접 착용해볼 수 있는 곳도 한국에는 잘 없어서 온라인으로 구매하고 받아보고서야 시착이 가능했는데, 대만에서는 직접 착용해보고 그 자리에서 구매하니 너무 좋더라구요. 한국에서 제품 구매한 것보다도 저렴했구요! 

 

 

 

 

 

 

마샬 메이저4 헤드폰의 인기를 반증이라도 하듯, 가품이 워낙 많다는 말에 사실 걱정이 되기도 했는데요. 대만 현지인인 제부도 PLAYSOUND이고, 백화점 내 매장이라 믿고 살 수 있는 브랜드라고 하더라구요. 보증서도 함께 주시는데요. 이건 동생이 대만에서 등록을 해주었답니다. 1년 보증이고, 구매 후 7일 이내에 온라인으로 등록하여 180일 연장 보증이 가능해졌어요. 고로 1년 6개월 이내에는 보증받을 수 있으나, 그러려면 제가 이 녀석을 들고 대만을 가야한다는 것. 😂 

 

 

3개월에 한번씩 동생이 한국 나와 왔다갔다 하긴 하지만 아무래도 a/s 맡길 일이 있다면 번거로워지긴 할 것 같아요. 

 

 

 

 

 

마샬 메이저4 헤드폰은 접어서 보관하기 쉽고 공간을 많이 차지하지 않습니다. 따로 보관케이스도 판매하던데 저는 오히려 그것이 더 부피를 차지할 것 같아서 acy h2 넣어 다니던 이솝 천 파우치를 애용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일단 매일같이 사용하는데 디자인이 너무 이쁘다는 점이 좋습니다. 

 

 

또, 충전이 빠르고 한번 충전하면 정말 오~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한달넘게 사용 중인데 배터리 부족으로 충전한 적이 없어요.. 한두번 쓰다가 불안해서 습관적으로 충전기를 꽂아주긴 했는데 한번 충전하면 정말 오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C타입 충전기 이용하면 되어서 아이패드 사용 중인 저는 하나로 같이 이용하고 있답니다. 

 

 

찾아보니 배터리 수명이 80시간 이상이라고 하네요.. 대단해.. 😍 저같은 귀차니즘 환자에게 정말 좋은 부분. 더불어 무선 충전도 가능하다고 하나 시도해보진 않았습니다. 

 

 

 

 

 

버튼 하나로 음량, 곡 이동, 전원, 통화 다 가능해서 너무 편리하구요. 귀를 덮는 부분이 작다보니 이쁘긴하지만 장시간 착용시 귀가 눌려서 아프긴 하더라구요. 저의 경우, 출퇴근 하루에 2시간 정도 사용하는데 그 정도는 감수할 수 있을 정도입니다. 블랙, 브라운 둘 다 시착해보았는데 동생 제부 저 모두 브라운이 훨씬 고급지고 이쁘다고 생각했기에 구매했어요. 저는 정말 모든 제품 무난한 블랙을 선택하는 편인데 직접 시착해보니 브라운이 갈색 느낌이 많이 나지 않아서 더 고급스러웠습니다. 

 

 

마샬 헤드폰 음질에 대해서 좋다 안좋다 이야기가 많은데 일단 막귀인 저의 기준으로는 듣기 불편한 부분은 전혀 느끼지 못했구요. 오히려 저가 헤드폰인 qcy h2를 쓰다 넘어온 탓인지 음질이 훨씬 좋아졌단 생각만 들었답니다. 

 

 

어딜 착용하고 가도 이쁘다는 이야기도 듣고요. 마샬 메이저4 아무래도 디자인때문에 고려하시는 분이 많으실텐데 강추합니다.😍 구매 원하시는데 마침 대만여행까지 가신다면 꼭! 득템해오시길 바래요 ~ 

 

 

https://tofu-unni.tistory.com/545

 

QCY H2 가성비 헤드셋 구매 / app EQ설정

에어팟 프로 사용하며 만성 외이도염으로 고생하다 가성비 헤드셋 QCY H2 블랙을 구매하였습니다. 쿠팡 16,730원 구매 (알리에서 만원 초반대에도 구매가능하다함) 애당초 큰 머리와 너무 유행을

tofu-unni.tistory.com

https://tofu-unni.tistory.com/231

 

(내돈내산) 에어팟1 4년 쓰고 새롭게 바꾼 에어팟 프로

에어팟1 출시되고 거의 바로 구매했었던 것 같아요. 처음에는 콩나물이라고 놀림섞인 말도 들었지만, 지금은 무선 이어폰 사용하지 않는 사람들이 없지 않습니까! 하여튼 구매하고 4년 이상을

tofu-unni.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