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내돈내산 먹부림

엽기떡볶이 미금점 / 리뉴얼 된 신메뉴 짜장 엽떡 너무 맛있음

반응형

엽기떡볶이 미금점

신메뉴 짜장 엽떡

 

16,000원
(사리, 사이드 미포함 단순 엽떡 짜장 메뉴만)

 

 

 

 

 

저는 유튜버 떡볶퀸님의 구독자랍니다. 떡볶이를 워낙 좋아하기도 해서 올라오는 영상들을 꼼꼼하게 다 체크하는 편이에요.😂 엽떡에서 리뉴얼되어 나온 신메뉴! 짜장 엽떡에 대한 영상을 봤는데 떡볶퀸님의 후기도, 영상에 달린 댓글들도 대체로 평이 좋더라구요.

 

 

 

사실 로제를 가장 좋아하는데! 짜장은 뭔가 너무 호기심이 생기더라구요. 엽기떡볶이 특유의 매운 감칠맛을 잘 살렸을지 궁금하기도 했고, 짜장 소스를 좋아하기도 해서요. 그래서 지인 모임에서 주문을 해보았는데 매운걸 못 드시는 분들이 계셔서 후첨 고춧가루인 맵미를 다 뿌리지 못했어요. 그래서 아쉽더라구요.

 

 

 

이번에는 오롯이 매운맛을 느껴보고자 짜장 엽떡에 '맵미'를 모두 투하해보았습니다. 참고로 사리는 우동만 넣었는데, 짜장면 느낌이라 정말 안성맞춤이에요. 어떤 걸 추가할지 고민이라면 우동면 추천드려봅니다~

 

 

 

 

 

 

 

 

엽기떡볶이 미금점에 방문해보았습니다. 홀이 많이 크진 않은데 그래도 테이블이 꽤 있어서 수용 인원이 꽉 차는 걸 기준으로 20명은 될 것 같아요. 엽떡은 오리지널, 짜장, 크림, 로제 등 맛을 선택할 수 있고 맵기도 설정할 수 있답니다. 짜장엽떡의 경우에는 별도로 제공되는 후첨 고춧가루로 알아서 조절할 수 있어요. 기존에 엽떡 즐기시는 분들이라면 무조건 몽땅 넣으시길 추천드립니다.

 

 

닭발과 닭볶음탕도 판매하는데 먹어본 친구들의 후기가 다 좋더라구요. 매운걸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특화되어 있는 가게라서 매니아층이 탄탄한 듯 해요. 

 

 

 

 

 

 

 

 

짜장엽떡의 등장! 위에 치즈 뿌려져있구요~ 우동사리 보이시죠? 사이드로는 주먹밥과 쿨피스, 계란찜을 주문하였습니다. 오리지널메뉴처럼 세트로 좀 구성해줬으면 좋겠어요! 따로따로 시키는 것도 귀찮고 불편해서 😂 나중에 빼먹었구나 아쉬운 것들도 있고 말이죠~ 여러 메뉴 주문하는데 가격은 다 합친 것 그대로라 조금 혜택주고 세트라 묶어주심 좋을듯 합니다.

 

 

 

 

 

 

 

'맵미' 고춧가루를 뿌리지 않으면 말그대로 짜장이에요. 매운맛은 없고 짜장떡볶이라고 볼 수 있는데, 거기에 맵미를 얼마나 넣느냐에 따라서 맵기 차이가 있답니다. 드실 수 있는 정도로 잘 조절해보시면 좋을 듯 합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매운걸 아주 잘 먹는 편은 아닌데요. 엽떡 오리지널을 헥헥대면서 맛있게 먹는 정도? 그런데 엽떡 짜장은 애매하게 넣으면 안넣으니만 못한듯해요.. 차라리 다 들이붓고 매운 짜장의 느낌을 살려야한다는 개인적인 평가.

 

 

 

엽기떡볶이 미금점은 금요일 저녁시간대에 방문했는데 생각보다 배달도 많고 홀도 인원이 많더라구요! 집에서는 죽전점과 미금점 번갈아 시켜먹어보는 편인데 확실히 배달보다는 하자마자 직접 홀에서 먹는게 제일 맛있었답니다. 엽떡 어떤 메뉴로 주문할까 고민 중이시라면 짜장도 도전해보시는 것, 추천드려요! 저는 재주문의사 100%에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