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광교 요가&명상 스튜디오] 요가해보리

반응형

 

광교 하타요가 & 명상 전문 스튜디오

요가해보리

 

 

 

 

 

 

저는 유연성이 많이 부족한 편입니다. 근육이 많이 뭉쳐있는 편이기도 하고, 몸 움직이는 운동들 좋아하긴 하는데 요가나 필라테스같은 운동도 병행해야겠다는 필요성을 예전부터 많이 느껴왔어요. 그래서 작년 하반기에 필라테스를 조금 다녔는데요. 

 

 

 

자세가 중요한 운동들이다보니 아무래도 선생님이 얼마나 자세하고 쉽게 알려주시고 자세 잡아주시느냐가 중요하더라구요. 작년에 다녔던 필라테스는 집에서 가까운 곳을 골라 다녔는데, 1대1이라 집중적으로 봐주시긴 했으나 무언가 부족함이 느껴졌었답니다. 

 

 

지난 금요일은 광교 요가해보리에 다녀왔습니다. 이전에도 한번 수업을 들은 적이 있는데 선생님이 자세를 굉~장히 쉽게 잡아주시고 알려주세요. 그래서 평소 쓰지 않던 근육까지 쓰는 기분. 한번 듣고오니 너무 개운해서 좋았던 기억이 있어 재방문하였습니다.

 

 

 

 

 

 

 

저는 금요일 오후 8:30 수업을 수강하였습니다. 신분당선 광교역에서 도보로 5~6분 정도? 걸렸습니다. 역에서 가까워서 너무 좋았고, 주변에 맛집들이 많아서 더 좋았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중에 다이어트가 끝난 후에는 운동하고 요기할 곳들을 방문해보면 좋을 것 같아요.

 

 

 

아름다운 선생님이 배너로 반겨주시는 요가해보리..

 

 

 

 

 

 

 

 

이번에 광교로 확정이전하셨다고 하는데요. 공간이 정말 쾌적하고 예뻐요~ 운동하러 가더라도 예쁜 사진 남기고 싶은 욕심 들 때가 있는데요. 요가원 자체도 너무 예쁘게 꾸며져 있어서 저도 모르게 자꾸 사진 찍게 되었어요 ^_ㅠ 

 

 

 

 

 

 

 

 

요가해보리 들어가면 좋은 향이 납니다. 요가원에 온 느낌 물씬! 인테리어에 정말 신경 많이 쓰신 티가 나요~ 공간이 정말 예뻐요. ㅎㅎ 구경하는 재미도 있습니다. 

 

 

 

요가원은 주로 여성분들이 찾으시지만 요가해보리에서는 남,여 함께 수강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필라테스도 요즘에는 남자 수강생들이 많아졌더라구요. 아무래도 여성분들에 비해 남성분들이 뻣뻣하신 경우가 많아서 헬스나 다른 운동 하면서 요가 병행해도 좋을 것 같단 생각이 들었습니다.

 

 

 

물론 저부터 시급.. 

 

 

 

 

 

 

 

 

요가원 내부도 쾌적하고 넓어요~ 아이템 하나하나 아기자기하게 이쁜 것들이 많답니다. 티타임을 즐길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고, 짐 넣을 수 있는 수납장도 넓어요. 매트도 차곡차곡 쌓여져 있습니다. 요즘에는 요가만 전문적으로 다루는 요가원을 찾아보기가 쉽지 않아요.

 

 

 

아무래도 필라테스하는 곳들이 많아진 것 같은데요. 이렇게 정통(?)으로 요가를 배울 수 있는 공간을 찾기가 쉽지 않은 것 같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제대로 배우고 가야겠다는 결심 빠샤! 

 

 

 

 

 

 

 

 

탈의실 내부도 생각보다 훨씬 예쁘고 아기자기하게 꾸며져 있습니다. 그리고 탈의실 내부에 있는 거울이 거셀맛집ㅋㅋㅋㅋㅋ이에요. 요가해보리 방문하신다면 탈의실에서 한장 찰칵 인증샷 남겨보세요.

 

 

불타는 금요일을 오랜만에 술이 아닌 운동으로 채우니 더욱 뿌듯하고 기분이 좋았습니다. 

 

 

운동은 70분 정도 진행되었습니다. 저 포함 다섯 분이 참석하셨는데요. 1:5 수업이었는데도 불구하고 1:1 수업처럼 자세를 정말 꼼꼼하게 지도해주시는 바람에(?) 땀이 줄줄.. 영혼이 털렸답니다. 요가를 가볍게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정말 제대로 해보면 엄청 힘들고 운동이 제대로 되어요. 

 

 

저도 요가, 필라테스를 직접 해보기 전에는 스트레칭이랑 비슷한 맥락으로만 생각했는데요. 제대로 배워보니 정말 힘든 운동이었답니다.. ㅎㅎ

 

 

 

 

 

 

 

 

간식 박스도 준비되어 있답니다. 저는 다이어트 중이니 패스해야해서 아쉬웠어요. 다른 수강생 분들과도 소소한 대화를 나눠볼 수 있는 시간이라서 더욱 좋았습니다. ㅎㅎ 

 

 

 

 

 

 

 

수강비용과 타임 함께 첨부해보아요 ~ 네이버예약으로 한 타임씩도 예약이 가능하더라구요. 광교 주변 좋은 요가원 찾으시는 분들은 참고해주시면 좋을 듯 합니다!  저는 집이 더 가까웠음 새벽 요가 꾸준히 수강해보고 싶은데 ㅠㅠ 아쉬워요. 앞으로 오후에 시간 맞으면 종종 들려야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