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이시영 무릎보호대 / 나이키 프로 파텔라 밴드

반응형

 

이시영 무릎보호대

나이키 프로 파텔라 밴드

 

한쪽당 23,000원

*매장에는 거의 없고, 온라인 구매시 쿠폰 사용하면 만원 후반대 구매 가능

 

 

 

 

 

 

홈트도 하고, 등산도 조금씩 다니다보니 무릎이 신경쓰이기 시작했습니다. 홈트 동작 중에는 특히 스쿼트나 런지같은 동작 잘못하면 무릎에 확~ 무리가 가는 것이 느껴지거든요. 

 

 

 

워낙에 무릎보호대 제품이 많은데 어떤게 좋은지도 모르겠고 검색하다가 예전에 이시영님 유튜브를 보았던 게 생각났어요. 그땐 운동도 하지 않았는데 너무 멋있어보여서 눈여겨보았거든요. 

 

 

 

직접 사용하신다고 프로 파텔라 밴드를 말씀해주셨는데 그땐 저런 작은 줄이 무릎을 보호해준다고? 싶었거든요. 근데 보다보니까 이쁘기도 하고ㅋㅋㅋㅋㅋ 좋다니까 구매해보자는 생각으로 결제까지 완료하였습니다.

 

 

 

 

 

 

 

매장에는 거의 없어요. 인터넷으로 구매하였는데, 쿠폰이나 적립금 사용하면 만원 중후반대로 구매할 수 있답니다. 중요한 것은 한 개=한 쪽이기 때문에 양 쪽 다 무릎보호대 차고싶다면 두개를 구매해 주셔야해요. 

 

 

 

 

내돈내산 인증합니다. 배송비까지 포함하면 저렴하진 않은데 저는 적립금이랑 쿠폰 이용해서 두 족에 삼만원 초반으로 결제했어요. 사이즈도 최근에는 많이 빠져서인지 M/L는 없고, S/M이 있더라구요. 선택의 여지가 없어서 선택! 

 

 

 

*저는 키가 170으로 여자치고 키도 덩치도 있는 편인데 사용하는데 크게 무리는 없었습니다. 참고하세용 ~ 

 

 

 

 

 

 

 

사진에서와같이 무릎 아래쪽에 밴드로 차 주시면 되는데요. 스우시가 앞에 있어서 뙇! 누가봐도 나이키 제품입니다. 무릎을 아예 감싸는 밴딩 형식으로도 많이 쓰시던데 저는 뭐가 좋은지 비교는 불가능하네요.

 

 

 

이시영님을 믿어보기로 해요..

 

 

 

사이즈 선택은 상세 CM 함께 첨부하니 위 내용 참고하셔서 선택하시면 될 듯 합니다. 다만 아까도 말씀드렸듯 온라인에서 구매하면 M/L 사이즈는 없는 곳이 대부분이라 찾기 어려우실 거에요. 

 

 

 

 

 

 

 

 

설명서와 무릎보호대 한 짝이 요렇게 들어있습니다. 저 스우시 부분에 도톰하게 쿠션감이 느껴져요! 그리고 원하는 정도로 찍찍이를 본인에 맞게 여며 주시면 착용 완료! 착용도 쉽게 가능해서 더 편했어요.

 

 

 

사실 산을 가게 되면 올라갈 때에는 무릎에 크게 부담이 되지 않잖아요. 내려올 때가 문제라서 저도 올라갈 땐 가방에 넣어가고, 내려올 때 정상에서 착용해보았답니다. 무게도 가볍고 부피도 작아서 좋았어요!

 

 

 

 

 

 

 

나이키 프로 파텔라 착용 모습! 밴딩 형식으로 된 면적 큰 건 미리 신고(?) 가야 해서 번거로울 수 있는데, 이 제품은 찍찍이라 원할 때 착용하고 벗기가 쉬워서 좋았어요. 

 

 

 

그리고 확실히 착용한 후에 하산할 때에도 무릎이 안정적으로 잡혀서 무리가 덜 가는 느낌이었습니다. 저처럼 예쁘면서 착용 간편하고 그래도 무릎 잡아줄 수 있는 보호대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