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내돈내산 먹부림

[분당 스콘맛집] 보타닉 스콘

반응형

분당 스콘맛집

보타닉 스콘

 

분당구 미금일로86번길 5-1

*간판에 IDID라고 적혀있음

 

 

벌써 구미동에 자취한지도 만 5~6년이 되었습니다. 정확히 기억은 나지 않지만.. 어렸을 때부터 분당, 수지야 워낙 자주 돌아다닌 곳들이지만 자취를 하다보니 이 곳 저 곳 작은 가게들까지 가 볼 기회가 많았습니다. 특히 동생이 떠나고 혼자 살게 되면서는 더욱 여기저기 많이 가보게 된 것 같아요.

 

 

보타닉스콘도 두부랑 주말에 산책하다 발견해 들러본 곳입니다. 미금역에서 가깝고, 구미도서관 대로변 기준으로 맞은편 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미금 먹자골목 쪽이랑도 가까운 편이라 식사하고 디저트로 즐기기에도 좋아요! 

 

 

저는 주로 두부랑 산책하면서 방문하여 포장해오곤 합니다.

 

 

 

 

분당 스콘맛집이라는 제목을 그냥 붙인게 아니에요. 사장님이 직접 구워서 판매하시는데 종류도 다양하고 정말 맛있습니다. 스콘은 종류에 따라 3,500~4,000원 사이에요. 음료도 있는데, 저는 늘 스콘만 포장해와서 커피는 직접 내려 마셨답니다. 

 

 

애견동반 매장이 아니어서 오래 체류할 수가 없었어요 ㅠ_ㅠ 

 

 

개인적으로 보타닉스콘 종류별로 한번씩 다 먹어봤는데요~ 거를 타선이 없습니다. 다 맛있어요. 플레인도 좋고, 바질치즈랑 얼그레이도 특색있게 맛있습니다. 기회가 된다면 종류별로 하나씩 드셔보시길 추천드려요.`

 

 

 

 

안에 함께 들어갈 수 없어서 늘 두부는 의자 위에서 절 기다려준답니다. 동반이 되지 않는 카페여서 안에 손님들께도 괜히 피해가 될 것 같아 사장님께 양해를 구하고, 의자 위에서 기다리게 한 후에 포장만 후다닥 해오고 있어요.

 

 

이 날은 더웠는데 열심히 산책하고 가서 헥헥대고 있었네요 우리 두부~ 

 

 

 

 

이 날도 종류별로 샀더니 사장님께서 딸기잼을 서비스로 하나 넣어주셨던 것 같아요. 아메리카노랑 스콘 곁들이면 정말 맛있답니다. 적당히 꾸덕한 느낌이에요. 요즘 개인카페 가면 납품받아서 퀄리티 떨어지는 스콘 파는 곳들도 있는데, 저같은 빵순이들은 이렇게 직접 만든 맛.. 뭔 줄 알잖아요. 😂

 

 

주위에도 꼭 추천하고 싶은 분당 스콘맛집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