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아지두부

강아지 머리핀 / 방수핀 / 미간핀 :: 티나앤독 똑딱핀

반응형

 

 

두부 미간 털이 눈을 찌르고 자극하는 것이 싫어 머리를 기르기 시작했습니다. 머리를 기르다보니 이제는 옷도 옷이지만, 핀에 자연스럽게 관심이 가더라구요. 이왕이면 옷과 깔맞춤해서 껴주고 싶고, 알록달록 화려한게 이뻐보이기도 해요.

그런데 이쁜 것 찾다보면 가격대가 부담스럽답니다. 개당 만원이 넘어가는 것들도 있고, 이것저것 고르다보면 정말 작은 핀 몇개에 오만원 우습게 넘기기도 해요~ 가격대비 질도 좋고, 후기가 좋은 제품 알아보다가 티나앤독 제품 구매해보게 되었습니다!

 

사실 저는 오프라인에서 보고 구매하고 싶은데 구경할 수 있는 곳이 별로 없어요~ 제가 다니는 미용샵에서는 ㅠㅠ 요런 제품들은 따로 판매하지 않고 있고, 그렇다고 이걸 보고 사자는 맘에 서울까지 왔다갔다 할 수도 없고요. 온라인에서 주문하면 보통 삔들의 경우 약 2주 정도 대기 시간이 소요될 수 있다고 안내가 되어있더라구요. 제가 직접 만들 수는 없으니 참고 기다려보는 수 밖에요~ 

 

 

 

 

제가 직접 구매한 제품은 4개인데, 덤으로 이렇게 이쁜 핀이 두 개나 더 왔어요! 뇌물 스티커도 붙어있네용 ㅎㅎ 심지어 큐빅도 세개 기본핀에 붙여주시는데 추가 금액도 없습니당. 추천받은 이유가 이거였어요~ 가격대비 꼼꼼하고 예쁘고 덤도 주신다고 들었거든요! 생각보다 오래 기다리지도 않았고 이렇게 덤까지 받으니 그래도 주문하길 잘했단 생각이 들었답니다. 

 

강아지머리핀은 특히 말티즈, 요크셔테리어, 시츄 요런 소형견 아이들이 많이 찾는 것 같아요. 때문에 2.5cm / 3cm 정도로 예쁜 디자인 제품 시중에 많이 나와있습니다~ 대부분 핸드메이드이기 때문에 주문하고 받아보기까지 시간이 조금 걸리는 것이 일반적이에요. 

 

두부의 경우, 미간털을 기르는 중이라 자라고 있는 털을 고정하기 위한 용도로는 2.5 크기가 알맞구요. 3은 위에 붕 뜨거나 두부가 발로 비벼서 부시시해진 머리를 고정해주기에 좋습니다.

 

 

 

 

위의 스왈핀은 꼭 구매하라고 추천받아 샀는데 가격대비 화려함이 으뜸입니당ㅎㅎ 보나마나 격렬하게 산책하는 우리 두부는 열심히 뛰어다니다보면 어딘가로 큐빅 한 두개씩 빠질 것 같지만. 사진 찍고, 이쁘게 입고 외출할 때 잘 쓸 수 있을 것 같아요~ 꼼꼼하게 감겨있는 공단(?)도 마음에 듭니다. 

 

디자인도 굉장히 다양해졌고, 딸 키우는 엄마들이 머리핀 예쁜거 구매하고 예쁘게 묶어주면서 뿌듯해하시듯 강아지엄마들도 마찬가지랍니다. ㅎㅎ 예쁜옷, 예쁜핀 하고 있으면 너무 예뻐요 ~

 

 

 

 

오늘은 산책 나가기 전에 요렇게 깔맞춤으로 핑크색 똑딱핀 해보았습니다. 기본이지만, 큐빅이 세개나 박혀있어서 야간에 나가도 반짝거리는게 예뻐보였어요. 너무 화려한 건 아니라서 튀지 않고요. ㅎㅎ 방수가 되기 때문에 눈물 많은 우리 두부같은 아이들에게도 적합합니다. 

 

방수되는 미간핀, 알아보고 계시다면 티나앤독 제품 적극 추천합니다♡ 

 

 

 

++4개월 사용 후기

사용하다보니 확실히 옅은 컬러들은 때가 금방타는 것 같아요^^ 그럼에도 흰색 무난하고 젤 예쁩니다. 그래서 추가로 구매해보아요. 저처럼 데일리로 이용하시는 분들은 가급적 어두운 컬러 선택하시거나 밝은 컬러 구매하시려면 한번에 여러개 쟁여두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