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내돈내산 먹부림

즈송쥬 스튜디오 :: 레몬 파운드 케이크

반응형

 

즈송쥬 스튜디오

레몬 파운드 케이크

 

 

 

 

 

 

동생이 먹어보고싶은 파운드케이크가 있다며 주문한 제품입니다. 즈송쥬 스튜디오는 분당에서 원데이 베이킹 클래스로도 유명한 곳이라 합니다. 

 

 

물론 이번 포스팅에 쓰이는 사진들도 동생이 찍어주었습니다. 저는 구도나 그림자, 색감 등등 개의치 않으니 이렇게 예쁜 사진이 나올리 없습니다. 즈송쥬 레몬 파운드케이크는 하나에 16000원입니다. 

 

 

예전에 홍철책빵에서 파운드케이크 세트로 구매한 적이 있는데 크기도 비슷한 것 같습니다. 맛있는 디저트는 언제나 옳습니다.

 

 

 

 

 

 

레몬 파운드케이크는 처음 먹어보았습니다. 원래 상큼한 느낌보다는 초코를 비롯해 달아 미치겠는 디저트와 아메리카노를 즐기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런데 즈송쥬 스튜디오의 파운드케이크 너무 맛있습니다. ^_ㅠ 

 

 

고급스러운 맛 표현은 못하겠지만 적당히 달달하고 적당하게 레몬 향이 풍겨오면서 입안에서 잘 어우러집니다. 저녁에 퇴근하고 먹어보게 되어 아쉽게도 커피와 즐기지 못하고 우유와 먹었는데도 잘 어울렸습니다.

 

 

 

 

 

 

포장도 너무 정성스럽고 예쁘게 되어있어 나중에 선물할 일이 있으면 즈송쥬 스튜디오 이용해보아야겠습니다. 둘이 식사하고 한 두 조각씩 즐기니 너무 좋았습니다. 

 

 

혼자 먹으면 정말 4~5일은 거뜬히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여럿이 나누어 먹어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베이킹에 대해서는 잘 모르지만 여하튼 딱딱하게 부서지거나 입에서 조화롭지 못하게 흩어지는 맛이 아니라 굉장히 맛있게 먹었습니다.

 

 

 

 

 

 

서늘한 실온에서 2~4일 정도 보관이 가능하고, 냉동보관할 시에는 완전 밀봉하여 한 달 정도 보관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먹기 전에 실온에서 30분~1시간 정도 자연해동 해주면 된다고 하는데요.

 

 

전에도 파운드케이크 여러개 구매해서 혼자 다 못 먹고 남기는 경우에는 밀봉에서 냉동해두었더니 나중에 자연해동시켜 먹어도 괜찮더라구요. 그래도 제일 좋은 건 구매하고 빠른 시일내로 먹어주는 것이겠죠 ~ 

 

 

즈송쥬스튜디오 선물상자나 포장도 이쁘게 되어있어 정말 다음엔 선물용으로 구매해보아야겠습니다. 원데이클래스도 도전해보고 싶어요. 똥손이지만 금손 선생님 도움을 받으면 맛있는 작품(?)들이 나오지 않을까요.ㅎㅎ

 

 

 

 

 

 

이 두개는 제가 찍은 사진 ^_ㅠ ㅎ 마들렌도 하나 함께 먹어보았는데 얼그레이향이 진하고 입에서 살살 녹습니다. 이제 보니 레몬파운드케이크 위에는 금가루도 뿌려져 있었네용. 

 

 

특색있는 디저트, 그리고 맛도 좋고 모양도 예뻐 좋은날 즐기기 좋은 것 같습니다. 즈송쥬 스튜디오 레몬 파운드케이크 구매하실 수 있는 링크도 함께 남겨볼게요. ❤

 

 

smartstore.naver.com/sojoooong/products/5328181872

 

레몬파운드케이크 : 즈송쥬 스튜디오

즈송쥬 스튜디오의 레몬 파운드케이크입니다

smartstore.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