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아지두부

분위기 좋은 용인 애견동반 카페 톤

반응형

용인 애견동반 카페

cafe tonn

 

 

친구들과 용인 처인구에 가게 되어서 애견동반 카페를 찾아보게 되었습니다! 그러던 중 추천받았던 곳이 생각나 다녀오게 되었는데요. 분위기 좋은 베이커피 카페 / 카페톤 입니다. 위에 보시듯 빵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는데, 너무 맛있게 생겼죠. 차 없이는 갈 수 없는 곳이고 위치가 좋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벌써 유명한 곳이더라구요.

 

인스타에도 인증샷이 많이 올라오는 곳인데 직접 가보니 카페 크기도 클 뿐 아니라 잘 꾸며놓았고 빵이랑 피자도 맛있었어요! 저렴한 곳은 아니지만 한적한 곳에서 여유롭게 시간보내기 좋은 곳이란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야외' 한정으로는 애견 동반이 가능하기 때문에 저같은 견주들에게는 더 좋은 곳인 것 같아요.

 

 

저희는 셋이 가서 위와 같이 시켰어요! 배부르게 먹고 나왔어요 ~ 피자도 맛있었고, 빵도 맛있었는데 어니언이 들어간 게 더 맛있었어요. 사실 초코가 올라간 크로아상은 그럭저럭. 더 맛있는 곳들이 많으니까요 ~ 사진 정말 예쁘게 나오죠! 음료도 느낌있어요~ 

 

인스타 갬성샷 찍기 좋은 곳이란 생각이 들었습니다. 😅

 

 

카페톤은 애견 동반이 가능하지만 야외 테라스에서만 있을 수 있어요! 오늘 낮은 사실 따뜻하고 괜찮았는데 저희는 늦은 오후에 가서 많이 추웠어요. 두툼한 외투를 걸치고 가셔야 할 듯 해요~ 안에 계신 분들이 아늑하고 좋아보였어요 부럽.. 🤣🤣 그래도 두부랑 이렇게 함께 갈 수 있는 곳들이 점점 많아지고 있는 것 같아 즐겁습니다.

 

그리고 야외도 꽤나 넓어서 어린아이들도 뛰어다니고, 풍경 보는 재미도 있었어요! 봄, 여름, 그리고 덜 추운 가을까지는 정말 좋을듯해요~ 한적하게 숲내음도 느끼고 여유로운 시간 보내기 안성맞춤인 공간이에요!

 

 

실내 입장할 때에는 무조건 열 재고 출입명부 작성해야 하는 것 같은데 잘 지켜지는 것 같진 않았어요.  그렇지만 야외에서는 음료나 음식 먹고 계신 분들 외에는 마스크 착용 모두 하고 계셨고 저희도 마찬가지 였구요! 야외가 오히려 자리도 좀 분산되어 있고 코로나 걱정되신다면 좋을 듯 해요.

 

다만 아이들이 너무 여기저기 휘젓고 뛰어다녀서 정신이 없었어요. 제발 부모님들.. 애기들 좀 잘 챙겨주시길 😅

 

 

이미 우리 두부, 초코는 산책을 충분히 한 상태에서 왔기 때문에 카페톤 방문해서는 내내 무릎위나 가방에서 있어주었어요! 하지만 야외도 넓은 편이어서 배변 처리만 잘 해주신다면 간단하게 산책해도 될 것 같아요. 

 

 

인테리어도 되게 감각적으로 꾸며져 있고, 내부에 화장실때문에 들어가보니 꽤나 넓더라구요! 하지만 메뉴들 전체적으로 저렴하진 않아서 부담스럽기도 해요. 요즘 이렇게 규모가 있는 베이커리카페들이 공간에 대한 만족도는 높은데 비용때문에 부담스러운 경우가 많은 것 같아요. 참고해서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또 하나 인상깊었던 점은 친구차인 테슬라를 끌고갔는데 전기차를 충전할 수 있는 곳이 있더라구요! 무료로 충전이 가능하고, 카페에 말씀드리니 충전시켜주셨어요 ~ 친구는 이 점을 굉장히 만족스러워했어요. 보통 이런 시설까지 완비한 곳이 많이 없다보니까요~ 

 

여튼 비용적인 부분을 제외하고는 대체적으로 만족도가 높았던 카페톤! 애견동반해서 근처로 갈만한 곳을 찾으시는 분들이 있다면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