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내돈내산) 자주 JAJU 스트레칭 실내화 베이지 숙련자용

반응형

자주 JAJU

스트레칭 실내화

숙련자용 (베이지)

 

 

 

 

출근하면 하루 종일 실내화를 신고 있습니다. 저는 모든 신발을 험하게 신는 탓에 1년 정도 신으면 금방 못 신게 되어버립니다. 밑에 깔창이 찢어지거나 위의 밴드 부분이 끊어지는 등의 변화를 보이곤 합니다. 

 

이번에도 바꿀 때가 되었는지 밑창이 접히는 부분 그대로 찢어지는 바람에 새로운 실내화를 찾아보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다 얼마 전 집앞 자주 매장에 들렸을 때 보았던 스트레칭 실내화가 생각났습니다. 가격대가 4~5만원 대였기 때문에 그냥 쳐다보기만 했었어요. 

 

그런데, 네이버 브랜드데이라고 세일하는게 또 마침 눈에 띄게 된 겁니다. 🤣 할인가에 포인트까지 쓰면 2만원대로 구매할 수 있길래 숙련자용과 클래씨와 콜라보한 기존 제품 중 고민하다가 이 제품을 구매해보았습니다.

 

 

 

 

클래씨와 콜라보한 제품은 짙은 회색이었는데, 숙련자용 제품은 베이지 한 컬러입니다. 위의 밴드 부분도 차이가 있습니다. 자주 매장에는 주로 기본 제품이 디피가 되어있어서 숙련자용 제품은 체험해보고 구매하기가 어려웠습니다. 

 

그래서 리뷰를 참고해보니 회색 제품을 구매했다가 다시 베이지색으로 구매한다는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그래서 용기를 내어 구매해보았습니다! 회사에서 신으면서 직접 사진을 찍은 탓에 약간 지저분할 수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ㅎㅎ

 

저는 발사이즈가 250mm입니다. 여자치고 큰편인데 후기나 q&a 부분을 보니 m사이즈를 시키면 될 것 같아서 그렇게 시켰고 정말 따~악 맞습니다. 볼 넓은 250mm까지 가능할 듯 합니다. 제가 그러니까요.. 

 

 

 

 

구매하려고 찾아보고 계신 분들이라면 아시겠지만 뒷쪽이 낮은 굽으로 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제대로 서면 뒷 부분이 좀 늘어나는 느낌이 듭니다. 윗 밴드 부분은 찍찍이로 되어있어서 충분히 조절이 가능해서 좋습니다.

 

윗 부분이 걷다보면 자극을 줄까 염려되었는데 생각보다 괜찮았습니다. 베이지 컬러도 나름 신다보니 적응이 되고 있지만 블랙이나 어두운 회색이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

 

 

 

 

오늘 신은 모습을 보고 동료분께서 다이어트 실내화냐고 물으셨는데요. 흠.. 다이어트는 365일 하고 있긴 하지만 도움이 될지는 모르겠습니다. 여튼 평상시 신고있던 일반 실내화와 서고 앉았을 때 나름 차이가 있는 것은 분명합니다. 걸을 때 특히 이전과 다른 느낌이 드는데 저는 쉽게 적응할 수 있었습니다.

 

신는 순간 하지 근육의 움직임을 증가시켜주고, 요가의 다운독 자세를 만들어준다고 하는데요. 요즘 아침마다 요가를 하고 있는데, 다운독 자세가 여전히 힘들 때가 많습니다. 뒷 부분이 너무 당기면서 제대로 무릎이 펴지지 않기도 해요. 이 스트레칭 실내화를 자주 신어주는 것이 자세에도 도움이 될지 지켜보도록 하겠습니다.

 

 

 

 

평상시에도 종아리가 잘 붓고 땡기는데 그럴 때마다 윗 볼쪽을 더 높여서 펴주는 스트레칭을 하곤 했습니다. 이 실내화를 신고 있으면 자연적으로 해당 자세가 가능해지니까 신고 있는 내내 스트레칭이 되고 있는 것이라 믿고 싶습니다. 

 

위의 밴드나 전체적인 실내화 사용감도 나쁘지 않습니다. 걸을 때에도 크게 불편함이 없어요. 동료분은 시험삼아 신어보시곤 당분간 다니기 힘들지 않겠냐고 하셨으니 개인차가 있을 듯 합니다. 

 

 

 

 

요즘 자세도 바르게 하려고 많은 노력 중이지만 쉽지 않습니다. 스트레칭도 해보고, 아침마다 요가를 따라해도 목과 어깨 허리 등의 통증은 여전히 느껴질 때가 많습니다. 지금까지 살아온 날들에 비해 노력이 적었기 때문에 앞으로 꾸준한 변화를 주다보면 언젠가 나아지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그리고 매일매일이 쌓이다보면 큰 결과를 보여줄 것이라 믿습니다. 스트레칭 실내화도 조금의 변화라도 가져와주길 바래요 😃 많이 앉아계시거나 서계신 사무직, 서비스직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사이즈는 남성분이 신을 정도까지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