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내돈내산 먹부림

영월역 맛집 / 이가닭강정 강력추천

반응형

정선&영월 여행 맛집

이가닭강정 내돈내산 후기

강력 추천합니다 ! 

 

033-373-0999

영월역 바로 앞에 위치

 

 

 

 

 

지난 11월, 두부와 함께 펫츠고 여행패키지로 영월과 정선에 다녀왔습니다. 두부와 두번째 탑승해 본 기차! 영월과 정선 여기저기를 다니며 여행하고 돌아오는 길, 영월역에서 내리자마자 보였던 이가닭강정이 밤이 되니 더욱 빛나보이더라구요. 

 

 

아니나다를까 기차시간까지 여유가 좀 있어서 역 앞에 대기하고 있는데 이가닭강정 앞으로 길게 늘어선 줄. 검색해보니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더라구요. 강원도에 여행오면 속초, 강릉가서 닭강정 사오곤 했는데 영월이나 정선은 와 볼 일이 많지 않아 몰랐나봅니다. 

 

 

관광객들 사이에서 꽤나 유명했던 이가닭강정! 저도 고민하다가 옆에 다른 일행 분이 한입 먹어보라며 주셨는데 너무 맛있어서 한 박스를 구매했습니다. 순한맛은 어디서도 먹어볼 수 잇을 것 같아서 매운맛으로 고고!

 

 

 

 

 

 

같이 여행한 호빵이 언니가 사다주신다하여 저희는 영월역 앞에서 기다리는 중.. 하루종일 돌아다니고 뛰뛰하고 놀았던 탓에 강아지들도 저녁에는 지쳐서 가방 안에서 잘 나오질 않더라구요. 견주로써 이럴 때가 가장 뿌듯ㅋㅋㅋ 

 

 

혹시나 펫츠고 정선&영월 여행 패키지가 다시 뜬다면 꼭 가보시길! 너무 알차고 재미난 여행이었으니까요. 그리고 꼭 이가닭강정도 한 박스 업어오시길.. 

 

 

 

 

 

줄이 길가까지 늘어져있다가 기차시간이 가까워져오니 조금 한산해진 모습. 날 따뜻하면 앞에서 먹어도 될 듯 하구요 ~ 영월역도 굉장히 깨끗하구 잘 되어 있습니다. 기차타고 여행가기도 충분히 좋았어요. 비록 이동 시간이 짧지 않았지만 뚜벅이로써 영월과 정선 여행을 다닐 수 있어서 넘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이가닭강정은 국내산 닭고기만 100% 사용하는 곳이라고 하는데요. 순한맛, 매운맛, 후라이드, 두 가지 맛을 섞은 반반이 있습니다. 대 사이즈는 22,000원. 소 사이즈는 14,000원입니다. 저는 짐이 많기도 했고 기차타고 가면서 저녁 도시락과 함께 먹으려고 소 사이즈를 주문하였습니다. 

 

 

 

 

 

 

소 사이즈인데도 양이 적지 않은 편이어서 앞, 뒤, 옆 다른 견주분들과 나누어 먹었는데요. 매콤하고 아주 맛있었어요. 또 생각나는 맛! 저는 닭강정을 워낙 좋아하기도 하고. 속초중앙, 만석, 신포 닭강정 등등 유명한 제품들 먹어봤는데 이가닭강정도 특색있어 좋더라구요. 

 

 

다음에 근처로 여행을 간다면 또 들려 사오고 싶은 맛이었습니다. 연말연시 맞이해 강원도 쪽으로 여행가시는 분들 많을 것 같아요~ 일출도 보고! 혹시 영월, 정선쪽 들리신다면 근처 돌아보시고 영월역 앞에서 이가닭강정도 꼭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