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아지두부

동탄 위니끄 / 카카오톡으로 펫타로 본 후기

반응형

 

펫타로 카카오톡으로 본 후기

동탄 위니끄

 

*현재 4가지 질문 15,000원 이벤트 중

 

 

 

 

 

 

저는 우리 강아지 두부와 벌써 5년이 넘게 생활하고 있습니다. 매일 같이 있는데도 말로 소통을 할 수 없으니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걸까, 어떤 기분일까 궁금할 때가 많았어요. 이전부터 견주인 지인들이 펫타로가 있다는 말을 해주었는데요. 직접 보고 이야기 해주기도 했는데 궁금하면서도 과연 맞을까? 싶은 생각이 들었거든요.

 

 

 

그러나 이번에 동탄 위니끄에서 진행하는 펫타로를 이용해보게 되었습니다. 카카오톡이나 영상통화, 줌 등을 이용해서 꼭 방문하지 않아도 체험이 가능해서 좋았어요. 사실 저도 사주 매니아라서 😂 타로도 종종보긴 하는데 한번씩 재미로 보면 좋더라구요. 

 

 

 

 

 

 

저는 영상으로 참여하는 것이 아니어서 두부의 사진을 보내드렸습니다. 질문 하나를 보기로 했는데, 두개 보내버림ㅋㅋㅋㅋㅋ 제가 한 카카오톡 상담의 경우, 펫타로는 실시간 1:1로 진행되기 때문에 꼭 대화가 빠르게 가능할 때에 시작하시는 것이 좋아요.

 

 

친절하게 안내해주시기 때문에 잘 따르시면 어렵지 않게 참여가 가능합니다.

 

 

 

 

 

 

 

10장의 카드를 찍어서 보여주시는데요. 제가 두부를 생각하며 2장을 뽑게 됩니다. 여기에 해당하는 카드가 곧 아이의 마음이 담긴 카드로 보면 된다고 설명해주셨답니다. 

 

 

펫타로를 통해 우리 강아지의 생각과 감정, 그리고 왜 이런 행동을 하는지에 대해 알아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카드에 이미지가 보기 쉽게 그려져 있어서 설명해주시니 쉽게 이해가 되더라구요. 

 

 

엉떤 질문을 해야할까? 고민이 되시는 분들을 위해 예시도 적어주셨어요. 반려동물은 사람처럼 생각이 복잡하고 많은 것이 아니기때문에 간결하고 정확하게 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요즘 너의 감정은? / 너의 컨디션은 어때? / 왜 ㅇㅇ을 보면 짖어? / 제일 행복했던 때는 언제야? / 혼자 있는 시간이 외롭게 느껴지진 않아? / 친구를 만나는 건 어때? / 언니(견주)에 대해 어떻게 생각해? 

 

 

 

등등... 저는 이번에는 요즘 행복한지를 질문해보았습니다. 그리고 제일 상단에 보이는 카드 두 장을 뽑았답니다. 어떻게 해석을 해주시는지 정말 궁금했어요. 

 

 

 

위니끄 펫타로 카카오톡 상담

 

 

 

위와 같이 해석해주셨어요. 물론 다른 내용들은 제가 사전에 제공한 것이 없고 두부의 사진과 이름 질문만 보내드렸답니다. 요즘 저의 고민 중 하나가 운동이나 자기 계발, 모임 등에 시간을 쏟다보니 두부랑 함께 하는 시간이 줄어든다는 거였어요. 나름대로 주말은 열심히 놀아주려 하지만 평일에는 산책시간이 보통 50분~1시간 정도였는데 20~30분 가량으로 줄었거든요. 

 

 

주말에 몰아서 놀아주어서 이게 해소가 될까? 싶었는데 역시나 저와 다양한 놀이를 하고 싶고 더 채워줬으면 하는 바램을 가지고 있었다고 하네요 😂 더 잘 놀아줄게. 자주!! 부족하게 느끼는 부분 중 제가 채워줄 수 있는 것들은 꼭 채워주고 싶어요.

 

 

 

주말 이른 아침인데도 위니끄 펫타로 자세하게 상담 도와주셨구요. 처음 경험해보았는데 신기했고, 앞으로 두부와 더 알찬 시간 많이 보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궁금하셨던 분들은 부담없이 카톡으로도 상담이 가능하니 경험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