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내돈내산 먹부림

[역북 라떼가 맛있는 카페] 커스텀커피 KUSTOM COFFEE

반응형

 

 

용인 역북 라떼가 맛있는 카페

커스텀커피

KUSTOM COFFEE

 

 

처인구 명지로 16번길 9-11 (yb테라스)

 

 

 

 

 

 

요즘은 커피도 맛있는 걸 먹고 싶을 때가 많습니다. 저는 아메리카노만 마시는 편이에요. 그런데 친구가 라떼가 정말 맛있는 곳이라며 추천한 카페가 있었습니다. 바로 커스텀커피입니다. 역북에 생긴지는 꽤 되었던 거 같은데 이제 처음 방문해보게 되었답니다.

 

 

 

아파트 단지 앞쪽이고 도로변에 있어 접근성이 좋았어요. 그리고 생각보다 매장이 훨씬 깨끗하고 인테리어도 이쁘더라구요. 소소하게 담소 즐기며 한 잔 마시기 좋을 것 같아요.

 

 

 

 

 

 

 

커스텀커피의 시그니처 컬러가 청록색인가봅니다. 로고에도 보이는데 매장 인테리어에도 보이고, 식물 인테리어도 눈에 띕니다. 식물과 초록색이니 들어서자마자 마음이 정화되면서 편안해지는 느낌이 들었답니다. 

 

 

 

내부에도 손님이 꽤 계셨는데 조용하고 향긋한 커피 내음이 났습니다. 주문은 앞쪽의 키오스크에서 가능했습니다.

 

 

 

 

 

 

 

 

주문을 하기 전 고민합니다. 이 곳은 라떼가 정말 맛있다는 곳인데... 정말 매장 내외부의 홍보물에도 잔뜩 라떼들이었습니다. 흑임자, 쑥 등등.. 하지만 저는 평소 텁텁함때문에 라떼는 마시질 않아요. 단 음료도 잘 마시지 않는 탓에 라떼 맛집이라고 알려져있으나 호기롭게 아메리카노를 주문해보았답니다. 

 

 

 

또, 저는 요즘 지갑을 잘 들고 다니지 않아요. 때문에 카드 결제가 어려웠는데 테이블에도 계산대에도 네이버페이 결제가 쉽게 가능하도록 QR 코드가 있었습니다. 평소에도 네이버페이를 애용하기 때문에 오히려 좋았어요! 

 

 

 

 

 

 

 

 

아메리카노 한잔의 가격은 3,800원입니다. 쑥크림라떼와 흑임자라떼가 정말 궁금했지만... 다음 기회로...  당근케이크도 맛있어보여 장바구니에까지 담았지만요. 다이어트 중이라는 것을 명심하고자 역시나 접어두고 커피만 주문해보았답니다. 당근케이크가 너무 맛있어보였어요.

 

 

 

 

 

 

 

커스텀 커피는 직접 선별하고 로스팅한 블렌딩 커피원두 카카오 넛을 사용한다고 하는데요. 산미와 고소한 느낌으로 가득찬 것을 특징으로 한다고 합니다. 적당한 산미, 제가 원하는 쓴(?) 탄(?) 맛은 많이 느껴지지 않아 조금 아쉽긴 했어요. 묵직한 맛이라는 소개와 달리 묵직함이 조금 부족한 느낌?

 

 

 

아무래도 라떼 맛있는 곳으로 유명하다보니.. 라떼에 어울리는 원두들이 또 있다고 하더라구요. 아무래도 그래서 제 입엔 그저그랬던 것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다음에는 반드시 라떼를 마셔보겠습니다. 좋은 분위기와 조용함이 좋았던 커스텀커피, 라떼가 땡기신다면 방문해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