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내돈내산 먹부림

[분당 미금 디저트 카페] 베이키 베이커리

반응형

 

분당 미금역 디저트 카페

베이키 베이커리

 

(╹ڡ╹ )

 

 

 

 

 

 

 

 

지난 주말, 황치즈에 또 갑자기 미친듯이 꽂혔습니다. 강남에 나갈 일이 있었던지라 썸띵어바웃커피 황치즈케이크를 사러 들렸는데 맙소사! 모두 품절. 😂 먹지 못하면 더 먹고싶은 느낌.. 아시려나?

 

 

 

어차피 오후에 미금쪽 미용실을 예약해둔터라 빠르게 노선을 변경하였습니다. 분당쪽 카페를 검색, 특히 황치즈 메뉴가 있는 곳들을 마구 검색하였습니다. 인스타도 찾아보니 처음 보는 디저트카페가 있었습니다. 베이키 베이커리? 위치를 보니 대충 알 것 같은데 이런 곳이 있었나 싶었습니다. 

 

 

 

하지만 저만 모르고 있었나봐요. 우리 동네에서 꽤나 유명한 카페였던 듯 합니다. 버터바, 쿠키, 케이크 등 다양한 디저트를 판매하고 있는 곳이에요. 예약해 둔 미용실과도 거리가 가까워 빠르게 출발하였습니다. 

 

 

 

 

 

 

 

늦게 방문하면 품절될 수도 있을 것 같고. 특히 저는 황치즈가 먹고 싶어서 방문하는 것인데 황치즈가 없다면 의미가 없는 것 같아서 DM을 바로 보냈는데 바쁘신지 확인이 늦어지더라구요. 어쩔 수 없이 유선연결.. 고고..

 

 

 

통화 품질이 좋지 않아서인지 제대로 못 알아들으신건지 방문해서 아까 전화드렸었다고 하니 너무 처음 듣는 얘기처럼 반응하셔서 조금 마상.. 

 

 

 

저는 급하게 방문하느라 전화를 드렸지만 평소에는 DM으로 예약도 받으시는 것 같으니 원하는 메뉴가 있다면 체크해서 미리 선점(?)해보시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막상 방문해보니 두부랑 산책하면서 앞에 많이 지나다닌 곳이었어요. 지나다닐 때마다 외부에도 손님들이 많길래 카페인데 사람 많네? 했었던 기억이 납니다. 

 

 

 

디저트가 여러 종류 있고, 다음에는 황치즈가 아닌 다른 종류를 먹어보고 싶었어요. 하여튼 저는 이 날 황치즈에 꽂히는 바람에 쿠키와 버터바를 하나씩 주문하였답니다. 먹고 갈 요량으로 아이스 아메리카노까지~

 

 

 

 

 

 

 

 

베이키 베이커리에서는 성남사랑상품권으로도 결제가 가능해요. 성남시민으로써 굉장히 자부심 가지고 잘 사용하고 있는 부분.. 요즘 금액이 축소되고 품절되어 구하기 어려워졌지만 이런 카페는 물론이고 네일샵과 미용실 등등 여기저기에서 사용할 수 있어서 굿이에요. 

 

 

 

아이스아메리카노, 황치즈버터바, 황치즈쿠키 이렇게 세 가지를 구매하고 11,000원대 금액이 나왔답니다. 많이 비싸진 않아요. 후기도 많고 여기에서 디저트비 많이 탕진하시던데 다른 것들도 맛이 궁금했답니다. 

 

 

 

 

 

 

 

 

카페 내부가 넓진 않은데 안 쪽에는 테이블이 4개 가량 있고, 외부 테라스에 2개 가량 있어요. 총 6~7팀? 정도 앉아서 취식할 수 있는 정도입니다. 인테리어는 사진찍기 좋게 구성되어 있어서 역시.. 인스타에 올릴 사진 찍고 싶어지더라구요.

 

 

 

주문하면 포장인지 취식인지 물어보시고 셋팅해서 직접 테이블로 가져다주세요. 기대 뿜뿜=33

 

 

 

 

 

 

 

 

접시도 귀엽고, 잘라먹을 수 있게 포크랑 나이프도 주세요. 위에는 뽀또가 얹어져 있습니다. 사실 저는 황치즈 매니아로써 각양각색의 황치즈 디저트를 맛보았는데요. 개인적으로 진~한 황치즈 향과 맛이 나는 것을 선호합니다. 너무 달지 않고 적당한 달기와 짠맛이 조화로운 것이 좋더라구요. 

 

 

 

그런 제 취향을 고려했을 때 베이키 베이커리의 황치즈 디저트들은 대체로 조금 많이 달았어요. 황치즈 느낌은 조금 심심하다고 해야할까요? 향도 제가 생각했던 것보단 진하지 않았고 그나마 쿠키보단 버터바가 조금 진하게 느껴졌답니다. 그리고 커피는 정말 맛있어요! 

 

 

 

저처럼 황치즈매니아 분이 계시다면 조금 부족하게 느껴질 수도 있다는 거.. 

 

 

 

 

 

 

 

 

그 외에는 분위기도 아기자기하고, 애견동반도 가능한 곳이더라구요. 주말에 두부데리고 한번 다시 와봐야겠다는 생각을 했답니다. 그 땐 다른 디저트를 꼭 먹어보도록 해야겠어요. 미금역 근처로 디저트카페 찾고 계시다면 베이키 베이커리 한번 방문해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