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내돈내산 먹부림

조두미때문에 사게 된 차전자피98

반응형

 

풍부한 식이섬유를 품었다는

네이처엔헬스 차전자피 (순도98)

 

 

6,990원 / 120g

 

 

 

 

 

 

 

얼마전 헤어몬과 민규님, 조두미님 나온 냉터뷰를 보게 되었습니다. 사실 보게되었다기보다 기다렸다는 게 더 맞는 표현일듯.. 나는 두루미니까 😍

 

 

레오제이 메이크업 영상 찾아보다가 찐친들하고 찍은 컨텐츠를 보다가.. 주호 현석 지오한테 빠져서 영상 다 정주행하기 시작했는데 그 와중에 등장한 헤어몬. 헤어몬 입담때문에 또 빠져서 구독하고 헤어몬 유튭 다 정주행하다가 그 속에서 보석같은 조두미 발견ㅋㅋㅋㅋㅋㅋ

 

 

성공한 남자의 냄새가 폴폴 풍기는 조두미...는 사랑입니다.. 하여튼 냉터뷰에서 강추한 차전자피가 너무 궁금해서 구매해보았습니다. 

 

 

 

 

 

 

 

 

변비같은 건 없지만 그래도 식이섬유.. 좋은거 아니겠어요? 차전자피에 대해서는 예전부터 많이 들어보았는데 질경이 씨앗에서 얇은 껍질을 벗겨낸 것이라고 해요. 전성분의 80% 이상이 식이섬유!! 수분을 머금으면 부피가 40배나 팽창해서 포만감도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다이어트하는 분들이 애용하시는 것 같아요. 식감이 오독오독해서 요거트에 토핑으로 올리거나 베이킹 재료로도 사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플라스틱 원형 통에 들어있어서 보관도 용이할 것 같고 가격대도 부담스럽지 않아요. 아침 간단히 드시는 분들은 쥬스나 물에 타 먹으셔도 좋을 듯 합니다. 다만 음료의 온도가 높은 경우에서 너무 오래 불리게 되면 빠르게 팽창해서 굳어질 수 있다고 하니 찬 음료와 섞어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차전자피의 원산지는 대부분 인도산이라고 알고 있습니다. 유통기한은 포장일인 8월 2일부터 2년이라고 적혀 있습니다. 하지만 권장하는대로 하루에 5g씩 먹는다면 한달 안에 다 먹을 수 있겠는걸요?

 

 

 

다이어트를 하다보면 아무래도 화장실을 제대로 가지 못할 때가 있어요. 먹는 양이 줄어들다보니 기존과 다르게 어려움이 생기는 것인데 이럴 때 찾게되는 것들이 있답니다. 차전자피도 그 중 하나인 것 같아요. 냉터뷰에서 조두미의 차전자피 활용법도 알려주셨는데, 출근 전 쥬스와 함께 타서 마시고 출근하면 쾌변할 수 있다구ㅋㅋㅋㅋㅋㅋㅋㅋ

 

 

 

 

 

 

 

 

마켓컬리에서 구매한 네이처앤헬스의 차전자피는 고운 입자로 만들어져 있답니다. 저는 어제 운동을 마치고 프로틴을 마셔야해서 거기에 차전자피를 섞어보았어요. 5g 딱 저울로 재서 넣어봤는데 금방 뭉글뭉글한 젤리처럼 바뀌더라구요. 맛은 썩 나쁘지 않은데 비위 약하신 분들은 드시기 힘들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저처럼 프로틴보다는 약간 맛이 첨가되어 있는 쥬스와 함께하시는 것이 먹기에는 더 용이할 듯 합니다. 일단 하루 섭취해보니 아침에 상쾌하게 화장실을 다녀올 수 있었어요.. 

 

 

 

저는 매일 챙겨먹기보다는 가끔 힘겨워질때 차전자피 찾아보려고 합니다^.~ 구매 고민하고 계셨던 분들이라면 가격대도 부담스럽지 않으니 한번쯤 구매해 드셔보시길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