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내돈내산 먹부림

[역북 맛집] 마미떡 즉석떡볶이

반응형

용인 처인구 역북지구 즉석떡볶이 맛집

마미떡 / 미역떡볶이

 

 

 

 

 

 

 

벌써 몇 달 전 다녀온 마미떡 리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평일 점심시간에 방문하였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근처 대학생들을 비롯해 점심 식사 하시러 온 손님들로 테이블이 거의 차 있었습니다. 분당 서현이 본점이라고 하는데, 저는 왜 본 적도 들어본 적도 없었을까요..

 

 

 

다음에 본가에 가게 되면 마미떡 본점을 꼭 들려보리라 다짐하였습니다.

 

 

 

 

 

 

 

복고풍의 인테리어가 눈에 띕니다. 마미떡의 시그니처는 즉석 미역 떡볶이입니다. 떡볶이에 미역이 들어가는 것도 처음 보고 들었습니다. 응? 싶은데 결론부터 얘기하자면 생각보다 맛있어요. 요즘 배달떡볶이들이 워낙 비싸져서 그런지 즉떡임에도 불구하고 가격대도 합리적이란 생각이 듭니다.

 

 

 

 

 

 

 

처인구 역북지구 즉떡맛집 마미떡의 메뉴 및 가격은 위의 표를 참고해주세요. 미역떡볶이와 버터갈릭감자튀김을 주문하였습니다. 요즘 어느 떡볶이 집을 가도 버터갈릭 감자튀김은 다 있는 것 같아요. 근데 너무 맛있습니다...

 

 

 

 

 

 

 

튀김도, 미역떡볶이도, 버터갈릭감자튀김도 다 너무 맛있어요~ 다만 너무 점심시간이어서 그런지 사람들이 몰려서인지 배달도 계속 나가시는 것 같은데 음식이 준비되는 시간이 너무 길었습니다. 미리 주문하고 가시거나 여유를 가지고 방문하시면 좋을듯합니다. 

 

 

 

 

 

 

마미떡 미역떡볶이~ 너무 맛있어보이죠. 지금 다이어트 중이라 후기 작성하기가 힘들어요 ㅠ_ㅠ 맵기는 선택할 수 있는데 중간맛을 시켰더니 정말 거의 맵지 않았습니다. 매운맛 좋아하시는 분들은 단계를 높여서 주문하셔야 할 것 같아요.

 

 

 

 

 

 

 

버터갈릭감자튀김은 사랑입니다...❤ 성남의 진미떡볶이도 역북지구에 지점이 생겼었는데 찾아보니 사라진 것 같아 아쉬워요. 즉석떡볶이 집들이 몇군데 있는 것으로 아는데.. 역북지구에서 즉떡집을 다시 가야한다면 전 다시 마미떡을 갈 것 같습니다. 미역떡볶이라는 단어에서 오는 애매모호함이 맛을 보고 확신으로 바뀌었거든요.

 

 

 

 

 

 

즉떡 마무리는 볶음밥 아니겠어요~ 밥까지 야무지게 비벼먹고 계산하려고 하니 사장님께서 서비스로 뻥튀기 아이스크림도 주셨답니다. 작은 뻥튀기 위에 아이스크림 얹어주셨는데 더워지고 있는 날씨어서 입가심으로 시원하게 딱이었어요.

 

 

얼른 다이어트 끝나고 재방문하고 싶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