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내돈내산 먹부림

처인구맛집 / 차가네손두부 +콩국수

반응형

 

 

 

 

지난 주, 차가네 손두부에 다녀왔습니다. 용인 시청 그리고 역북 근처여서 처인구에서는 꽤 이름난 맛집이었습니다. 지금까지 4년 넘게근처에서 일하고 있었지만 한 번도 못가보았던 곳이기도 해요.

 

 

 

지난 주 점심 시간에 다녀와보았습니다. 일단 12시~12시 30분까지가 점심 가장 피크인 시간대라 손님이 미어터지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밖에서 대기하는 손님도 발생할 정도였습니다. 

 

 

 

12시 30분을 넘긴 이후부터는 사람들이 꽤 빠지는 편이니 북적거리는 것이 싫고, 점심 시간이 조금 늦거나 여유로운 분들이시라면 1시쯤 방문하시는 것이 차라리 나을 듯 합니다.

 

 

 

 

 

 

 

 

음식 먹을 때 이외에는 마스크 착용을 해야한다고 차가네 손두부 가게 벽면 곳곳에 붙어있습니다. 하지만 잘 지켜지지는 않고 있습니다. 가게 내부가 꽤 넓은 편인데 만석에 가깝게 사람들이 많고, 계속해서 쉴틈없이 떠들어대고 있습니다.

 

 

 

사실 이런 걱정 하지 않으려면 그냥 집에서 집밥 먹는게 가장 낫겠다 싶기도 하구요. 😂😂

 

 

 

메뉴도 다양합니다. 손두부가 아무래도 메인이겠죠. 모든 메뉴를 주문하면 맛보기로 3개의 썰어진 두부와 볶음김치가 함게 나오는데 맛있습니다. 

 

 

 

저는 콩국수를 주문하였고, 일행 분들은 짜글이를 주문하였습니다. 다른 테이블 힐끗 쳐다보니 각양각색 주문이더라구요. 해물전골시키는 경우 조금 늦게 나간다고 안내를 들었습니다. 두부돈까스도 궁금합니다. 

 

 

 

 

 

 

 

 

제가 주문한 차가네손두부 콩국수는 맷돌로 직접 갈아만든 콩물로 만들어졌나봅니다. 충남 홍성에서 만든 클로렐라 생면을 사용했다고 하는데요. 클로렐라가 무엇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건강에 좋은 것이겠죠? 

 

 

 

여럿이 방문하면 다같이 전골 메뉴 주문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맨 왼쪽 식사류들은 2인 이상 메뉴부터 주문이 가능아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저는 콩국수를 좋아하는 편인데 은근 제대로 해서 파는 곳을 찾기가 어려운 탓에 여름만 되면 고민이 많은데요(?) 콩물도 따로 판매하고 있으니 나중에 생각나면 구매해 집에서 해먹어 볼 생각입니다.

 

 

 

 

 

 

 

 

처인구맛집 차가네손두부에서는 100% 국산 콩만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충주시 소태면에서 가져온 콩만 사용하나 봅니다. 사진 오른쪽 하단에 쌓여져 있는 포대가 아무래도 콩이었던 것 같습니다. 

 

 

 

맷돌오 직접 갈아만드는 두부는 오전 11시, 오후 5시에 나옵니다. 콩물은 오전 11시에 나온다고 합니다. 시간과 근접하게 방문하면 갓 만들고 갈아낸 음식들을 맛볼 수 있겠죠.

 

 

 

 

 

 

 

 

밑반찬도 대체로 맛있습니다~ 사장님, 직원 분들이 바쁜 와중에도 반찬 비워지면 바로 채워다주시는데요. 맛보기 두부는 더 먹기 위해선 추가 금액을 내야 합니다. 근데 역시 직접 만들어서 그런지 차가네손두부 맛있습니다. 고소하고 부드럽습니다.

 

 

 

 

 

 

 

 

처인구맛집 은근 많은데, 차가네 손두부는 역북지구 근처 용인 이마트 바로 앞에 위치한 곳이라 찾기도 쉽고 접근성도 좋은 편입니다. 주차장도 꽤 넓은데 아까 언급했듯 몰리는 시간에 방문하면 대기 시간이 발생할 수 있어서 너무 붐비는 타이밍은 피하는 게 상책이라고 봅니다.

 

 

 

두부짜글이 2인분입니다. 두부도 많이 들어있고, 안에는 돼지고기도 깔려 있습니다. 양념도 매콤하고 얼큰했습니다. 저는 콩국수를 주문하였지만 그래도 한 숟가락 먹어봅니다.

 

 

 

 

 

 

 

 

제가 주문한 콩국수도 나왔습니다. 테이블마다 소금이 있어서 기호대로 뿌려 섞어 먹으면 됩니다. 처음에 넣고, 제대로 섞이지 않아서인지 짭짜름하게 느껴졋지만 먹을 수록 고소한 콩물 맛이 느껴졌습니다.

 

 

 

면에서는 특별한 맛이 느껴지진 않았지만 쫄깃하고 좋았습니다. 저는 꼬들꼬들한 것이 좋은데 상태는 약간 퍼지기 전 이었던 것이 조금 아쉽습니다. 

 

 

 

콩물이 매우 고소해서 맛있었고, 나중에 들리게 된다면 한 병 사오고 싶습니다. 😘 처인구 맛집 고소한 콩국수를 찾으시거나 두부 들어간 음식을 찾고 계시다면 추천해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