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내돈내산 먹부림

(내돈내산) 용인 아이엠도넛 종류별로 먹어본 후기

반응형

 

 

용인 시내라고 불리는 김량장동 쪽 , 우리은행 뒷편 골목에 아이엠 도넛이 생겼습니다. 얼마 전 후기글을 한번 봤는데 너무 귀엽게 생겨서 꼭 한번 가보고 싶었습니다. 그리고 오늘 다녀왔습니다. 

 

혹시 품절되었거나 문을 열지 않았을까봐 전화를 드렸는데 연결이 아예 되지 않더라구요. 방문해서 여쭤보니 혼자 계셔서 상담은 카톡으로만 받는다고 하셨습니다. 혹 방문하시기 전에 전화하려고 계획하셨다면 참고하세요!

 

 

 

 

도넛은 튀기지 않고 구웠다고 합니다. 아이엠도넛 인스타도 있었네요~ 오픈이 12시인데 제가 1시 30분쯤 방문하니 이미 품절된 종류가 있었어요. 카톡 상담도 손님이 많을 때에는 어려울 수 있다고 하니 드시고 싶으신 종류가 있다면 미리 체크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사장님이 혼자 계셔서 손님이 한꺼번에 몰리면 조금 밀릴 것 같기도 합니다. 가게 찾기가 어려울까 싶었는데 쨍하나 핑크색에 큰 도넛 모형이 있어서 멀리서도 딱 보여요! 골목에서 존재감이 확 ~ 눈에 띄어서 찾기 어렵지 않습니다.

 

 

 

 

용인 아이엠도넛은 100% 수제라고 합니다. 기름에 튀기지 않고 구워서 칼로리는 낮고 담백하다고 하는데요. 11개의 종류인데 제가 도착했을 때에는 소보루는 없었습니다. 그리고 제가 구매하면서 앙버터 류는 품절되었던 것 같아요.

 

솔직히 개당 가격으로 조금 부담스럽긴 합니다. 하나에 2~3천원 사이이니까요. 모양이 귀엽기도 하고, 인스타에 업로드 하기 좋게(?) 이쁘게 생긴게 장점입니다. 디저트로 자주 먹기에는 조금 부담스러울 것 같아요. 선물 용으로는 괜찮은 듯 싶구요.

 

 

 

 

도넛 이렇게 전시되어 있는데 다 먹음직스러워보입니다. 오레오 도넛도 제가 구매하며 품절되었겠네요 ㅎㅎ 튀기지 않고 구웠으니 칼로리도 줄어들고 뱃 속에선 덜 부담스럽지 싶긴한데 제일 중요한 건 아무래도 맛이겠죠? 

 

요즘 여기저기 도넛집들 핫한데 용인에도 아이엠도넛 생겨서 반가워용. 

 

 

 

 

아이엠도넛 용인점 도넛의 개당 가격이 있다보니 반대로 음료 가격이 저렴해 보이는 장점(?)이 있습니다. 주문이 많을 때에는 음료 주문하면 늦어질 것 같기도 합니다. 아직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았고, 사장님도 혼자 계셔서요. 

 

오늘은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주문했는데 진하고 맛있어요 커피 ~ 

 

 

 

 

가게 내부의 인테리어도 아기자기하고 너무 귀엽습니다. 큰 편은 아니고, 좌석도 바 형식으로만 앉을 수 있게 되어있어요. 아무래도 대체로 포장 손님일테니 ㅎㅎ 근데 정말 귀엽게 소품들 활용해서 잘 꾸며놓으신 것 같습니다.

 

베이킹 하시는 곳도 오픈되어 있어서 위생관리도 철저히 해주실 것 같고, 실제로 깔끔했어요. 

 

 

 

 

용인 아이엠도넛에서는 케이크도 따로 주문할 수 있다고 합니다. 100% 예약제로 픽업하기 이틀 전에는 주문해야 한다고 합니다. 종류는 선택할 수 있는지 묻는 다는 것이, 도넛과 음료 받아오느라 정신없어 제대로 여쭤보지 못했네요.

 

아이들이나 주변 친구들 선물로 특색있어 재밌을 것 같아요. 가격대도 일반 케이크보다는 저렴한 편입니다. 

 

 

 

 

도넛 6개를 주문하여 6구 상자에 담아주셨습니다. 레인보우, 소금앙버터, 스마일, 앙버터, 오레오, 말차 이렇게 6가지 종류를 하나씩 선택해보았습니다. 앙버터가 맛있다는 평이 많아서 기대했는데 오히려 저는 생각보다 스마일이 맛있었어요. 중간에 저 빨간 것이 방울토마토였던 것은 조금 ㅋㅋ 놀랐지만.

 

구운 도넛이라서 아무래도 튀긴 도넛에 익숙하신 분들한테는 퍽퍽하게 느껴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오레오는 다른 분이 먹어보시고 돼지바 맛이라고 했습니다. 레인보우랑 말차는 아직 옆에서 대기 중이에요.

 

 

 

 

소금 앙버터는 짭쪼름했지만, 흠. 기대를 너무 했던 탓인지 생각보다는 쏘쏘였습니다. 가격대도 있고, 오븐에 구워서 그런지 익숙한 도넛 맛은 아니어서 자주 갈 것 같진 않습니다. 그래도 귀여운 선물 용도로 아이엠도넛 포장하기 좋은 것 같아요.

 

디자인이 귀여워서 아이들도 좋아할 것 같습니다. 지점이 많은 체인은 아닌 것 같은데 궁금하신 분들은 방문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자세한 위치는 아래에 지도로 함께 첨부하도록 하겠습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