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내돈내산 먹부림

프로티원 단백질쉐이크 신상 커피맛 내돈내산 후기

반응형

프로티원 단백질쉐이크

커피맛

 

 

가격 39,900원 (공구로 훨씬 저렴하게 구매함)

1회 2스쿱(35g)

 

 

 

 

제가 정착한 프로틴쉐이크. 프로티원입니다. 이전에 운동하면서도 종종 챙겨먹긴했는데 스위치온다이어트 시작하면서 본격적으로 단백질쉐이크를 이렇게 저렇게 먹다가 결국엔 요 제품에 정착하게 되었어요. 💕 정가로 구매하기엔 너무 비싸구요. 정가로 구매하실 바에는 신타6를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 (솔직히 국내제품들 거품이 너무 많이 껴있다고 생각함)

 

 

저는 유지만님의 공구를 통해 5통을 83,510원에 구매했어요. (네이버멤버십+할인쿠폰 등 다 적용해서)1통에 16,720원정도이니까 정가 39,900원 생각하면 무조건 공구가 맞다고 봅니다.. 애초에 가격을 너무 높이지 마라.. 이 사람들아..

 

 

초코, 녹차, 흑임자, 곡물 요렇게 4가지 맛이 있었는데 커피맛이 추가로 출시되었거든요. 아직 먹어본 적이 없어서 궁금했답니다. 

 

 

 

 

 

 

공구로 구매했는데 소비기한 충분하구요. 성분은 위 내용을 참고해주세요. 대체당 사용해서 당 함량이 적구요. 커피맛에는 디카페인인스턴트커피가 들어있습니다. 녹차맛에는 녹차가루가 들어있어요. 💕 

 

 

✅프로티원 단백질쉐이크 개인적 맛 순위

초코 > 녹차 > 곡물 > 흑임자 > 커피 (스포를 앞부분에 대놓고 해버리기)

 

 

참고로 초코1스쿱, 녹차1스쿱 넣어서 초코나무숲 맛으로 먹는 것도 좋아합니다.

 

 

 

 

 

프로티원 단백질쉐이크 커피맛 영양정보도 위 내용을 참고하세요. 당류가 낮구요. 순탄수(탄수화물-식이섬유-당알콜)도 계산해보시구요. 🙂💕 

 

 

✅내가 프로티원 단쉐로 정착한 이유

1.맛있음

2.성분이 괜찮음

3.공구가로 사면 가격도 부담스럽지 않음

4.물에도 잘 섞임 (뭉치지 않음)

5.식감 느낄 수 있는 다양한 토핑

 

 

솔직히 처음에 마프 엄청 사쟁였다가 안먹었는데 이유가 우유, 두유, 아몬드브리즈, 물 등등 어디에 섞어도 잘 섞여지지가 않았어요. 심지어 마프에서 함께 판매하는 프로틴쉐이크용 쉐이크보틀도 사서 안에 무슨 쇠랑 같이 섞어도 마시면 덩어리 씹힘. 근데 그게 너무 싫었음.. 😂

 

 

그래서 국내 프로틴쉐이크가 거품이다 비싸고 여자들 노려서 디자인만 신경쓰고 별로다 뭐 여러가지 말들 있는데 다른거 다 둘째치고 물에도 잘 풀어져서 정착한 게 커요. 맛도 있고!! 토핑도 있고!!

 

 

 

 

 

 

프로티원 커피맛 뜯으면 내용물은 똑같이 가루가루 되겠습니다. 내돈내산으로 프로티원만 지금 몇통째 비우고 있는지 모르겠어요. 개인적으로 파우치형보단 대용량을 선호하는데요. 파우치는 쓰레기도 많이 나오고 뭔가 안에 토핑이 다 나오지 않는 느낌.. 😂 토핑 중요하다규..

 

 

대용량은 바틀에 타 먹으면 밑에 깔린 토핑들도 다 긁어먹을 수 있는데, 파우치는 토핑 꺼내먹을려면 너무 번거로워집니다. 가격도 대용량이 횟수당 감안하면 훨씬 저렴한 편이구요!! 근데 프로티원 단쉐는 확실히 파우치가 훨씬 진해요. 똑같이 물에 타 먹는다치면 파우치가 훨씬 맛이 좋습니다.

 

 

 

 

 

프로티원 단백질쉐이크 커피맛. 커피믹스 느낌 아니냐며.. 🙄 프림이랑 커피 섞여있는 고런 느낌이 납니다. 커피 향이 진하게 나진 않구요. 커피맛 단백질쉐이크 찾으시면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더단백 추천드립니다. 진한 커피우유맛 느낄 수 있어요. 

 

 

 

 

 

 

저는 두유 한팩에 커피맛 프로틴쉐이크 2스쿱 타줬어요. 진짜 커피믹스 느낌.. 비스코프 크럼블이 들어있는데 그게 커피과자 맛의 식감이 느껴지더라구요. 💕 사실상 프로티원은 토핑찾아 씹는 맛으로 먹는 것.

 

 

초코 안에 들어있는 카카오닙스와 단백초코볼을 아주 좋아합니다..💕 곡물, 녹차에는 크런치 그래놀라가 들어있구요. 흑임자에는 볶음통찰현미, 크런치 그래놀라가 들어있습니다. 저처럼 식감있는 걸 좋아하시는 분들은 그냥 마시기만 하는 프로틴쉐이크 허전하게 느껴질 수 있거든요.

 

 

그럼 무조건!!! 프로티원 도전해보세요.

 

 

 

 

 

프로티원 단백질쉐이크 커피맛은 콜롬비아산 디카페인 커피 분말을 사용했고, 식물성 동물성 단백질이 6:4 비율로 들어가있어요. 부드럽고 달콤한 라떼맛이라고는 하나 개인적으로 커피의 향과 맛이 부족하게 느껴졌어요. 🙄 

 

 

프로티원 단백질쉐이크 전체적으로 맛이 다 평균 이상이라고 생각하는데 커피도 나쁘진 않지만 다른 맛과 동일한 가격이니 굳이 이걸 구매하진 않을 것 같은 느낌?!.. 개인적에 기호에 따라 많이 호불호가 나뉠 수 있겠지만 저한테는 극호는 아닌 것이 분명합니다. 

 

 

그래서 프로티원 재구매할때 커피는 굳이.. 끼지 않아도 될 것 같은.. 😂 그래도 궁금하면 한번쯤 드셔볼만해요. 맛은 있는데 제 취향이 아닐 수 있음. 진한 커피향, 라떼맛 등등 원하셨다면 조금 실망하실 거에요. 

 

 

https://tofu-unni.tistory.com/843

 

프로티원 단백질 쉐이크 공구로 내돈내산 재구매한 프로틴

프로티원 단백질쉐이크 내돈내산 처음으로 재구매한 프로틴 가격 490g 1통 기준 31,900원 ~ 39,900원 공구나 할인시기를 노려서 사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종류 초코맛 곡물맛 녹차맛 흑임자맛 재작년

tofu-unni.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