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내돈내산 먹부림

판교 현대백화점 팝업 나리꼬모 쿠키와 도넛 구매후기

반응형

 

나리꼬모 판교 현대백화점 팝업

 

기간: ~7/20(목)까지

위치: 판교 현백 지하1층 팝업존

 

 

 

 

 

 

지난 주말, 판교CGV에서 미션임파서블7을 보았습니다. 브런치도 야무지게 챙겨먹고, 디저트를 구매하기 위해 지하1층 푸드코트에 들렸답니다. 다 맛있어보이는건 어쩔 수 없어요. 그래도 이왕이면 기간이 정해져있는 팝업에서 구매하고 싶은 마음에 기웃대다가 발견하게 된 나리꼬모입니다. 

 

 

사실 저는 몰랐는데 진골 빵순이인 친구 피셜로는 꽤 유명한 곳이라고 하네요. 본점은 대구 만촌점이라고 합니다. 포스팅하기 위해 매장위치들을 찾다보니 근방에 있는 서현AK플라자 지하 푸드코트에는 아예 직영점으로 입점해있었네요. 혹시 판교현백 팝업 매장을 들리지 못해 아쉬웠던 분들이라면 가까운 서현으로 가시면 되겠습니다.

 

 

제가 방문했을 때에는 2만원 이상 구매시 쿠키 2개를 골라서 추가로 받을 수 있었답니다. 아쉽게도 제일 핫해보이는 약과쿠키는 증정대상이 아니라고 하니 혹시 방문예정이신분들 참고하세요. 

 

 

 

 

 

 

쿠키 가격과 세트 가격은 위 내용들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나리꼬모 캐릭터가 저 다람쥐인가봐요. 귀엽죠? 제가 방문했을 때에는 일요일 점심시간대였는데 팝업에 사람이 바글바글하긴 했지만, 나리꼬모가 아닌 푸딩파는 곳에 웨이팅이 있었어요. 나리꼬모는 웨이팅 없이 구매할 수 있었답니다. 

 

 

일단 판교 현대백화점 푸드코트는 언제가도 정신이 없어요. 사람이 정말 많습니다. 뭘 먹어도 코로 들어가는지 입으로 들어가는지 알 수 없는 분위기. 😭 맛있는 브랜드들이 많이 들어와있지만 진짜 맛있게 식사를 할 수 있는 분위기는 아니라고 생각해요. 가끔 들릴 때 이렇게 디저트 포장해가는 정도로 만족합니다. 

 

 

 

 

 

다양한 도넛과 쿠키가 있습니다. 친구 말을 듣고 직원분께 제일 잘 나가는 제품을 추천받았는데 우유도넛과 크림브륄레를 추천해주셨답니다. 참고로 저는 도넛을 있으면 먹고 없으면 마는 정도로 좋아하는 터라 다 본가에 들려 엄마께 드리고 왔어요. 엄마는 다 맛있다고 하셨답니다. 도넛 가격은 4~5천원대여서 사실 비싸다는 생각이 들지만 판교현백 물가를 생각하면.. 😭

 

 

 

 

 

 

애플크럼블쿠키. 솔직하게 얘기하면 맛없는 건 아닌데 예상이 가능한 맛이었습니다. 저는 맛에 대한 기준이 관대한 사람이라 왠만하면 다 맛있다고 생각하는데요~ 그래서 나름 포스팅할 때 이 부분에 대해 생각해보기로 했어요. 내가 같은 돈을 주고 같은 제품을 다시 사먹을 것인가? 라고 생각하면 추천할 수 있는지 여부에 대해 답이 나오더라구요. 

 

 

신메뉴, 신제품, 팝업처럼 평소에 접하지 않았던 것들에 대해 호기심으로 구매하는 때가 많은데요. 나리꼬모 팝업도 그래서 구매하게 되었는데 개인적으로 근방에 있더라도 같으 돈을 주고 재구매를 할 것 같진 않았습니다. 

 

 

 

 

황치즈쿠키, 약과쿠키도 마찬가지였어요. 사실 주변에 디저트카페들 거의 섭렵했을 정도로 이미 수없이 먹어본 황치즈와 약과디저트입니다. 근방에 있는 베이커리카페들과 비교했을 때 특별히 맛있다는 느낌은 받지 못했어요. 사실 그만큼 요즘 맛들이 상향평준화되었다고 생각합니다. 

 

 

판교현백에 들렸다, 팝업을 목격하였다, 호기심에 구매해본다. 정도라면 모를까 재구매를 하기 위해 애써 방문하지는 않을 것 같아요. 나리꼬모가 워낙 유명한 곳이다보니 궁금증에 가까운 곳에 팝업 생겨 방문하신다면 그 정도로 좋겠어요. 나리꼬모 브랜드를 찾아보니 택배 주문도 가능하더라구요! 

 

 

 

 

 

 

개인적으로는 제가 아는 쿠키전문점들과 비교해 특별히 맛있다는 것도 잘 모르겠고, 황치즈도 황치즈의 향과 맛이 좀 옅게 느껴졌어요. 쿠키들에 크림치즈가 함께였던 건 풍성해서 좋았지만, 그 외에는 사실 특별히 맛있다는 점을 느낄 수 없었습니다. 약과 쿠키도 위에 올라와있는 미니약과가 맛있어보이고, 내부를 잘라보면 크림치즈가 풍성하게 들어있었어요. 하지만 약과맛이 강하게 느껴지지도 않았고요. 

 

 

유명한 곳이라는 이야길들어 제가 기대가 너무 컸던 탓일까요? 😂 여하튼 구매한 금액 대비 만족도가 높지는 않았습니다. 나리꼬모 팝업 방문 예정이신 분들은 참고하시되 맛에 대한 기준은 각자 다르니 직접 먹어보시고 판단하시는 것도 나쁘지 않으리라 생각합니다. 이상 후기 끝!

 

 

 

 

 

 

https://tofu-unni.tistory.com/663

 

https://tofu-unni.tistory.com/412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