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내돈내산 먹부림

처인구 콩국수 맛집 / 이포막국수

반응형

 

처인구 콩국수 맛집

이포막국수

 

  • 주소: 용인시 처인구 용문로 80-1 
  • 영업시간: 오전11시-오후9시 / 매주 월요일은 정기휴무
  • 전화번호: 031-333-7143

 

막국수도 맛있습니다. 😍

 

 

 

 

 

벌써 처인구에서 직장 생활을 한지 만 6년하고도 6개월이 넘었답니다. 요즘에는 점심, 저녁 도시락을 다 싸가지고 다니지만 예전에는 점심시간에 종종 나가서 식사를 하곤 했는데요. 가깝기도 하고 맛있어서 자주 방문했던 이포막국수입니다. 막국수가 너무 맛있어서 퇴근하고 들려서 저녁을 먹기도 했는데 요즘엔 통 들릴 일이 없었답니다.

 

 

오랜만에 혼자 점심먹을 시간이 와서 쫄래쫄래 다녀왔습니다. 여름에는 콩국수! 아니겠어요~ 처인구 주변에 콩국수하는 집이 별로 없는데 가까이에서 먹을 수 있어 좋습니다. 

 

 

 

 

 

 

사장님이 예쁘게 가꾸시는 꽃들을 출퇴근길마다 구경할 수 있어 감사합니다. 얼마 전엔 바질도 따주셨어요. 집에서 심어보라 하셨지만 저희집에선 스투키도 죽어나가고 있어서 아쉽지만 샐러드에 넣어 먹었답니다. 향이 아주 진하고 맛있어서 말씀드렸더니 다음에 또 주시겠다고.. 😋 

 

 

 

 

 

 

메뉴와 가격은 위 내용 참고하세요. 이포막국수에서는 물, 비빔막국수를 시키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아무래도 막국수 맛집이니까요! 저녁에 들리면 편육, 부추전, 만두, 전병 같은 것들과 막걸리 한잔씩 먹기 좋아요. 막걸리가 정말 맛있답니다. 저희 직원은 막걸리만 따로 사서 집에 가 마시기도 하더라구요.  

 

 

저도 지금 귓병때문에 금주중이지만 얼른 나아서 제대로 마셔보아야겠습니다. 그릉그릉 거리고 있어요.

 

 

참 찬바람 불때에는 들깨칼국수 정말 맛있으니 꼭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용인 기흥구쪽에는 유명한 콩국수 맛집이 있답니다. 하지만 처인구에서는 콩국수 메뉴조차 구경하기 어렵구요. 꾸덕해보이는 국물에 마음이 놓였답니다. 위에 오이랑 면 색까지 조화로워서 입맛이 돋더라고요. 반찬으로는 무절임(?)과 백김치가 나오는데 둘 다 맛있습니다. 

 

 

 

 

 

 

이포막국수이지만.. 콩국수 맛집이라고 적어도 될까요. 저 콩국수를 정말 좋아하는데 주변에 먹을만한 곳이 없어서 슬펐거든요. 앞으로는 콩국수 먹고 싶어지면 이곳으로 올거에요. 제가 혼자 식사를 하고 있고, 워낙 사장님과 오며가며 인사도 자주 드려서 제 앞에서 식사 대화메이트를 해주셨습니다. 

 

 

사장님들이 너무 친절하시고, 음식이 맛있습니다. 그리하여 가지 않을 이유가 없습니다. 😋 

 

 

 

 

반찬은 다 먹으면 더 채워주세요 ~ 저는 한번씩 더 가져다 먹었답니다. 콩국수는 차마 사장님 앞에 계셔서 찍지 못했는데, 정말 한방울도 남기지 않고 싹싹 긁어 먹었어요. 반찬도 하나도 남기지 않고 다 먹었답니다.. 콩국수.. 단백질이라 괜찮잖아요.. 

 

 

빨리 귓병 나아서 이포막국수 막걸리도 한병 집에 사오고 싶고. 조만간 들려 막국수도 먹어줘야겠어요. 여름 별미 콩국수는 물론이고 메인 메뉴들도 하나같이 맛있으니 꼭 들려보시길 바랍니다! 

 

 

 

 

 

 

가게 앞 이렇게 이쁜 꽃들이 맞이해줍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