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내돈내산 먹부림

의왕 롯데 타임빌라스 푸드코트 테이스티그라운드 맛집 추천

반응형

의왕 롯데 타임빌라스
테이스티그라운드
푸드코트 맛집 추천

 

  • 주소: 경기 의왕시 바라산로 1 의왕 롯데 타임빌라스 1F 테이스티로드
  • 영업시간: 매일 오전 10시 30분 - 오후 9시
  • 전화번호: 1577-0001

 

 

 

 

얼마전 의왕 롯데 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에 다녀왔습니다. 오랜만에 두부와 조카 하윤이를 데리고 방문하였는데요. 의왕 롯데 타임빌라스는 아기들이 타고 다닐 수 있는 자동차, 강아지 전용 개모차를 대여해주기 때문에 데리고 다니기가 아주 편하답니다. 

 

 

반려견 동반이 가능하다고 알려진 쇼핑몰이나 아울렛가도 카페나 식당에는 동반이 되지 않는다고 해서 곤란할 때가 많았는데요. 타임빌라스 푸드코트인 테이스티 로드에서는 이동가방, 개모차의 지퍼를 닫아주면 동반이 가능하답니다. 

 

 

 

 

 

푸드코트인 테이스티로드에는 여러 식당들이 같이 있습니다. 원하는 곳마다 따로 가서 주문할 수도 있고, 셀프오더가 가능한 키오스크에서 메뉴 종합해서 보고 한번에 주문할 수 있어요. 저는 키오스크를 사용했답니다. 매장이 꽤나 넓은 탓에 돌아다니면서 비교하고 선택하기가 어렵더라구요. 

 

 

분식, 한식, 일식, 양식 등등 다양하게 고를 수 있습니다.

 

 

 

 

저희는 세 곳에서 주문을 하였답니다. 익선동121에서 제육 쌈한상, 구복만두에서 김치만두, 통새우만두, 수수하지만굉장해에서 치즈카츠정식을 주문하였어요. 

 

 

이전에 삼청동샤브도 가보았는데 괜찮았어요. 그나저나 요즘 밥한끼 먹으려면 만원은 우습네요. 😂 아울렛에서 먹는 음식들이야 더 비싼걸 알고있지만 부담스러운 것은 어쩔 수 없습니다.

 

 

 

 

 

타임빌라스 맛집으로도 알려진 "수수하지만 굉장해" 저희는 평일 이른 오전에 방문했는데도 주문이 꽤 많더라구요?! 아무래도 제일 인기가 많았던 건 브런치 집이었던 것 같아요. 

 

 

 

 

 

 

타임빌라스 푸드코트는 꽤나 넓답니다. 저희는 평일 이른 시간에 방문해서 방문객이 그리 많지는 않았지만, 과거를 돌이켜보면 주말에는 정말 미어터졌어요. 특히 식사시간에는 자리 잡기도 힘들었답니다. 주말에 아울렛 방문하면 어느 정도 감안해야하긴 하지만요. 

 

 

 

 

 

 

두부는 개모차 안에서 이렇게 얌전히 기다려주었어요. 타임빌라스에서 쇼핑하는 내내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해서 얼마나 좋던지요~ 집이나 차에 두고 잠시 물건사러 가는 것도 조금 미안할 때가 있거든요. 같이 다니면서 여유롭게 쇼핑도 할 수 있고, 식사도 할 수 있어서 좋아요. 

 

 

타임빌라스에 있는 반려동물 용품 샵은 호텔, 데이케어 등도 운영하시는 것 같더라구요? 두부도 갈 때마다 간식이랑 옷같은 걸 하나씩 사오는데 직원분들도 아주 친절하세요. (갑자기 삼천포)

 

 

저처럼 반려동물 동반으로 쇼핑하고 근교로 콧바람 쐬러 나가고 싶으시다면 타임빌라스도 좋은 선택지라는 것..

 

 

 

 

 

 

테이스티로드 익선동121에서 주문한 제육 한상 쌈밥입니다. 된장찌개, 제육볶음, 밑반찬, 쌈채소가 함께 나온답니다. 가격은 13,000원입니다. 동생네 가족들과 저랑 셋이 각각 먹고싶은 것 주문해서 나누어 먹었는데요. 개인적으로 이 곳은 음식들이 전체적으로 달달한 맛이 강해서 저희 입맛엔 맞지 않았어요. 

 

 

찌개도 제육도 너무 달았답니다. 달달한 제육 좋아하시는 분들은 "호"일 것 같지만 저희는 아니었어요. 보이기에는 너무 맛있어보이는데 약간 반전이랄까요...

 

 

 

 

 

구복만두에서 주문한 만두들은 예상가능한 맛! 특별히 맛있다는 잘 모르겠구요 ~ 제부의 선택으로 종류별로 시켰다는데 양은 푸짐했고 맛있게 먹었지만 특별히 이곳에서 맛집이라고 하기에는 아쉽다는 느낌이었습니다. 

 

 

게다가 만두 한접시에 7~8천원이라는 것을 감안하면 만두 한개에 천원이 넘는 꼴인데 비싸다는 생각도 들었어요. 진짜 아울렛에 있는 식당들이니 어쩔 수 없다고는 하지만 비싸게 느껴지는 건 어쩔 수 없는..

 

 

 

 

 

 

공통적으로 저희가 다 제일 맛있다고 생각한 것은 치즈카츠정식이었습니다. 수수하지만 굉장해는 워낙에 타임빌라스 테이스티로드에서도 맛집으로 유명하다고 하더라구요?! 모밀도 맛있었고 치즈카츠도 맛있었어요. 항상 돈카츠 주문하면 서빙되는 걸 보고 고작 이 정도로 배가 부를까 싶지만 다 먹으면 배가 터질 것 같더라구요. 

 

 

그리고 양배추샐러드 드레싱이 아주 맛있어서 야채도 남기지 않고 다 먹을 수 있었습니다. 타임빌라스 푸드코트, 테이스티로드에서 식사하신다면 여러 가지 골고루 시키실텐데요. 수수하지만 굉장해에서는 꼭 하나 주문해보시길 추천드려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