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내돈내산 먹부림

빽보이피자 내돈내산 후기 메뉴추천

반응형

 

빽보이피자 메뉴추천

내돈내산 직접 먹어본 후기

 

반반피자R(레귤러/2~3인분)

체다 콘치즈, 울트라 빽보이 + new 크림치즈링

 

 

 

 

 

빽보이피자 들어보셨나요? 백종원대표가 새롭게 런칭한 피자 브랜드입니다. 사실 매장을 본지는 꽤 되었는데, 오늘 점심에 뭘 먹어볼까 고민하다가 배민에서 주문해보았어요. 요즘 물가 상승과 배달비 이슈때문에 배민, 요기요 등 배달앱 이탈자가 많은 모양이에요. 쿠폰을 꽤 많이 주더라구요!

 

 

 

 

저는 이런 구성으로 주문했어요. 성인 2명이서 먹기 위해 주문한 양이고, 결론부터 이야기하자면 맛과 가격 양 모두 만족스러웠습니다.

 

 

빽보이피자는 처음 주문해보는 것이라 어떤 메뉴 조합을 시켜야할지 고민이 되었는데 아마 이 포스팅을 보시는 분들도 대부분 그런 경우에서 검색하신 것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저희 둘 다 울트라 빽보이보다는 체다콘치즈가 더 맛있었어요.

 

 

얼마 전 노모어피자에서도 옥수수들어간 피자를 먹었는데 맛은 유사한 듯 하구요. 요즘 피자업계의 트렌드인 것 같기도 한데 빽보이피자 메뉴 고민 중이시라면 체다 콘치즈 꼭 드셔보시길 바래요!

 

 

 

 

 

 

배민1으로 주문하여서 체감상 30분도 되지 않아 따끈따끈한 피자가 도착하였답니다. 갈릭디핑소스를 워낙 좋아해서 몇개 더 추가할까 고민했으나 다이어트중이잖아(???)  빽보이피자는 센스있게 물티슈도 함께 보내주시더라구요. 집에서 먹는 경우야 상관없지만 야외나 집아닌 장소에서 먹을 때에는 손으로 피자를 먹어야하는데 씻기 여의치 않은 경우가 종종 있지요. 그래서 물티슈 동봉해주신 것이 완전 센스있게 느껴졌답니다.

 

 

물티슈, 피클은 기본적으로 제공되었어요. 제로콜라와 갈릭디핑소스는 추가 주문하였답니다. 빽대표님의 캐릭터가 귀엽게 그려져있어요. 친근하고 귀엽게 캐릭터 잘 뽑은 것 같은..

 

 

 

 

 

빽보이피자 일단 좋았던 점은 사이즈 구분없이 반반피자가 가능하다는 점. 메뉴 선택에 따라 추가비용이 있기도 하지만, 저희처럼 첫 주문이거나 먹어보지 않았던 메뉴가 궁금하다면 반반으로 시키고 싶잖아요! 

 

 

그런데 간혹 피자 프차 중에서는 큰 사이즈만 반반이 된다거나 하는 경우가 있더라구요. 그런데 그런 부담없이 두가지 맛을 한번에 맛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답니다. 

 

 

사실 전 피자스쿨에서 N년간 알바도 해왔고요. 프리미엄 피자(?) 중에서는 파파존스의 충성고객입니다. 도전정신으로 다른 브랜드들도 주문하곤 하지만 최근에도 파파존스 아니면 간혹 노모어피자를 주문하는 정도였는데요. 생각했던 것보다 빽보이피자 맛이 괜찮더라구요! 가격 및 구성도 착한 편이구요~

 

 

 

 

 

 

토핑이 풍성하게 올라가있어요. 조금 아쉬운 건 저는 치즈크러스트를 좋아하는데 고구마 아니면 크림치즈로 테두리를 선택할 수 밖에 없더라구요. 치즈크러스트가 없어서 아쉬웠답니다. 그리고 크림치즈의 경우, 4천원을 추가해서 주문하였는데 만약 추후에 빽보이피자를 주문한다면 이건 추가하지 않으려구요. 생각보다 쏘쏘...

 

 

울트라 빽보이에는 베이컨, 콘, 불고기, 페퍼로니 등 재료가 아낌없이 들어있고요. 콘체다치즈는 옥수수와 달달 짭쪼름한 체다치즈 소스(?)가 들어있는 듯 했어요. 그런데 콘 체다치즈 피즈가 워낙 자극적인 맛이다보니 울트라 빽보이가 약간 심심하게 느껴지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콘체다치즈 피자를 드신다면 조금 더 자극적인 메뉴와 함께 반반으로 주문해보시는 것이 좋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울트라빽보이도 나름의 매력이 있을테지만 오늘 저희는 콘체다치즈에 꽂혀서요. 😍

 

 

 

 

 

2명이서 정말 배가 터지도록 먹을 수 있었어요. 세트의 경우에는 스파게티가 추가되는데 그러면 3~4인도 부담없이 먹을 수 있겠다 싶구요. R 레귤러 사이즈여도 작지 않았답니다. 그리고 정말 재료가 아낌없이 들어갔어요. 제가 주문한 지점에서는 치즈도 추가할 수 있었는데, 주문하시면서 확인해보시길 바래요. 

 

 

 

 

 

 

오른쪽은 빽보이피자의 크림치즈링을 촬영해본 것인데요. 그냥 쏘쏘.. 때문에 피자를 먹고 아쉬운 점이 하나 있다면 치즈 크러스트가 없다는 것. 그것만 추가된다면 좋겠어요. 

 

 

요즘 피자집들 너무 많은데 빽보이피자는 과연 성공적으로 자리를 잡을 수 있을지!! 개인적으로 재구매의사 있구요. 가격과 양, 맛 모두 만족스러웠어요 ~ 메뉴 고민 중이시라면 참고하시기바랍니다. 

 

 

728x90
반응형